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위챗 계정에 수련 문장을 올리지 말기를 바란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저는 가족(수련생)이 위챗 모멘트에서 문장 한 편을 공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 보니 불교 이야기였습니다. 먼저 불교 이야기 자체에 대해서 말한 다음에 일부분 수련과 관련된 관점을 꺼내 말합니다. 대법제자이기만 하면 이런 관점들이 대법에서 나온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이 문장에 장려금을 주며 감사를 표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프로필 이미지를 보면 많은 사람이 수련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의 모멘트에 들어가 보니 이런 문장들을 매일 여러 편씩 공유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문장을 공유하지 말라고 가족과 여러 번을 교류해봤지만 별 효과가 없어 여기서 제 관점을 말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런 문장은 사람을 구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문장들은 모두 위챗 계정에서 발표한 문장들이고 직접적으로 대법을 언급할 수 없기에 대법의 관점을 에둘러서 인용하지만 진정하게 대법을 언급하지 못합니다.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수련생뿐입니다. 일반인에게는 기껏해야 선(善)을 따르라는 목적에 도달할 뿐, 대법이 좋다는 효과를 전혀 일으킬 수 없습니다.

그다음은 대법을 파괴하는 행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문장에 장려금(문장 작가에게 이체되는 돈)을 주는 사람들은 수련생이거나 아니면 신에 대한 신앙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만약 어떤 수련생이 생활상 어려움을 겪고 있고 기타 수련생들이 함께 자금을 모아 그를 돕는 것은 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는 수련생을 돕고 있다는 것을 다들 명확히 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챗 계정에서 이런 문장에 돈을 보내는 사람들은 대부분 수련생이기에 수련생들의 돈을 버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적절한 행위입니까? 게다가 이는 남의 글을 갖고 돈을 버는 것입니다.

더 심한 것은 일부 이런 공식계정들은 직접 문장 끄트머리에 각종 상품의 구매 링크를 첨부해 판매하는데, 전부 중년인을 속이는 건강보조식품, 상표, 허가증, 제조 공장명이 없는 상품 등 폭리 제품들입니다. 선전 문구는 모두 무슨 ‘순천연’, ‘무첨가’ 등입니다. 대법제자가 위챗을 사용해 다단계 판매사업자를 도와 상품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도 나쁜 일을 하는 것입니다. 하물며 당신의 주 판매 수단은 대법 관점이 들어있는 문장을 이용해 수련생들의 신뢰를 사고 수련생들의 돈, 다단계적 성질을 가진 돈을 버는 것이니 더욱 할 말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미래에 어디로 갈지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더군다나 인터넷 경찰이 이러한 계정들을 찾아내기만 하면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종일 이런 문장을 열람하고 심지어 장려금을 주고 상품을 구입하는 사람을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빠진 수련생 여러분, 당신은 자신의 안전 문제를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이러한 문장들은 자주 일부분 엄격하지 않은 관점들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이번에 본 문장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근기가 좋은 사람들은 흔히 주량이 약하다.”(대의) 이러한 무책임한 관점들을 전파하는 것과 수련생들이 이런 관점들을 인증하는 것은 진상을 알리는 것에 혼란을 주고 수련을 교란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이러한 공식계정을 개설한 수련생들(혹은 수련생인 척하고 대법제자의 돈을 벌려는 일반인, 혹은 수련생인 척하고 수련생 데이터를 수집하는 사악한 사람들)은 하루빨리 깨닫고 위챗을 탈퇴하시기를 희망합니다. 이런 문장들을 읽기 좋아하고 장려금을 주고 심지어 상품을 구매하는 수련생들은 어서 구독을 취소하고 자신의 집착심만 만족시키는 이런 행위들을 멈추시길 바랍니다. 이런 행위는 법을 파괴하고 양심에 걸리는 돈을 벌어 수련생 신분을 폭로하는 것으로, 사람을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해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18/4234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