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도네시아 말랑시 파룬따파의 날 행사 개최, 현지 언론 보도

글/ 인도네시아 파룬따파 수련자

[밍후이왕] 인도네시아 동부자바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고, 이 수련법을 현지 시민들에게 소개하는 활동을 펼쳤다. 지역 방송 바투TV는 5월 23일 이 행사를 보도했다.

말롱, 시도아르조, 수라바야 출신의 수련생들은 5월 23일 오전, 말랑시 람팔 광장에서 대규모 단체 연공 시연을 펼쳤다. 평화로운 음악, 우아한 동작, 색색의 현수막이 많은 행인의 시선을 끌었다.

'图1:五月二十三日上午,来自玛琅、诗都阿佐(Sidoarjo)和泗水的多位法轮大法弟子聚集在玛琅市Rampal广场,现场展示集体炼功功法'
말롱, 시도아르조, 수라바야 등의 수련생들이 5월 23일 오전, 말랑시 람팔 광장에서 대규모로 단체 연공을 시연하고 있다.

 현지 언론 바투TV가 이 행사를 촬영했다.
파룬따파 수련생을 인터뷰하는 바투TV

연공 시연이 끝난 후 수련생들은 종이 연꽃을 나눠주며 방문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파룬따파가 무엇인지부터 현재 진행 중인 중국에서의 박해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질문에 답했다. 어떤 이들은 행사 기간 수련생들에게 연공을 배우기도 했는데, 더 많은 사람이 옆에서 지켜보며 연공 동작을 따라 했다.

행사 마지막에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신수련생들과 노수련생들이 함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진선인은 좋습니다(真善忍好)”를 외치며 축하 행사를 마무리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9/42634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31/19343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