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0살 어린이 수련생이 사람을 구하고 마음을 닦은 체득

글/ 뉴욕주 어린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10살 어린이 대법제자입니다. 저는 2019년에 플랫폼 법공부에 참가했습니다. 플랫폼에 계시는 아주머니 수련생에게 진상 전화를 하겠다고 했더니 다른 아주머니 수련생 한 분을 찾아서 우리에게 진상 전화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처음 전화를 걸 때는 조금 겁났으나 전화를 많이 건 다음에는 별로 겁나지 않았습니다. 전화할 때 많은 사람은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한 젊은 오빠는 회사에 출근하는 중이었습니다. 그는 작은 소리로 저에게 말했습니다. “동생아, 나 출근해. 네가 하는 말 다 알아. 고마워. 안전 주의해!” 저는 전화하고 나서 그가 매우 착하다고 느꼈습니다.

두 번째 전화할 때는 한 아저씨가 받았습니다. 저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대해 말했는데 아저씨는 저에게 어른들의 질문을 했습니다. 저는 멍해졌습니다. 질문이 어떤 뜻인지 전혀 알아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작은 이모가 전화를 대신 받으셨습니다.

세 번째 통화도 한 아저씨가 받았습니다. 제가 그에게 진상을 말했습니다. 그는 전혀 듣지 않았고 저를 죽어라 욕했습니다. 그가 전화를 끊자 저는 참기 어려워 비명을 질렀습니다. 작은 이모가 그는 덕을 잃었으며 한 덩어리 큰 덕을 저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작은 이모의 말을 듣고 저는 마음이 안정되어 다시 전화로 사람 구하는 것을 견지했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큰 행사, 참가할 수 있는 항목에는 저도 어른들과 함께 모두 참가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바닷가에서 진상을 알릴 때 저는 인연 있는 사람을 많이 만났습니다. 담당 수련생 아주머니는 제가 사람을 구하는 진상 자료를 많이 배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시 두 젊은 언니가 야외에서 식사하고 있었는데, 그녀들은 대법제자의 진상 전시판을 오랫동안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저 언니들에게 진상 자료를 두 개 줘야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다가 다시 ‘그만두자, 언니들이 욕할 수도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생각했습니다. ‘그들을 구해야 한다. 구해주지 않으면 그들은 대도태에서 구원받을 기회가 없을 거야!’ 제가 진상 자료를 언니들에게 주자 그녀들은 매우 기뻐했습니다.

‘5·13’ 경축 행사에서 저와 제 친구가 진상 자료를 전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모두 받았습니다. 어떤 사람은 “고마워, 고마워!”라고 말했고 또 어떤 사람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가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뉴욕 펜실베이니아 기차역에서 한 차례 선거 집회가 열렸을 때 저는 거기에 가서 많은 연꽃과 진상 전단지를 전했습니다.

저는 뉴욕에 온 지 반년이 됐고 밍후이학교에서 수업을 듣습니다. 여기서 친구들과 지내면서 저는 점차 이기심을 수련해버려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다른 사람을 위해 배려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어느 날 오후, 저는 두 친구와 자전거를 타고 있었습니다. 다른 한 친구가 줄곧 제 자전거를 달라고 했지만 저는 상대하지 않고 제 친구들과 계속 앞으로 타고 갔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제 자전거 체인이 빠졌습니다. ‘체인이 왜 빠졌지?’ 저는 곧 방금 자전거를 그 학우에게 양보하지 않았기 때문임을 깨달았습니다. 선생님이 고쳐주신 후에 저는 자전거를 그 친구에게 양보했습니다. 친구는 매우 기뻐하며 자전거를 타고 갔습니다.

한 번은 제가 사탕 한 통을 샀습니다. 제가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릴 때 한 친구가 사탕 몇 개를 가져갔지만 저는 마음이 흔들리지 않았으며 그에게 몇 개를 더 가져가라고 했습니다. 저와 제 친구는 학교 놀이터에서 놉니다. 우리는 그네에 매달려서 뒤집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제 친한 친구가 저에게 그네를 달라고 했는데 저는 상관하지 않고 계속 놀았습니다. 잠시 후 이상하게 제 눈에 모래가 들어갔습니다. 저의 사상이 저에게 알려줬습니다. ‘그네를 친구에게 양보해야 해.’ 저는 그네를 친구에게 양보했습니다.

이것은 저의 현 단계의 수련 소득입니다. 만약 맞지 않는 곳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들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1년 뉴욕주 오렌지 카운티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 원고)

 

원문발표: 2020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minghui.org/mh/articles/2021/5/20/42595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