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영국 기자팀 보도) “굉장히 평화로운 시위네요.”(This is very very peaceful demonstration) 이는 연공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 뒤로 지나가던 한 영국 남성이 동료에게 한 말이다. 그는 즉시 진상 전시판 앞으로 다가와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박해 및 생체 장기적출 범죄 중지를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한 후 연공하는 파룬궁수련생들과 이들을 마주하고 있는 중국영사관을 조용히 지켜보다가 자리를 떴다.
이는 2021년 2월 21일 저녁 런던 중국영사관 맞은편에 있는 평화로운 파룬궁 진상 알리기 장소에서 발생한 장면이다.
작년 영국은 다른 나라와 같이 중공 바이러스가 가져다준 인류의 재난에 깊이 빠져있었다. 전염병으로 인한 통제와 봉쇄, 이동 제한 조치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거대한 영향과 변화를 조성했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생들의 중국영사관 앞에서의 평화로운 연공, 가부좌와 진상 알리는 반박해 활동은 중단된 적이 없었다. 이때 더욱 많은 영국 시민이 자발적으로 다가와 파룬궁은 무엇이고, 중공이 무엇 때문에 박해하는지 문의했다. 그들은 파룬따파가 전달한 평화로운 에너지가 지역사회에 평안을 가져다준 것에 감탄했고, 반(反)박해를 지지하며 자발적으로 서명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저지했다.
평화로운 반박해 20년은 세상 사람들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하기 위해서
파룬궁수련생 가오위둥은 지난 20년간 줄곧 런던 중국영사관 맞은편에서 평화로운 항의에 참가했다. 그녀는 이곳의 반박해 활동은 멈춘 적이 없다고 소개했다. “처음 전염병으로 봉쇄됐을 때 우리는 조명 설비를 매우 빨리 설치했는데 만약 우리가 밤에 나오지 못하더라도 사람들이 이 진상 전시판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2020년 말, 전염병이 심각해지자 영국 정부의 엄격한 통제는 단계가 높아져 시민들에게 외출을 가급적 삼가하도록 요구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하루에 한 번은 야외 운동을 할 수 있었다. 가오 씨는 말했다. “날씨가 좋을 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곳을 지나 공원에서 운동하거나 야외 활동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더욱 많은 사람에게 중공의 본질을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전염병을 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처방이라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사람으로 일단 사상에서 중공의 사악함을 인식한다면 그는 곧 재난에서 벗어날 것이며 전염병을 벗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곳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해서 더욱 많은 사람이 진일보 진상을 알 수 있게 하려는 것입니다.”
가오 씨는 작년 일 년간 예년에 비해 더욱 많은 시민이 다가와 진상을 알려고 했으며, 어떤 이는 중공의 인권탄압, 세계를 속이는 악행에 충격과 분노를 표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또한 그들에게 이번 전염병이 전 세계에서 기승을 부리며 많은 사람의 생명을 잃게 했는데, 바로 중공이 생명을 무시하고 거짓말을 조작해 진상을 은폐해 조성된 것이라고 알려줬다. 아울러 그들에게 중공 악당은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는 지와 중공이 대규모로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익을 도모하는 반인류적인 범죄행위를 알려주기도 했다.
어느 날, 한 청년 학생이 서명해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했다. 그는 가오 씨가 알려주는 진상을 들은 후 알고 있는 파룬궁 진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 전파할 것이라고 했다.
다음날, 한 키가 큰 청년이 찾아왔는데 그는 늘 이곳을 경유하는 버스 기사였다. 그는 길가에 버스를 주차해 놓고 급히 다가와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가오 씨에게 물었다. “저는 3분 정도만 시간이 있는데 한 가지만 문의할게요. 매체 보도에서 우한폐렴은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오 씨는 대답했다. “그 바이러스가 인공적인 것인지 실험실에서 나온 것인지 상관하지 말고 관건은 당신이 이 사건에서 중공의 본질을 알아야 합니다. 중공은 근본적으로 생명을 개의치 않으며 그것은 거짓말과 속임수로 통제하려 하는데 당신이 이 한 점을 똑똑히 안다면 당신은 명석한 인식과 판단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중공 악당을 멀리하면 당신은 곧 그것과 격리되고 보호막이 생기는 것입니다.” 들은 후 그는 한 부의 진상자료를 들고 급히 떠났다.
