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탈리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에볼리의 페리토 레비(Perito Levi) 고등학교는 이탈리아 남부 살레르노도에 있는 종합 고등학교로, 교과 과정에 과학, 교양, 미술, 노래 등이 포함된다.
2021년 5월, 모든 중국어 교과 과정에서 거의 8시간 정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주제로 한 수업을 배정받았다. 학생들은 파룬따파 소개 영상을 통해 고대 전통 심신수련법 파룬따파를 이해했고, 중국 공산정권이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도 알게 됐다.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1년 이상 격리된 후 많은 학생이 두려움과 불안, 혼란에 빠진 상황에서, 로스앤젤레스 애니메이션 영화제 수상작 ‘우리가 날아올라(Up We Soar)’를 다국어(중국어, 이탈리아어, 영어) 자막으로 보고 많은 학생이 깊이 감동했다.
‘우리가 날아올라’의 주인공 리푸야오(李扶搖)와 그녀의 어머니는 극심한 박해와 역경에 직면했지만, 여전히 파룬따파에 대한 믿음이 굳건했고 옳은 길을 선택했다. 푸야오의 이야기는 ‘진흙에서 피어나지만 깨끗한 연꽃’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명랑하고 건강하며 행복하고 착하게 사는 방법뿐만 아니라 미래의 길을 선택하는 방법에서 모범이 되었다.
많은 학생이 푸야오와 그녀의 어머니가 자신들에게 영감을 줬다고 했고, 일부 학생들은 두 모녀와 같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 소식을 듣고 분노하며, 왜 공산주의 정권이 이렇게 평화로운 사람들을 공격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살레르노 지방의 또 다른 학교인 카를로(Carlo) 고등학교는 그 지역의 주요 고등학교로, 그곳의 많은 학생이 중국어를 배우고 있다. 학생들은 파룬따파 소개 영상을 본 후,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우고 싶어 했다.
이탈리아 국립 고등학교 졸업시험에는 파룬궁 박해, 문화대혁명 등 중국 문화와 정치에 관한 문제가 많다. 일부 교사들은 전체주의 중국 공산정권의 사악하고 피비린내 나는 역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9평 공산당’이라는 책을 학생들에게 추천했다.
2021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 학생들은 파룬따파 수련과 고덕대법(高德大法)인 파룬따파를 전해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주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 감사를 표하며 축복을 전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1/42600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3/1932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