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혜로운 사람은 때와 장소 사람을 가릴 줄 알고 어리석은 자는 사리에 밝지 못하다

글/ 쑹산(宋善)

[밍후이왕] 최근 미국에서 중국공산당(이하 중공) 당원과 그의 가족의 미국 여행 금지와 추방 조치를 내린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국내외 중국인들 속에서 거대한 반향이 일어났다. ‘탈당[退黨]’이라는 단어가 구글의 인기 검색어로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 소식이 전해진 후 새로운 탈당 붐이 일어났다. 해외에서 주동적으로 탈당한 인원수가 매일 지속적으로 상승했다. 뉴욕 플러싱에 있는 ‘전 세계 탈당 서비스센터’는 탈당 증서를 요구하는 전화를 예전보다 뚜렷하게 많이 받았다.

그중에는 전 중국 중앙기업의 ‘온라인 선전원’이 있었다. 통속적으로 ‘우마오(댓가를 받고 인터넷 댓글을 쓰는 사람)’라고 하는데 논단의 언론 감시 통제 ‘인도’를 책임진 사람이다. 그는 소식을 들은 후 즉시 탈당센터에 연락해 실명으로 탈당했다.

현재 캐나다에 사는 무 씨는 본인은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탈퇴하고 싶어 탈당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캐나다에 살고 있기에 이런 일에 영향받지 않지만, 진심으로 탈퇴하고 싶습니다. 탈퇴해야 자신에게 미안하지 않습니다.” 1980년대 생인 무(穆) 씨는 본인은 어렸을 때부터 소위 애국주의 교육을 받아 ‘공산당이 중국을 대표’하고 ‘애국이 당에 대한 사랑’이라고 여겼다. 2011년 그는 모 부서에 들어가기 위한 경쟁 때문에 입당했는데 2014년에 이르러 인터넷 봉쇄를 뚫고 ‘9평 공산당’ TV 시리즈를 보고 공산당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고 많은 일을 새롭게 인식하고 사고하기 시작했다. 각성한 이후 무 씨는 공산당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공기를 마시기 위해 해외 자유세계에 유학을 갔다. 무 씨는 말했다. “중국인은 마땅히 사고해야 합니다. 잘못을 계속 고집하지 말고 빨리 공산당과 결별해야 합니다.”

미국 이민법에는 테러 조직원과 공산당원은 미국에 이민할 수 없다고 명시했다. 중국공산당은 9200만 명의 당원이 있다고 말했다. 미국 정부는 새로운 규정의 영향을 받는 중국인이 2억7천만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어떻게 중국공산당을 탈퇴하고 미국의 제재를 피하며 가족에게 연루되지 않게 할 것인가는 많은 중국인의 절실한 과제이자 선택이다.

올해 5월, 미국은 중공군에 소속된 대학과 직접 관계가 있는 중국 학생이나 연구원 비자를 취소하고 이들을 추방하기로 했다. 이는 수천 명 중국 공민과 연관된다. 최근 트럼프 대통령은 ‘홍콩 자치법’에 서명한 후 국무부는 홍콩인을 박해한 중공 홍콩 공무원 명단을 열거하고 그들에게 비자 거부와 경제 제재를 가했다.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화웨이’를 포함한 중국과학기술 회사의 일부분 직원의 비자를 금지한다고 발표했다. 그들이 ‘전 세계 인권 침범 정권에 물질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미국 이민법에 따르면 귀화 신청자가 본인이 공산당원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속임수로 입국하거나 귀화하는 경우 일단 고발되면 언제든지 그린카드가 취소되고 추방된다.

최근에는 많은 해외 화인이 ‘전 세계 탈당 서비스센터’에서 발급한 ‘삼퇴 증서’를 신분을 획득하기 위한 법적 지원 문서로 사용하고 있다. 미국과 많은 민주국가에서 인정하고 있으며 ‘9평 공산당’은 미국 이민국 공무원이 신분 심사를 하는 데 중요한 참고서가 됐다. 더 중요한 것은 탈당 사이트에 발표된 ‘삼퇴 성명’은 ‘천멸중공(天滅中共-하늘이 중공을 멸하다)’ 공산당 추종자를 청산할 때 자신의 결백함, 연루를 면할 수 있는 증거가 될 수 있다.

3억 6천만이 넘는 중국인이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고 중공과 완전히 단절해 더는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않겠다고 표명했다. 이것은 매우 현명한 선택이다. 중공이 해체되고 멸망하기 전에 지금이 바로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않고 암흑을 버리고 광명으로 돌아서는 좋은 기회다.(일부 발췌)

 

원문발표: 2020년 7월 3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7/31/4097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