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을 멸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목적이 아니고, 많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다

‘북미순회설법’을 다시 읽고

글/ 캐나다 토론토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번에 한동안 ‘북미순회설법’을 여러 차례 읽어보았다. 사부님께서는 이 설법에서 왜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해야 하는지와 대법제자의 세 부분 내원, 그리고 ‘정법시기 대법제자’[1]의 내포를 우리에게 펼쳐 보여주셨다. 사부님께서는 또 우리에게 정법의 시간, 사회에서 민주(民主)제도의 실질, 왜 중국은 세계무대의 중심지국인지 등등을 가르쳐주셨다.

여러 수련생의 관심사에 대해 내가 법 공부를 통해 인식한 바를 간단히 나누고자 한다.

대법제자의 책임과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며 특히 중국 본토의 ‘소중한 중국인’을 구하는 것이다. 이번 대선에서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으로 재선되면 가장 좋은 결과는 천멸중공(天滅中共)일 것이다. 비록 중공을 멸(滅)해 사람을 구하는 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겠지만 그렇다 해도 여전히 사람을 많이 구하는 것과는 근본적인 구별이 있다. 나는 중국공산당을 멸하는 것이 대법제자의 궁극적인 목적이 아니라 사람을 많이 구하는 것이야말로 우리의 책임과 사명이라는 이해가 생겼다.

미국 대선 결과를 계기로 나는 내가 갖고 있던 고정관념이 많이 바뀌었다. 그중 하나는 민주주의에 대한 생각이다.

나는 이전에 민주주의가 오늘날 번영한 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고 추구해야 할 것으로 생각했었다. 그러나 미국 대선 결과, 도덕에 기반을 두지 않는 민주주의는 모래성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수련자가 인식하는 시간의 개념은 일반인과 다르다. 시간은 상대적이며, 일정한 시간과 일정한 공간은 서로 대응되는 것이다. (사실 이 점은 현대과학에서도 실증됐음) 대법제자가 인간 세상의 시간에 집착하는 이것은 다른 공간이 존재한다는 것에 대해 의혹이 있는 것이 아닌가? 이는 대법의 법리를 아직 좀 확실히 인식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개인의 작은 인식이며, 부적절한 점은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허스(合十)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북미순회설법’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16/42209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