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정념’의 신성함을 깨닫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발정념 할 때 늘 구결을 읽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한번 읽으면 되고, 작용을 일으키는데, 특수한 정황은 제외한다. 당신이 조용해지지 않음을 느껴 정념을 다시 조종하는 그것은 괜찮지만 역시 잠시인 것이다. 사실 정말로 조용해질 때 그 일념(一念)은 천지를 뒤흔들기 충분하며, 못하는 것이 없고 단번에 정말로 당신이 뒤덮은 범위내의 일체를 모두 고정시키고 억제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마치 산처럼 단번에 그것들을 모두 억제할 수 있다. 사상이 늘 안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 안정하지 못하면 그 점을 해낼 수 없다.”[1]
현재 미국 대선에 대응하는 것은 바로 다른 공간의 정사대전(正邪大戰)이다. 사부님께서 신경문 ‘대선(大選)’을 발표하신 것은 이번 정사대전의 중요성을 설명해주기에 충분하다. 우주 중 바른(正) 요소의 호위자인 대법제자는 미룰 수 없는 책임으로 잘해야만 한다. 어떤 수련생은 이번 미국 대선의 정사대전을 ‘봉신연의(封神演義)’ 마지막에 나오는 신마대전(神魔大戰)에 비유했다.
‘봉신연의’ 속의 그 신마대전은 여러 신선(神仙)들이 신통과 법력을 체현하는데 그것은 진정으로 자신의 층차 중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다해 천상(天象)의 변화에 협력하고 사악을 제거한 것이다.
우리는 사부님의 제자로서 우리는 사부님과 동행하기에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발정념’이란 신통과 악을 제거할 법력(法力)을 부여하셨으며 우리에게는 또 사부님의 무량한 가지(加持)와 보호가 있다. 그렇다면 작디작은 우주 중의 쓰레기가 어찌 창세주(創世主)의 계획과 배치를 교란할 수 있단 말인가? 자유의 상징 미국을 보니 이번 2020년 대선 중에서 좌파는 신성한 대선에 대해 부정행위와 거짓을 날조해 마치 독재적인 사회주의 국가와 마찬가지로 공포・폭력・위협 등을 가했다. 이런 행위를 보니 몸이 대륙에 있는 사람마저도 모두 깜짝 놀랄 정도였다. 대체 이것이 어찌된 일인가?
자유를 향유하던 국가인 미국이 중공사령(中共邪靈)에 의해 이렇게 심각할 정도로 침투된 것이다. 이는 결코 표면적으로 보는 것처럼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니다. 마치 주류사회의 그런 사람들이 이익에 침식된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공산사령(共產邪靈)이 좋지 않은 생명들을 조종하면서 사람을 지옥으로 조금씩 끌어당기는 것이다. 그것은 세인들을 납치해 신불(神佛)에게 죄를 짓게 함으로써 신불로 하여금 죄를 지은 이런 사람들을 포기하게 하려는 것이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이번 정사대전이란 역사적 시각에 사악한 마(魔)의 수중에서 가급적 많은 사람을 빼앗고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하며 법을 위해 온 생명들이 도태되는 결말에 직면하게 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무량한 법력과 무량한 자비로 제자들에게 신통과 법력을 주셨으며 또 어떻게 사악을 제거해야 하는지 어떻게 우주의 바른 요소를 위해 책임져야 하는지 알려주셨다. 나의 개인적인 깨달음은 명혜망(明慧網)에 발표된 ‘발정념 요령과 전 세계 동시 발정념 시간 (수정2)’은 바로 우리에게 발정념을 중시하며 엄숙히 잘하도록 알려준 것이다.
나는 또 ‘발정념’에 관한 명혜 편집부 통지들을 자세히 보았고 자신에게 확실히 엄숙하지 못한 문제가 있음을 느꼈다. 우선적으로 명혜망에서 요구한 것에 따라서 완전하게 하지 않았고 자신을 청리하는 처음 5분 중에 많은 문제들이 존재했다. 때로는 자신을 아예 청리하지 않은 채 정각이 되면 발정념을 시작했고, 정념을 발할 때도 대부분 자신의 상상에 따라 발했다. 표면적으로는 자신이 발정념을 아주 중시하는 것처럼 느꼈지만 사실은 일념(一念)으로 바로 “산을 가를 수 있는”[2] 효과에 여전히 도달하지 못했다.
발정념의 엄숙성과 중요성을 알게 된 후 나는 또 자신에게 존재하는 부족함을 발견했고 이에 자신의 상태를 조정해 발정념을 시작했다. 신기한 것은 명혜 편집부의 요구에 따라 하자 발정념의 효과가 아주 뚜렷해졌다. 정말로 ‘신신합일(身神合一)’[3]의 수승(殊勝)한 감각을 느낄 수 있었으며 전신이 완전히 에너지로 감싸인 듯 했다. 또 이런 상태가 한 번에 그친 게 아니라 매번 발정념을 할 때마다 이런 수승한 상태였다.
오늘 발정념 체험을 써내어 여러분들과 교류하고 토론하면서, 현재 내 층차에서 지금 미국 대선의 진전 상황은 우리 대법제자들의 수련상태와 신통(神通)을 운용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음을 깨달았다.
NTD보도를 보니 현재 트럼프 캠프가 직면한 사령(邪靈)의 조종을 받는 좌파들의 교란 역시 아주 크다. 매체 특히 자유국가의 매체가 뜻밖에도 트럼프 대통령에 관한 추문을 끊임없이 화제로 삼았는데, 트럼프는 인내심을 갖고 이 기자에게 선량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좌파에 이용당한 이 언론인은 아예 트럼프 대통령의 대답은 들으려고도 하지 않았다. 이렇게 무리하고 어지러운 수단을 이용해 끊임없이 트럼프 대통령의 인내심에 도전하는 것을 보고 나는 신(神)이 선택한 사람인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미국 대선이란 환경 속에서 정말 신과 함께 하고 있으며 미국의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고 이 기간에 감당한 것이 정말 아주 많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사부님의 제자이자 이번 정사대전의 한 입자로서 우리는 진지하고 자세하게 명혜 편집부에서 요구한 발정념 내용을 이해해 우리의 신통이 그 어떤 저애도 없이 사령을 섬멸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는 마치 전쟁터에서 적군과 교전할 사령관이 어떻게 적을 격파하라고 알려주는 것과 같은 것으로 우리는 무조건 복종하고 협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명혜 편집부에서 발표한 발정념 통지를 우리는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트럼프 대통령은 하늘의 뜻을 받들어 일을 하고 있으며 반드시 연임에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우주 중에서 도태되기로 결정된 공산사령은 인류를 훼멸시키기 위해 장차 그것이 도태될 때 세인들을 납치해 그것의 순장품으로 만들려 한다. 미국 대선의 일은 길게 끌면 끌수록 세인들에게 더욱 불리해진다. 때문에 우리 대법제자들은 다른 사람을 의지하지 말아야 하며 신(神)의 일을 행하고 신통을 발해 사령을 제거하고 중생을 구해야 한다. 전력을 기울여 사부님과 함께 중생을 훼멸하려는 구세력의 일체 안배를 전부 해체해야 한다.
이상 교류는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양해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3-대뉴욕지역 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11-2010년 뉴욕법회설법’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대원만법-동작도해’
원문발표: 2020년 12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7/4161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