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21년 5월 13일은 제22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자 리 사부님의 일흔 번째 생신이다. 중국의 정부기관에 근무하는 많은 대법제자가 이 특별한 날을 축하하고 리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문안인사를 보냈다.
문안인사를 보낸 사람들은 현직 공무원과 퇴직 공무원, 중국 중앙정부, 지방정부, 하급정부의 공무원이 모두 포함되었다. 그들은 중생을 구도해주신 리 사부님께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수련의 길에서 더욱 부지런히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한 부부는 둘 다 은퇴한 공무원이다. 그들은 노년기에 파룬따파를 배울 수 있게 되어 매우 다행이라고 썼다. 두 사람 모두 병이 사라지고 활력이 넘친다. 그들은 또한 축복을 받아 부유한 삶을 살게 되었다. 자녀들은 모두 수입이 좋은 직업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싸우는 현대사회의 많은 사람과 달리 그들의 자녀들은 모두 품위 있고 정직한 사람들이다. 노부부는 지인들이 자주 가족 모두 매우 친절하다고 말한다고 했다. 그들은 모두 파룬따파 덕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부부 외에 아래 지역의 수련생들도 문안인사를 보냈다.
허베이성 장자커우시
톈진시
산둥성 자오위안시
쓰촨성 카이장현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지린성 창춘시, 퉁화시
산시성 바오지시
푸젠성
충칭시
랴오닝성
광둥성
후난성 닝샹시
원문발표: 2021년 5월 1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4/42544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5/1930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