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중양절 날 직장 모임에서 옛 동료들을 만났습니다. 84세 되는 동료 A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저와 남편은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아홉 글자 진언을 읽습니다. 그 외에도 남편은 외출할 때면 호신부를 몸에 지니며 저녁마다 크게 소리 내어 읽습니다.” 본래 그녀의 남편은 나이가 많아 행동이 불편해 휠체어를 탔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정상이며 자유롭게 걸어 다닙니다. 그녀도 마찬가지로 매일 기운이 넘쳐있습니다.
동료 B는 저를 만나자마자 자신은 매일 아홉 글자 진언을 읽는다고 했습니다. 2010년 밖에서 그녀와 마주쳤을 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삼퇴(三退: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를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지금 집에서 손자를 돌보고 있는데, 집안일은 모두 자신이 하지만, 힘든 줄을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동료 C는 90세 가까이 됐는데, 몇 년 전 진상을 알려주자 그는 무서워서 듣기 싫어했으며 또 매우 반감을 보였습니다. 이번의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를 겪으면서 다시 그에게 진상을 이야기했더니 듣기를 원했고 중공사당에서도 탈퇴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저는 또 동료들에게 진상 소책자와 진상 호신부를 선물했는데,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되었고, ‘삼퇴’하여 평안을 얻었습니다.
작년에 저는 사람을 구하러 고향에 갔습니다. 출발하기 전 저는 사부님께 가지 해달라고 부탁드렸고, 발정념으로 세인구도를 가로막는 사악한 요소와 생명을 제거했습니다. 버스 안에서 저는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때 지인 D가 버스에 오르는 것을 보았고 즉시 그녀에게 제 옆자리로 오라고 불렀습니다. 예전에 여러 차례 그녀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었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저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꼭 그녀를 구하겠습니다. 사부님 가지 해주십시오.’ 그녀가 우리 둘이 다 알고 있는 친구 E에 관해 물었을 때, 저는 E의 집에서 일어난 신기한 일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E의 딸은 결혼한 지 오래됐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재작년에 E와 딸이 대법 진상을 알게 된 후 E의 딸은 통통한 사내아이를 낳았습니다.
D도 E의 집안 상황을 잘 알고 있었기에 듣고 나서 파룬따파가 참 신기하다고 말했습니다. 말이 나온 김에 그녀에게 역병을 피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또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고 완쾌한 사례들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그녀에게 호신부를 선물했더니 이번에 그녀는 진심으로 받아들이며 곧바로 사당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올해 3월 어느 하루, 저는 채소시장에서 채소를 산 후 노점상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으면 신체가 건강해지고, 장사도 더 잘 될 것이며 역병도 전염되지 않는다고 알려주면서 호신부 하나를 주었습니다. 이 순박한 농촌 총각은 제가 한 말들을 모두 받아들였고 즉시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가게 앞을 지날 때마다 저는 가게 장사가 잘 되는 것을 보았는데 손님이 아주 많았습니다. 그는 저에게 매일 성심성의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고 있다면서 대법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또 저의 친지들을 매우 기쁘게 한 일이 하나 있습니다. 2020년 초, 조카사위는 건강검진에서 초기간암이 발견돼 친지들 몰래 수술을 준비했습니다. 간암이 치료된 사례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저는 이전에 그에게 여러 차례 진상을 이야기했을 때 그가 받아들였던 일이 생각나, 곧바로 MP3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안에는 ‘제세(濟世)’와 ‘보도(普度)’ 대법 음악과 신전문화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또 그에게 한 세트의 완전한 진상 자료도 가져다주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매일 읽을 것을 당부했습니다. 수술할 때는 더욱 많이 읽고 온 가족이 성심성의껏 읽으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수술은 순조롭게 잘되었고 수술 후 몸 회복도 잘 되었습니다. 그는 저를 찾아와 법공부와 연공을 하겠다고 했는데, 이 일념은 정말로 불성이 나온 것입니다. 저는 즉시 사부님의 설법과 연공 음악이 담긴 USB와 연공동작 CD를 주었습니다.
2020년 말 조카사위는 건강을 회복했고 온 가족과 친지들이 모두 대단히 기뻐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과 파룬따파에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15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15/4233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