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석같이 견고한 신념과 평온한 마음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미국 대선 소식을 에워싸고 각종 논평과 추측이 온 하늘을 뒤덮고 있다.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모두 알고 있는데 미국 대선 자체가 바로 하늘이 사람을 구하려고 배치한 한 수이다. 그러나 나는 현재의 국면이 하나의 특수한 상태에 처해 있는 것이라고 여긴다. 나는 우리 매 대법제자가 마땅히 자신에 대해 새롭게 돌아보고 각종 집착과 관념을 제거하여 정념을 단호히 하고 아울러 마음이 움직이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우리는 대선이 보여주고 있는 각종 관계를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사람의 층차에서 말하면 이는 공산주의와 자유 사회의 싸움이고 부정한 수법과 정당한 취득과의 싸움이고 아부 세력과 양심을 단호히 지키는 것의 싸움이고 거짓말을 받아들이는 것과 진상을 널리 알리는 것과의 싸움이며 어찌할 방법이 없이 받아들이는 것과 입장을 단호히 하는 것과의 싸움이다. 사람을 초월한 층차에서 보면 사악과 정의의 싸움이고 마귀를 선택하는지 신과 동행하는지의 싸움이다. 수련자의 각도에서 말하면 그것은 바로 마귀가 사람을 도태시키는 것과 수련자가 노력하여 사람을 구하는 것과의 싸움이고 낡은 배치를 수호하는 것과 낡은 배치를 타파하고 사부님을 수호하며 선택하는 것과의 싸움이다.

그리고 나는 대법제자가 자신의 사명에 대해 마땅히 청성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법제자로서 우리의 사명은 바로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대선 속에서 정사(正邪), 선악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동시에 발정념하여 붉은 마의 교란을 청리하며 세인을 도와 정확한 선택을 하도록 하는 것인데 다시 말해서 지극히 적게 남은 시간 내에 사람을 빼앗아서 구해야 한다.

현재 나는 대법제자 속에서 나타난 몇 가지 현상을 보았는데, 인식하고 시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최대한도로 인간 세상에서의 손실을 감소시켜야 한다.

1. 인간 세상의 이치로 문제를 대한다 : 이번 대선은 표면에서는 정치이고 아울러 미국의 정치이다. 우리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우리는 또 중국어를 말하기 때문에 우리와 비교적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껴진다.

2. 사부님을 믿기 때문에 이로써 눈 감고 사부님께 의지하고 주동적으로 행하지 않는다 : 많은 수련생은 사부님을 단호히 믿으며 일은 반드시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발전할 것이라고 여긴다. 따라서 주동적으로 사악을 청리하지 않고 한사코 사부님께 의지하고 일의 결과를 기다린다.

나는 이것 또한 일종의 극단적인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기다리고 의지하는 자체는 세인구도에 어떠한 바른 힘도 증가시켜주지 않는다.

3. 소극적으로 대하고 날마다 부정적인 소식이라 신심을 잃는다 : 이 점은 상술한 두 가지와 인과관계가 있다.

어쨌든 나는 우리가 모두 마땅히 자신을 진지하게 돌아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법으로 자신의 일사일념을 가늠하고 자신을 순정하게 하는 과정에서 강대한 염력을 집중하여 낡은 배치를 타파해야 한다. 사람 여기서 우리는 또한 자신의 능력 범위 내에서 적극적이며 이성적으로 사람들이 대선 속의 진상을 보게 해야 한다. 최대한도로 바른 장을 형성하여 사람들이 그의 가장 좋은 선택을 하도록 이롭게 해야 한다.

수련인으로서 형세에 어떠한 변화가 있더라도, 우리 여기서 어떠한 교란이 나타나더라도 우리는 대법에 대해 사람을 구함에 대해 모두 반석같이 견고한 신념을 유지하고 아울러 반석같이 견고하게 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것을 행하고 마음을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심성이 표준에 도달하면 우리의 행위는 정법의 요구에 도달하고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비로소 실증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3/41688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