[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왕잉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보도) 7월 4일은 미국 독립기념일이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모건힐 프리덤 페스트 퍼레이드(Morgan Hill Freedom Fest Parade)에 처음으로 참여해 주최 측과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주최 측은 모건힐 시의 제146회 국경일 퍼레이드에 수만 명이 참관했다고 밝혔다. 퍼레이드가 시작되기 전, 양쪽 길가에 카펫과 의자가 가득 놓였고, 많은 사람이 가족들과 함께 구경하러 거리에 나왔다. 이날 퍼레이드는 모건힐 시에서 전염병에 따른 금지 조치가 해제된 이후 처음 열린 행사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퍼레이드 대열은 미국 서부의 천국악단과 연공 팀으로 구성됐다. 백여 명의 수련생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고대 복장을 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신성한 노래’, ‘성조기여 영원하라(Stars & Stripes Forever)’등을 연주하며 위풍당당한 기세를 떨쳤다. 노란색 연공 복장의 연공 팀도 계속해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며 행진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대오가 지나갈 때마다, 도로 양옆에 꽉 차 서 있는 시민들이 끊임없이 박수를 보내고 손을 흔들며 사진을 찍었다. 어떤 이는 환한 웃음을 터뜨리며 이들이 어디에서 온 팀인지 물었다. 이들이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며, 베이의 각 지역으로부터 왔다는 것을 알고는 연신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며 말했다. “저는 이 팀의 행진을 좋아합니다!”
“당신들의 ‘진선인(真·善·忍)’을 우리에게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대오가 본부석을 지날 때 사회자는 관중들에게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지금 다가오고 있는 대열은 파룬궁 수련생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파룬궁의 원칙은 ‘진선인(真·善·忍)’입니다. 이들은 지금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진선인은 심오한 뜻을 담고 있는데요, 파룬궁 수련생들이 우리에게도 그것을 알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수련생들이 얼굴에 온화한 미소를 띠고 있네요. 즐거운 국경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최 측 담당자인 리사 크라이슬러는 파룬궁 팀에 대한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와! 그들은 정말 훈련이 잘돼 있고 규율이 있습니다. 게다가 행진할 때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어요.” “파룬궁 대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행렬 중의 하나예요. 그들이 연주한 곡은 아주 미묘하고 듣기 좋습니다.”
이번 행사의 또 다른 담당자인 리처드 피셔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대열은 정말 뛰어나요. 모건힐이 개최한 지난 몇 년간의 퍼레이드에서 가장 큰 대오일 겁니다. 그들이 연주한 곡도 매우 아름답고, 그들 모두 뛰어난 음악가들이네요.”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해줘서 대단히 감사한다면서 “우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내년에도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시민들 “우리는 파룬궁을 좋아합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퍼레이드 행렬을 처음 본 현지 주민 후아니타 벨라스코는 이렇게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연공 대오는 신선함이 느껴져서 매우 좋아요. 파룬궁 수련생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한 것을 처음 보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그녀는 또 “저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좋아합니다. 모건힐 시에 연공장이 있는지 검색해 봐야겠어요.”라고 말했다.
크리스타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행렬을 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열정적으로 손뼉을 쳤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파룬궁 팀의 대오를 정말 좋아해요. 당신들은 대단합니다. 당신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해줘서 감사합니다.”
샤이야 티미츠는 천국악단의 연주가 너무 뛰어나다면서 “‘독립기념일의 자유’를 경축하는 데 이보다 더 좋은 건 없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기독교 신자인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다는 것을 안 뒤로는 줄곧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공은 중국 인민을 박해하고 있는데, 그들은 온갖 나쁜 짓을 저지릅니다. 사람들이 그곳에서 고난을 겪고 있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몹시 무겁습니다.”
그는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보여준 것을 지지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미국으로 건너온 이유이고, 우리는 하나의 큰 가족입니다.”
모건힐 시 주민인 더그는 파룬궁의 진상 소책자를 받으며 말했다. “저는 몇 년째 모건힐에 와서 퍼레이드를 구경했어요. 오늘 우리는 미국 독립기념일을 경축하고, 자유를 경축합니다.” “진선인은 아주 좋아요! 저는 진선인을 좋아합니다!”
모건은 방금 지나간 천국악단에 관해 이야기하며, 자기는 이 팀의 행렬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들의 복장은 대단히 아름다워요. 천국악단이 퍼레이드의 일부가 된 것도 아주 좋아요. 그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해서 기쁩니다.”
모건은 또 파룬궁 수련생들의 연공 팀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들의 연공은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고 심신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저는 아주 좋아해요. 그들은 매우 정연해 보입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페르난다는 노란색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서 자신이 퍼레이드를 구경했고,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즐거운 마음으로 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5/4277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