중국영사관 부근에 거주하는 부부 “그들 파룬궁은 여전히 그곳에 있을 것”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영사관 맞은편에서 평화로운 항의를 19년간 견지했고, 주위 지역의 적지 않은 시민도 수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을 보며 사계절을 보냈다. 주위 시민은 마음으로 이미 파룬궁수련생들을 친구로 여겼다.
1월 1일, 가오 씨는 자신을 교대해줄 또 다른 서양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눌 때 서양인 중년 부부 중 부인이 다가와 웃으며 말했다. “저는 남편에게 산책할 때 파룬궁은 반드시 그곳에 있을 거라 말했어요.”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우리는 인근에 살고 있고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일이 있어도 여러분이 이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녀는 이어서 남편에게 말했다. “보세요. 그들이 이곳에 있잖아요.” 부부는 기분 좋게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다 떠났다.
가오 씨는 작년 크리스마스 날 밤, 한 영국 남성이 큰 피자 하나를 들고 온 것을 회상하며 말했다. “메리 크리스마스, 이는 우리 마음입니다.” 그는 아내와 함께 맞은편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예년처럼 더 많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성탄절을 보내지 못해 아내가 빅사이즈 피자를 하나 주문해 그들의 것을 남긴 후 (거리에서 반박해를 견지하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주어 성탄절의 기쁨과 축복을 함께 나누려 했다고 말했다.
홍콩 남성이 합장하며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새해 인사 전해
2021년 2월 11일, 경자년 섣달그믐날, 푸(付) 씨는 런던 중국영사관 앞에서의 반박해 활동을 끝내고 떠나려 할 때 지나가던 한 홍콩 남성이 걸음을 멈추고 그녀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자신은 훙(洪) 씨라며 이미 영국에서 30여 년을 생활했으며 이미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 서명을 여러 번 해서 지지를 표했다고 말했다. 당일 그는 삼퇴에 관련해 더욱 많은 진상을 알려고 했다.
훙 씨는 자신의 많은 친구가 중국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삼퇴보평안(三退保平安: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의 의미에 대해 더욱 알아보고 싶다고 했다. 푸 씨는 그에게 알려줬다. “당신은 당(黨), 단(團), 대(隊)에 가입한 적이 없어 모를 것입니다. 공산당 조직에 가입할 때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을 분투하겠다’고 맹세하는데 이 맹세는 당신의 생명과 일체를 공산당에 바쳐 그것(중공 악마)이 관리하게 하는데, 이는 독한 맹세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당도 당신에게 이런 독한 맹세를 시키지 않습니다.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려 할 때 만약 그것에서 탈퇴하지 않는다면 곧 그것과 함께 도태될 것입니다.”
훙 씨는 푸 씨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사실 중국공산당이 반대하는 것은 모두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따파가 가르치는 것은 진선인(真·善·忍) 보편적인 가치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떠나기 전 그는 합장하며 푸 씨에게 새해 인사를 했다.
파룬궁수련생 “더욱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정의를 택해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희망한다”
“사람들은 점차 각성해 무엇 때문에 진상을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엔지니어 마(馬) 씨는 6년간 주말마다 모두 중국영사관 맞은편에서 파룬궁 평화로운 항의에 참가했다. 그는 말했다. “하루, 이틀, 1년, 2년, 우리는 이곳에서 이미 거의 20년을 지켰고, 많은 사람이 이곳에서 파룬궁을 알게 됐습니다.”
마 씨는 이번 중공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서 기승부리는 시기에 많은 사람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에 대해 진일보 알게 됐고, 시민들도 파룬궁에 대해 더욱 깊이 알려고 하는 동시에 서명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지지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만나는 여러 사람은 모두 우리에게 주위에 살고 있으며 당신들의 진상 장소를 여러 해 동안 보아왔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찾아와 서명합니다.”
마 씨는 또 말했다. “중국인들의 태도도 비교적 변화했고 원래 대륙인들 일부는 피해 다녔는데 지금은 피하지 않습니다.”
그는 더욱 많은 세상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정의와 양심을 선택해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희망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26/4213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