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교류 요약: 미국 대선 발정념에 기점을 바로 놔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다음은 이번 주말 중국 수련생들의 미국 대선 발정념에 대한 교류를 요약한 것이다.

미국 대선 발정념에 기점을 바로 놔야 한다

오늘 아내가 발정념할 때 미국 선거인단이 인산인해를 이룬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은 가슴에 있는 해골 악령이 사람을 통제해 나쁜 일을 했고 서양인 이미지를 한 악마가 사람들을 조종해 부정선거 등 악행을 저질렀다. 내가 이것을 대법 사이트에 보내 폭로하려 하자 아내가 나에게 서술할 때 갑자기 극심하게 헛구역질하며 말하지 못했다. 내가 재빨리 발정념해 교란을 제거해서야 아내는 정상으로 회복됐다. 나는 이것을 폭로해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확고해졌다.

나는 구세력의 미국 대선에 대한 안배가 바로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魔鬼在統治著我們的世界, 한글판 제목: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세계를 지배하는가?)’임을 깨달았다. 바로 세인이 나쁜 일을 하도록 조종하여 구세력의 마음에 들지 않는 세인을 대량으로 도태시키려는 것이다. 대법제자가 미국 대선에 대해 발정념을 하는 기점은 사람 중에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당선되도록 돕는 것이 아니라,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구세력의 안배를 제거하는 것으로, 세인을 조종해 나쁜 짓을 하게 하고 세인이 구원받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하여 대량의 세인이 깨어나 구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정치 참여가 아니라 사악이 목적을 이루지 못하게 하는 것

사부님의 ‘대선(大選)’ 경문이 나오기 전에 어떤 수련생은 트럼프를 도와 발정념하자고 했고, 어떤 수련생은 속인의 일이라며 나와 상관없다고 말했으며, 어떤 수련생은 정상적으로 발정념하자고 말했다. 누굴 지지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대선이 교란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진행하도록 발정념하자는 뜻이다. 그러나 우리는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다.

그날 밤 집에 돌아온 후 이 일이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 사당(邪黨)이 무엇인가? 구세력의 인간세상의 대표이고 중생을 소멸하기 위해 인간 세상에서 구세력에 이용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도구다.

사당이 미국 대선을 마구 파괴하고 대선 성과를 훔치며 흑백을 전도하는 목적은 중생을 소멸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는 모든 중생을 제도하려 하시고, 사당은 갖은 수단으로 중생을 소멸하려 한다. 대법제자는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중생을 구하는 법도(法徒)인데 우리와 상관없다고 말할 수 있는가? 제자는 이것이 바로 조사정법의 일부분이고 미룰 수 없는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사부님의 ‘대선’ 경문이 나온 후 일부 수련생은 발정념을 해야 한다고 깨달았지만 좀 태만했다. ‘대선’에 대해 정념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종종 잊고 그다지 중시하지 않았다.

정법(正法)의 천상(天象)이 이 단계에 이르렀다. 우리는 정면으로 트럼프가 당선되도록 지지해야 한다. 절대 구세력이 중생을 소멸하는 음모에 도달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바로 현재 대법제자가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하는 일부분이다. 지금 시간은 중요한 시기이기에 태만해서는 안 된다. 이는 절대 속인의 무슨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다.

선과 악 앞에서 당신은 아직도 의심하고 관망하거나 배회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지 않을 것인가?

최근 밍후이왕은 대법제자의 미국 대선에 관련한 교류 문장 몇 편을 톱기사로 게재했다. 나는 이것이 더 명확히 일깨워준 것임을 깨달았다. 이번 미국 대선의 정사(正邪) 대전에서 대법제자는 막막해하고 의혹이나 관망 또는 배회해서는 안 되고 반드시 명확한 인식을 유지해야 한다.

한 수련생은 기사에서 말했다. “미국의 이번 대선은 천상에서는 한 차례 신과 마의 대전이고 인간 세상은 정사의 결투장이다. 그것은 전 세계 70억 사람의 정과 사, 선과 악을 선택할 계기를 제공한 것이다.”

나는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1) 대법제자는 인간 세상의 신의 사자이기에 당연히 모든 바른 요소에 책임져야 하고 우주를 보호해야 한다. 2) 2020년 미국 대선은 양당 싸움만이 아니고 트럼프와 바이든 사이 싸움만이 아니라 전통 가치와 사회주의 간의 싸움이다. “그것은 정사대전(正邪大戰)이고 신과 마의 싸움이다.” 3) 미국의 이번 대선은 실제로 인류를 겨냥한 한 차례 대선이고 남느냐 도태되느냐 하는 큰 시험이다. 4) 대법제자의 육체는 여전히 인간 세상에 있고 인류 사회에 있기에 당연히 그들 중 일원이다. 우리가 다른 사람과 다른 것은 우리는 우주 중의 모든 바른 요소에 책임져야 한다는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정의의 편을 대표하고 신이 선택한 사람이며 우리가 지지해야 할 대상이다.

대법제자는 인간세상의 정법 무대의 주역이다. 미국 대선은 정법이 막바지에 접근한 한 차례 큰 연극이다. 연극 내용이 바로 정사대전이다. 사부님께서 에포크타임스에 신경문 ‘대선’을 발표하셨고 밍후이왕은 밍후이 편집부 문장을 발표했다. 밍후이왕은 또 연이어 미국 대선에 관련된 교류문장과 시사 및 정보 문장을 발표했다. 수련생들의 사상은 모두 또렷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대법 수련에서 우리가 바르게 깨달아야 할 일을 만날 수 있다. 예를 들면 7.20 당시 베이징에 가서 법을 실증하고, 탈당(중국공산당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 탈퇴)과 ‘9평 공산당’을 전하는 태도 및 이번 미국 대선에 대한 태도, 이런 정과 사의 문제에서 많은 수련생이 망설임, 무감각 또는 신사신법(信師信法)에서 유감을 남겨 수련의 길에서 계속 정진하는 장애가 됐다. 현재 여전히 태도가 명확하지 않은 수련생들이 있다. 그들의 표현은 막막함, 의혹, 관망 또는 배회하고 있다. 이 어찌 조사정법의 요구에 부합될 수 있겠는가?

현재 미국 대선은 이미 정사대전의 결정적인 순간에 이르렀다. 바른쪽은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으나 매우 어렵다. 붉은마귀(紅魔)는 멸망을 거부하며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다. 정사대전 앞에서 대법제자는 조금도 미혹돼서는 안 된다. 마땅히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고 공산사령의 교란과 파괴 요소를 제거해 더 많은 세인을 구해야 한다!

물론, 미국 대선에 대한 태도는 현재 수련에서 나타난 한 가지 측면일 뿐이고 우리는 정념으로 이번 정사대전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 대법제자의 주요 직책은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하며 자신의 사명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 점을 항상 잘 파악해야 한다. 우리가 자신을 잘 수련하고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하는 원칙과 방향은 변하지 않았지만, 한 차례 새로운 전쟁이 늘어난 것이다.

개인적인 약간의 인식이므로 옳지 않은 점은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7/4161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