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독일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독일에서 파룬궁 반(反)박해 2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헤센주 5개 당파, 유럽연맹 의원, 연방의회 의원, 주의회 의원, 프랑크푸르트시 의원 등 10여 명이 축하 서신을 보내고 연명 서신에 서명하며, 파룬궁 수련생의 평화적이고 정의로운 반(反)박해 활동을 지지하고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질타했다.
아래는 정계 요인 축하 서신 번역문이다.
3명의 의원, ‘연합 성명’ 서명해
2020년 7월 19일까지 30여 국가의 600여 명의 의원이 ‘연합 성명’에 서명해, 중국공산당(중공)이 즉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21년간의 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했다.
헤센주 유럽연합 기민당 의원 마이클 가흘러(Michael Gahler), 유럽연합 자유 선항당 엔긴 에로글루(Engin Eroglu), 독일연방의회 사민당 의원 울리 니센(UlliNissen)이 성명에 서명했다.
연합 서명은 전 세계에서 처음 시도한 것으로, 중공이 세계에 대역병 재난을 일으켰고 세계 평화를 심각하게 해쳤기에, 국제 사회가 연합해 중공에 항의하는 추세에 따라 진행됐다. 유럽, 북아메리카, 아시아, 라틴아메리카의 정치가들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저지에 함께 소리를 냈다.
‘연합 성명’에서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지금까지 박해받은 것은 (인류 역사상) 신앙 단체에 대한 가장 잔혹한 박해입니다”라며, 동시에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생체장기적출 범죄 행위에 각별히 주목했다. 아울러 파룬궁 단체에 대한 박해 중지와 모든 감금된 파룬궁 수련생과 기타 양심수를 무조건 석방할 것을 독촉했다.
3명의 헤센주의회 녹색당 의원, 지지 서신 보내
3명의 헤센주 녹색당 의원 카린 뮬러(Karin Mueller 헤센주의회 의장), 마르티나 펠드마이어(Martina Feldmayer)와 미리암 달케(Miriam Dahlke)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서신을 발표했다. 번역문은 아래와 같다.
친애하는 파룬궁 수련생 여러분
21년 동안 중공에 의해 파룬궁은 금지당했습니다. 7월 20일은 이 슬픔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중공이 평화적으로 인권과 언론의 자유를 인정하고, 압박과 차별대우가 없는 사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금은 때가 됐습니다.
인권 존중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그것은 전 세계의 평화를 위해 없어서는 안 되는 기초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헤센주 녹색당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적 추구에 대한 모든 형식의 박해와 폭력을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우리 파룬궁 수련생이 계속 평화를 추구하는 용기와 힘을 가질 것을 축원합니다.
진심 어린 성원을 보냅니다.
카린 뮬러(헤센주 부의장, Karin Mueller)
마르티나 펠드마이어(Martina Feldmayer)
미리암 달케(Miriam Dahlke)
헤센주의회 기민당 의원 카세케르트 하이코(HeikoKasseckert), 서신 보내 지지
헤센주의회 기민당 의원 카세케르트 하이코(HeikoKasseckert)는 서신을 보내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했다. 번역문은 아래와 같다.
친애하는 파룬궁 수련자 여러분
존경하는 신사 숙녀 여러분
7·20 반박해 21주년 기념을 위해 저는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축사를 드려 파룬궁 수련생의 평화적인 활동을 지지한다는 것을 명확히 밝히고 싶습니다.
7·20은 전 세계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공에 박해당한 피해자를 기념하기 위해 평화적으로 항의하는 날입니다.
1992년부터 전 세계에는 1억 명의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가치에 따라 수련하며 생활했습니다. 이런 가치는 요즘 시대에 아주 중요합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수련을 통해 마음의 평온과 신체의 건강을 얻었습니다.
1999년 7월부터 파룬궁을 겨냥한 잔혹한 박해가 발생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잔혹한 혹형을 받고 협박을 받았으며, 그들의 신앙을 포기하게 했습니다. 21년 이래 그들은 줄곧 평화적인 방식으로 사악한 박해에 항의했고 반인류, 인권을 침해하는 박해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일어서서 소리를 내어 태도를 밝히고 박해로 사망한 사람들을 애도하고 폭력과 잔혹한 행위를 저지하는 것이 가장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계속 용기와 힘을 내어 당신들이 선택한 평화의 길을 걸으면서 자유롭게 박해받지 않고 당신들의 신앙의 원칙에 따르기를 바랍니다. 저는 확실하게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당신들의 모든 것이 잘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헤센주의회 기민당 의원 더크 뱀버거(Dirk Bamberger), 파룬궁 반박해 지지
헤센주의회 기민당의원 더크 뱀버거(Dirk Bamberger)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신을 보냈다. 서신의 번역문의 아래와 같다.
