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덟명 한가족의 삼퇴한 이야기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나는 진상을 알리러 나갔다가 전에 같은 학교에서 일했던 동료를 만났다. 그녀는 남편과 아들 둘 다 폐암에 걸려서 입원했고, 병원에서는 치료 방법이 없다고 해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울며 하소연했다. 그녀는 살고 싶지도 않다며 슬프게 울었다. 그녀의 남편은 전에 학교의 당 지부 서기였고, 그녀의 아들도 그 학교의 간부였다.

나는 그녀에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할 방법이 있는데, 내 말을 듣고 싶으냐고 물었다. 그녀는 내가 전에 말기 간암을 앓았고, 파룬궁 수련 후 빠르게 회복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에 “100% 들을게요.”라고 대답했다. 나는 “남편과 아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와 가입했던 사당(邪黨)과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게 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게 하도록 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호신부 두 개를 주면서 그들이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한 후에 다시 그들에게 이 대법 진상 호신부를 몸에 지니게 하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호신부를 하나 더 달라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좋아지는 건 그들이 하기에 달렸다고 알려줬다.

한 달 후, 나는 육교에서 그녀를 만났다. 그녀는 웃음 가득한 얼굴로 나를 안으며 “어떻게 감사해야 좋을까요? 남편과 아들, 둘 다 좋아졌어요!”라고 격동된 표정으로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대법 사부님께서 그들을 구해주신 것이고 파룬궁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한다고 알려주며 나는 그런 능력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내가 가진 호신부 세 개 중 하나를 손녀의 가방에 넣었어요. 며칠 후, 손녀의 학교에서 봄 소풍을 갔는데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학생 몇 명이 죽었고 우리 손녀는 갈비뼈가 부러졌어요. 우리 며느리는 도대체 무슨 일인지 보려고 손녀 점을 보러 갔어요. 그 점쟁이가 우리 며느리에게 ‘원래 교통사고를 당한 손녀가 죽을 운명이었는데, 손녀 가방에 있는 그 작은 사각형이 손녀를 구했어요.’라고 말했어요. 나는 즉시 며느리에게 내가 손녀 가방에 호신부를 넣었고, 그 호신부가 손녀를 구했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6년 후, 나는 진상을 알리러 나갔다가 사부님께서 깨우침을 주셔서 바로 지난날 그 동료의 집에 갔다. 이번에 그녀는 호신부 여덟 개를 달라고 했다. 전에 그녀는 남편과 아들을 ‘삼퇴’하게 했고, 그날은 그 집안의 나머지 여섯 명이 모두 ‘삼퇴’했다.

그날 나는 또 학교의 다른 교원 A를 만났다. 교원 A는 나에게 “내 남편에게는 왜 관심을 주지 않았어요. 내 남편은 사망했어요.”라고 말했다. 교원 A의 남편은 시 교육위원회 교육 처장이었다. 나는 “내가 당시 당신네 집에 갔을 때 당신들에게 진상을 말해 주려고 했어요. 당신들은 날 환영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가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당시 교원 A의 남편은 내게 “당신은 본보기가 되는 교사인데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교원 A는 “그녀(위에서 말한 가족 8인이 삼퇴한 교원) 집의 부자 둘은 탈퇴했어요?”라고 물었다. 나는 “그들 부자는 아직 살아 있지 않나요?”라고 묻자 교원 A는 살아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왜 살 수 있었는지, 왜 그런지 당신은 알 거예요!”라고 말하자 교원 A는 “그럼 내가 가입한 당·단·대를 모두 탈퇴시켜줘요.”라면서 호신부도 달라고 했다. 후에 내가 다시 교원 A를 만났을 때 그녀는 호신부 하나를 달라고 했다. 그녀가 아들과 함께 있었는데 아들도 ‘삼퇴’를 했다. 그녀는 전에 당뇨로 고생하고 정신 상태도 나빴으나 이제는 몸이 좋아져 퇴직해서 매일 놀러 갈 수 있게 됐다.

그 학교 많은 교원은 이 교사들이 복을 받은 사례를 모두 알고 있어 지금은 내가 그 학교 교사들에게 진상을 알리면서 “빨리 삼퇴 하시죠!”라고 하기만 하면 교사들은 모두 “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그 학교의 많은 교사가 모두 ‘삼퇴’를 했다.

파룬따파는 신기하고 수승(殊勝)하며 법력은 홍미(洪微) 공간에 널리 퍼져 있다. 본 문장에서 말한 사례는 대법 위력이 세속에서 표현된 작은 일부일 뿐이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간의 복지를 가져다줄 수 있으며 또한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바로 사람을 반본귀진(返本歸真)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4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4/42424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