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성탄 전 브라질 수련생들이 상파울루에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전하다

글/ 브라질 상파울루 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성탄 전 마지막 주말, 브라질 파룬궁수련생들은 상파울루에 모여 진상 알리기 꽃차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꽃차에서는 은은한 음악과 함께 수련생이 스피커를 통해 중국어와 포르투갈어로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리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이곳 시민들에게 가져다주었다.

'图1:圣诞节和元旦将至,巴西学员遥祝师尊节日快乐!'
크리스마스와 새해가 다가오면서 브라질 수련생들은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렸다.

상파울루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도시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꽃차를 풍선과 오색 리본으로 장식하고 차량 앞뒤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박해 중지’ 등과 같은 진상 현수막을 걸고 도심을 천천히 운행했다. 일부 수련생은 꽃차에서 공법을 시연했고, 일부 수련생은 꽃차 주위에서 진상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또 일부 수련생은 길가 점포에 진상을 알리며 전단지를 배포했다.

'图2:法轮功学员精心制作真相花车,传播法轮功的美好和真相。'
파룬궁수련생들이 정성들여 제작한 진상 알리는 꽃차,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전파했다.
'图3:真相花车在市中心行驶,吸引过往车辆司机和行人的目光,有的司机主动问学员索要真相资料。也有的学员商场门口发真相资料。'
진상 알리는 꽃차는 도심을 운행하며 오가는 운전자와 행인들의 이목을 끌었고, 어떤 운전자는 자발적으로 수련생에게 다가와 전단지를 요청했다. 또 수련생은 상점 입구에서 진상 전단지를 배포했다.

많은 행인은 꽃차에 매료돼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고, 그들 중에는 브라질 사람도 있었고 중국인도 있었다. 그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휴대폰을 꺼냈고, 따라가며 동영상을 촬영하기도 했다. 또 일부는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파룬궁 진상을 들은 후 자발적으로 수련생에게서 진상 전단지와 자료를 요청하기도 했다.

꽃차가 중국인들이 모여있는 도매시장을 지날 때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국인 사장에게 ‘9평 공산당’과 ‘밍후이주보(明慧周報)’를 건넸다. 한 수련생이 중국인 사장에게 파룬궁 진상을 소개할 때 그는 진상을 들으면서 꽃차를 바라보며 수련생 말에 동의했다.

브라질 파룬궁수련생들은 앞으로 더 많은 세인이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알 수 있기를 희망했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5/4169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