존경하는 모모 숙녀분(독일 파룬궁 수련생)
2020년 7월 20일은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무서운 박해를 받은 지 21주년 되는 날입니다. (또한) 파룬궁을 신앙하는 사람과 파룬궁 지지자가 확고한 의지로 반박해에 평화적 항의를 펼친 21주년 기념일입니다.
당신이 7·20을 맞이해 프랑크푸르트에서 기념 활동을 한다는 계획에 저는 주저 없이 축사를 드립니다. 저는 오늘 당신에게 이번 축사를 보내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진선인’을 추구하는 당신들의 파룬궁 수련을 지지합니다. 저의 문안이 파룬궁 수련생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파룬궁 박해에 대해 분노하며 (박해가) 종결 되도록 저는 최선을 다해 저지하겠습니다.
“사람마다 태어나면 자유, 존중과 권리는 모두 평등합니다.” 유엔의 이 말은 매 사람을 긍정합니다. 세계 각지에서 어떤 피부, 성별, 언어, 종교, 정견, 사회 지위, 어떤 민족과 출신이든 모두 같은 권리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유엔은 1948년 12월 10일, 인권 선언을 통과했습니다. 그것이 정면적인 역사적 시각입니다. 제3 제국은 유대인에 대한 박해를 두려워했고 사람을 놀라게 한 반인류의 최고봉에 달하게 했습니다. 그 박해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권 선언이 탄생했습니다. 인권 선언 ‘18조’에 사람마다 모두 사상, 양심, 종교의 자유와 권리가 있다고 정했습니다. 이것은 개인과 단체를 포함하고 공개적이거나 비공개적인 교리, 실천, 예배와 계율에 대해 자신의 종교와 신앙의 자유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시기에도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어 인권의 제한이 없습니다.
저는 선출직 헤센주의회 의원으로 모든 사람이 압박과 폭정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자신의 인생을 기획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모든 사람은 기본적인 자유와 존중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파룬궁 수련을 보호하고 파룬궁을 박해한 사람들에게 강력한 항의를 표시합니다.
헤센주의희 자민당 의원 올리버 스터벅(Oliver Stirbock), 반박해 지지
허센주의회 자민당 의원 올리버 스터벅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반박해 지지 서신을 보냈다. 서신 번역문은 아래와 같다.
존경하는 신사, 숙녀 여러분:
21년 동안 당신들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항상 노력해 저지했습니다. 20년 동안 당신들은 중화인민공화국에서 자유롭게 당신들의 평화적인 정신수행을 하지 못했고, 심지어 자신 생명의 안전을 걱정해야 했습니다. 파룬궁의 대표 원칙인 ‘진선인’은 고상하고 존경받아야 할 가치로, 정책적으로 보장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중국 정부는 정반대로 파룬궁에 대해 전혀 존중하지 않고 인성과 법의 보호가 없습니다. 국제 사회에서 반드시 이런 범죄를 주목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좋은 사람들로 자유민주당은 당신들 편에 서 있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이번 잔혹한 박해를 평화적으로 저항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우리 자유당 인사는 개인의 자유를 지지합니다. 매일 전 세계에서 어떠한 종류의 위협으로 자유를 압박하는 걸 저지합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저를 초청해 축사를 보내게 해줘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21주년 기념 활동에서 활력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프랑크푸르트시의회 기민당 주석 닐스 코블러 박사(Dr. Nils Kobler), 파룬궁 수련생 인권 지지
프랑크푸르트시의회 기민당 주석 닐스 코블러 박사는 파룬궁 수련생이 전자메일을 보내 자신이 7·20 기념을 주목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썼다. “프랑크푸르트는 국제적인 개방을 포용하는 도시입니다. 프랑크푸르트의 기민당은 계속 이런 가치관을 지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인류의 평화적인 공존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랑크푸르트의 파룬궁 수련생은 교란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공할 수 있어 기쁩니다. 자아 수양 추구와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행사하는 것은 이 수련이 평화를 기초로 한다는 것을 표명합니다.”
그는 마지막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만사가 잘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7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7/25/4095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