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는 이미 수억에 달하는 사람들을 비정상적으로 사망하게 했다
글/ 스안
[밍후이왕]
미국의 유명한 변호사 시드니 파월(Sidney Powell)은 12월 2일 조지아주 기자회견에서 “지금은 애국자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걸어 나와야 하는 때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및 어떠한 암흑세력에 의해 계속 짓밟히게 할 수 없습니다.”
중공은 1949년 정권을 찬탈한 후 중화 신전문화를 훼멸했고, 폭력과 거짓말로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사람들을 독해했으며, 역대 운동으로 8천만 명이 비정상적으로 사망하게 했다. 소련공산당과 캄보디아 공산당 등 공산주의 정권의 악행을 합하면 전 세계 수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공산주의 마귀에 먹혔다.
해외 화인 작가협회 전 회장 차이커펑(蔡可風)은 말했다. “지금 미국인들은 자기기만에 빠져 사회주의의 본질을 명확히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차이커펑은 미국에 도착한 후 다년간 ‘남풍창(南風窗), 10년 문화혁명 전후 홍콩·마카오를 향한 대탈출 기록’을 써냈는데, 이 책은 삼대가 어떻게 중국의 ‘베를린 장벽’을 넘어 홍콩으로 밀입국했는지의 상황을 묘사했다. 그는 중국은 일련의 좌경적인 정책을 실행했고, 거기에 10년간의 문화대혁명을 더하여 국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가 없었으며, 광둥에서는 홍콩과 마카오에 밀입국하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다고 말했다. ‘홍콩으로 대탈출’은 바로 국민이 두 발로 투표하는 것으로 “1972년부터 1973년까지 전체 광저우에서는 공개적으로 독졸(督卒)을 말했는데 광둥 사람들은 수로로 밀입국하는 것을 독졸이라고 했고, 조금 더 고상하게 말하면 ‘가정의 남풍 창문 하나를 더 열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했는데 사람마다 모두 밀입국에 성공한 사람을 부러워했습니다.”
웹사이트 작가 가브리엘 호프만은 트윗에 질문했다. “만약 당신이 나치즘과 나치 부호를 혐오한다면 마땅히 공산주의의 낫과 도끼를 싫어할 것입니다.”
미국 보수파 매체 ‘데일리 메일’ 부편집장 버지니아 크루트는 트윗에서 말했다 “공산당 마크를 달면서 미국을 대표하는가? 외부 세계에서는 어떤 배경을 받아들일 수 있는가?”
이런 공산주의를 숭배하는 현상이 미국 엘리트들 사이에서는 이미 놀랄만한 것이 못 된다. 이런 공산주의 요소는 지금 미국의 신앙, 가치와 가정을 파괴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정의가 사악을 물리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공산주의가 세계를 해치어 이미 수억에 달하는 사람들의 비정상적인 사망을 조성했고, 우리는 이미 이를 위해 엄청난 대가를 치렀고 이런 비극이 재연되게 해서는 안 된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5/4160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