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000명의 중공 탈당을 도운 홍콩 시민

글/ 홍콩 수련생

[밍후이왕] 북미에서 추수감사절을 축하하는 가운데 홍콩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파룬따파의 설립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와 축하를 전달했다. 홍콩 관광지에서 수년간 진상활동에 매달렸던 파룬궁수련생들은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심지어 어떤 홍콩 시민은 파룬따파에 대한 진상을 알고 난 후, 1000명을 설득해 중국공산당과 그 산하의 공청단을 탈퇴하도록 했다.

관광지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하는 수련생들이 파룬따파를 세계인들에게 가져다주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를 표하고 있다.(왼쪽이 정, 왼쪽에서 세 번째가 샤오왕).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진상 알리기 현장은 중국에서 홍콩 훙칸(紅磡) 역에 도착한 기차에서 내린 사람들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장소다. 이곳에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은 역사적 필연’, ‘전 세계가 장쩌민을 고소한다’ 등 구호가 적힌 눈길을 끄는 현수막이 걸려 있으며, 그 곁에는 사람들에게 해마다 나날이 묵묵히 진상 신문을 나눠주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있다. 이 장면은 홍콩 풍경의 독특한 부분이 됐다.

2012년 이후 중공이 후원하는 홍콩청년관애협회(香港青年關愛協會)는 홍콩 내 진상 활동 현장에서 난동을 부렸고, 그 운영진은 수련생들의 진상 활동 장소 옆에 파룬궁을 모독하는 현수막을 계속 내걸고 있다. 그런 방해에도 불구하고 파룬궁수련생들은 하루도 쉬지 않고 평화롭고 이성적인 자세로 계속 노력해왔다.

2020년 7월, 중공이 홍콩에 국가보안법을 강제 시행한 후, 홍콩 내 파룬궁수련생들의 시련이 한 단계 더 높아졌다. 많은 사람이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의 안전을 걱정했으나 수련생들은 물러서지 않고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계속 진상을 밝혀왔다.

장쑤성 방언을 쓰는 샤오왕은 17년간 꾸준히 훙칸 지역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했다. 샤오왕은 세련된 외모와 미소로 매일 행인에게 진상 자료를 배부한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하면서, 그녀에게 가장 고마운 사람은 여전히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이다.

“인류의 도덕과 생활환경이 위험한 지경으로 떨어지고 있는 인류 역사의 이 중대한 시기에 우리에게 고덕(高德) 대법을 전해주신 리훙쯔 사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를 배우기 전에 저는 건강이 정말 안 좋았고 집착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대법을 배운 후, 저는 이 물질주의 사회에서 삶의 진정한 목적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선과 악,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저는 리 사부님의 제도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샤오왕은 홍콩에서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여러 해 노력한 결과 특히 지난해 송환법 반대운동 이후 점점 더 많은 홍콩 시민이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진정으로 인식하게 됐고, 이제는 의로운 사람들과 연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진상을 이해한 많은 시민이 자발적으로 파룬따파에 대한 진상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도왔다. 수련생들의 자료를 자주 읽고 그 자료를 본토 고향에 보내기로 한 어느 홍콩 시민을 예로 들어보자. 그는 그 후 중국에 있는 1000명의 사람들의 탈당을 도왔다.

샤오왕이 말했다. “그는 자신의 고향 마을 사람들에게 진상 자료를 보냈습니다. 그 후, 저는 그들이 진상을 이해했으니, 그들에게 탈당을 권하는 것이 어떻겠느냐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가 올 때마다 중공과 그 산하기관 탈퇴를 원하는 20~30명 이상의 명단을 더 가져오는데 그 명단 속 이름은 모두 실명입니다. 현재까지 그는 이미 40번 넘게 명단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는 큰 덕을 쌓는 일을 많이 했습니다.”

파룬궁수련생 정 씨는 파룬따파 수련이 그녀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이익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부님,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훙칸 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진상을 전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알릴 것입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30/41581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2/2/1885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