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토론토 밍후이 특파원
(밍후이왕) 케나다 토론토 소재 중국공산당 탈당 글로벌서비스센터는 시내 30여 곳에서 이틀 동안 중국공산당탈당 행사를 가졌다. 센터는 지난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시내 곳곳의 번화가 횡단보도를 중심으로 중공사당과 그 산하 조직인 단, 대에서 탈퇴할 기회를 제공했다. ‘공산주의 최종 목적-인류를 파괴하라’, ‘중국공산당은 팬데믹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팬데믹으로부터 캐나다를 보호하고, 중국공산당을 거부하라’는 등의 메시지를 담은 대형 현수막이 많은 사람의 시선을 끌었다.
거리의 많은 운전자와 보행자들이 지지를 표하며 ‘중국공산당해체’를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어떤 사람들은 격려의 말로 “우리는 당신들을 지지한다!”, “동의한다!”,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외쳤다.
홍콩에서 온 이민자 뤄 씨는 탈당서비스센터 자원봉사자들에게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은 훌륭한 일이다! 중국공산당은 무너져야 한다! 그것이 홍콩과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중국공산당은 여전히 거짓말로 속이고 있다. 이 사악한 당은 운이 다했다. 전 세계가 그 본성을 알고 있다. 당신들의 수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했다.
중국계 캐나다인 루 씨는 한 수련생에게 “나의 부모님은 중국에서 태어났다. 공산주의 통치하에서 사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잘 알고 있다. 부모님은 중국에서 큰 사업을 하고 있었지만, 공산당의 압력에 밀려 포기해야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녀는 수련생들을 격려하며 “중국공산당이 신과 인류에 반하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어서, 나는 모든 사람이 중국공산당과 거리를 둬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젊은 사람들은 그런 것을 잘 알지 못한다. 왜냐하면, 중국공산당이 서구국가의 교육, 문화, 엔터테인먼트, 심지어 가정생활에까지 침투해 들어왔기 때문이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그런 일이 벌어진 것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려고 위험을 무릅쓰고 나섰다.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캐나다 젊은 여성 운전자가 교차로에서 현수막을 본 후, 마침 적색 신호가 떨어지자. 차창을 내리고 전단지를 달라고 했다. 자원봉사자가 신호등이 바뀌기 전에 얼른 전단지를 전하자, 그녀는 전단지를 받아 가슴에 대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감격스러워 눈물을 글썽이고 있었다. 그녀는 자원봉사자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이 일을 하는 당신들에게 감사한다”고 외쳤다. 신호등이 바뀌자 눈물을 훔치며 차를 출발해 떠나갔다.
한 중국인 남성도 적색 신호가 떨어지자 차를 멈추고 자원봉사자들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그는 차를 길옆에 세운 뒤 자원봉사자에게 다가와 “현수막 문구를 하나 제안할게요. ‘중국공산당은 망한다. 4억 중국인이 깨어났다!’라고 하면 어떨까요?”라고 의견을 제시했다.
중국 푸젠성에서 온 류 씨는 이날 소선대를 탈퇴했다.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하면 이로움이 크며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복을 받는다는 말을 듣고, 더 알아보겠다며 안내 전단지를 가져갔다.
한 젊은 아시아인 남녀가 행사장 앞을 지나다가 그중 남성이 “나도 (파룬궁을)지지하지만, 부모님이 아직 중국에 살고 있어서 서명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동행한 여성이 “나는 서명하겠다. 나는 베트남에서 왔다. 나는 공산당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다!”며 서명을 마치자, 그 남성도 따라서 서명했다.
이란계 캐나다인 코벤 씨는 중국공산당 해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공산주의가 이란에 침투했기 때문에 이란을 떠났다고 말했다. 그는 “공산주의의 만행을 알고 있다”며 “공산주의통치 아래서 결코 살지 않겠다”고 했다.
인도에서 온 한 청년은 “중국공산당해체를 위한 청원 서명을 할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중국공산당은 모든 것을 통제하면서 자기들과 다른 의견을 나타내는 것은 금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청원을 지지하고 싶은 마음이 바로 그것 때문”이라고 했다.
일본인 번역가 아야에 씨는 청원서에 서명하고 나서 “중국공산당은 중국 내에서 언론자유를 허용하지 않는다. 이제 중공은 나라 밖에까지 마수를 뻗어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 참으로 사악하다! 그런 정권은 반드시 해체되어야 한다. 중국인들은 친절하고 중국전통문화는 아름답지만, 공산당에 의해 파괴됐다.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을 쓸어내야 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강조해서 말했다.
지역주민인 리차드는 한 자원봉사자에게 “서구의 주류언론은 중국공산당의 팬데믹 은폐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다. 당신들이 사람들에게 그걸 알려줘서 고맙다! 나는 당신들을 지지한다!”면서 “당신들의 행운을 빈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13/41375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18/1878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