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수련생들에게 나타나는 보편적인 문제를 오래전부터 교류하고 싶었다.
오늘 시어머니를 뵈러 큰 시누이댁에 갔는데, 함께 점심을 먹는 자리에서 파룬궁(法輪功) 얘기가 나왔다. 큰 시누이가 말했다. “언젠가 파룬궁 수련생이 우리 마을 아주머니 한 분을 삼퇴시키려고 했는데, 마을의 누구누구가 가로막아 아무 말도 못 하고 돌아갔다.”
내가 큰 시누이에게 물었다. “누구누구가 뭐라고 했는데요?” 시누이는, 누구누구가 수련생에게 묻기를 “공산당이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매달 100여 위안(한화 약 만 칠천 원)을 주고 있는데, 당신들 파룬궁은 무엇을 줍니까?”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큰 시누이와 시 형부에게 왜 공산당이 돈을 주는 게 아닌지, 그리고 파룬궁을 연마하면 뭘 얻게 되는지 설명해줬다.
또 다음과 같은 문제들도 있다.
1. 당신들은 공산당이 나쁘고 외국이 좋다면서 왜 외국으로 나가지 않나?
2. 공산당이 내게 돈을 주니 나는 공산당을 믿는다.
3. 당신들은 당을 반대하는데, 공산당의 것을 먹고 마시면서 공산당이 나쁘다고 말한다.
4. 당신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므로 한 번 더 얘기하면 신고하겠다.
5. 누구누구가 병에 걸렸는데, 약도 먹지 않고 병원에도 가지 않아 치료받지 못해 죽었다.
6. 당신들은 외국에 세력이 있다던데 돈을 하루에 얼마나 받나?
7. 돈을 주면 탈퇴하겠다.
8. 당신들의 사부님께서는 왜 외국으로 가셨는가?
9. 당신들이 박해받아도 사부님께서 상관하지 않고 있는데, 그래도 당신들은 여전히 믿고 있다.
10. 나는 예수를 믿는 사람이라 탈퇴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정치를 하지 않는다.
11. 공산당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들은 성공할 수 없다.
12. 지금 살기가 얼마나 좋은지 봐라. 공산당이 영도를 잘 해서 옛날보다 훨씬 좋아졌다.
13. 당신들은 세뇌당해서 약속을 지키려고 고생하지만, 잘못하면 붙잡힌다.
14. 나는 누구도 믿지 않고 나 자신만 믿는다.
15. 미국에 전염병이 그렇게 심각한데 중공은 통제를 아주 잘했다.
16. 공산당이 수련하지 말라고 하면 수련하지 않겠다. 당신들이 맞서 싸우니 사람들이 당신들을 타도하지 않을 수 있겠나? 당신들은 영원히 공산당을 이길 수 없다. 아랫다리가 넓적다리를 비틀지 못하듯, 약자는 강자를 이길 수 없다.
17. 당신들은 이기적이다. 자신의 신앙을 위해, 가족의 감정은 아랑곳하지 않는데, 그들은 온종일 당신들 때문에 놀라고 겁먹는다.
18. 당신은 나에게 파룬궁 얘기를 꺼내지 말라. 우리 마을 누구누구도 잡혀가서 돼지우리 같은 곳에 갇혀있으며, 누구누구도 박해받아 죽었다.
19. 당신들은 파룬궁이 좋다면서 왜 숨어서 배우는가? 또 자료도 왜 몰래 나누어 주나? 삼퇴를 말할 때도 작은 목소리로 얘기하는가?
20. 당신들은 직장을 잃어도 아무것도 하지 않고 농사도 짓지 않으며, 아이를 잃어도 찾지 않고 부모도 돌보지 않는다.
21. 당신들의 말은 너무 허무맹랑하다. 아홉 글자 진언(九字真言)을 외워서 무슨 쓸모가 있나?
22. 어떤 사람은 대법을 수련하는데, 그녀의 손자가 불에 타 죽을 뻔했다.
23. 어떤 대법 수련생은 남편이 죽고, 자녀는 이혼하고, 자신은 자궁암에 걸렸다.
24. 왜 삼퇴하면 평안(平安)한가? 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평안을 얻는가?
이런 문제들은 모두 내가 지난 10년 동안 진상을 알리며 맞닥뜨린 것으로, 다른 수련생도 기타 일부 문제에 부딪혔을 것이다. 각 지역에서 진상 알리기를 잘하는 수련생이 있다면, 그는 설명을 잘해서 중생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모두 해체하고, 중생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를 선택하게 하며, 대법을 잘 이해해 평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밍후이왕에도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린 소중한 경험들이 종종 발표된다.
각지 법공부 팀에서 법 공부가 끝난 후, 현재 부딪혔거나 혹은 아직 부딪히지 않은 문제들에 대해 수련생들 간에 서로 진지하게 교류할 것을 건의한다. 그럼으로써 세인들에게 진상을 더 잘 이해시키고, 그들에게 이미 형성된 잘못된 관념을 바꾸어 대법을 인정하고 삼퇴하여 평안을 찾을 수 있게 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거듭 알려주셨다. “대법제자는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1] 우리는 우리 자신의 책임이 매우 크고 사람을 구하는 일이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상당수의 수련생이 많은 문제에 대해 어떻게 답변할지 몰라 진상을 잘 설명하지 못하고 유감을 남긴다. 나는 이 방면에 깊은 경험이 있는데, 좌절할 때마다 생각해보고, 거의 매일 진상 알리기를 위한 준비를 한다. 오늘은 어떤 문제가 생각대로 되지 않았는데, 다음부터는 어떻게 해야겠다는 등등이다. 또 어떤 문제에 봉착하면 어떻게 답변해야 할지 수련생들과 자주 교류하는데, 거기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일부 수련생은 나보다 학력은 높지 않지만, 그녀들의 경험은 진상을 알리는 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됐다.
이에 나는 건의한다. 진상 알리기를 비교적 잘 하는 팀이 있다면, 진상을 알리는 중에 만나는 어려운 문제를 한번 정리해서 그 부분에 다소 취약한 팀이나 개인들을 도와주기 바란다. 그러면 진상을 알리러 나서는 수련생들이 어떤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해결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삼퇴 인원도 크게 늘 것이다.
물론, 외부에서 진상을 알릴 때 인원수에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정념과 믿음이 있고 기본적인 능력만 있다면 탈퇴 인원은 자연 늘어날 텐데, 이 또한 사부님께서 바라시는 바다. 우리는 노력해야 한다. 법공부를 잘하면 사부님께서 우리를 가지 해 주실 것이다. 사람을 구하려는 소원이 있기만 하면, 사부님께서는 틀림없이 우리에게 지혜를 열어주실 것이다!
이 기회에, 어느 수련생의 문장 한 편을 추천한다. ‘사람들의 각종 인식에 따라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다’라는 문장인데, 여기에서 수련생이 비교적 잘 정리해 말했으므로 참고할 수 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유럽법회에 보냄’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수비학(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18/4224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