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6월 23일, 밍후이왕에서 일본 대법제자의 문장 ‘집착심이 너무 강해 사오(邪悟)를 초래한 사례’를 발표했다. 우리는 처음에 사오한 중국 수련생의 이름을 보고 아주 많이 놀랐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수련생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사오는 우리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 우리는 부부 수련생으로, 천(陳) 씨에게 책 한 권을 추천해 그가 ‘법기(法器)를 찾는’ 생각을 하게 했다. 우리는 빨리 잘못한 것을 알고 그에게 권했지만 엄숙하지 않았고 대법에 책임지지 못했다. 이 일에 우리는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고, 마음이 괴롭다! 지금 우리가 아는 천모 씨의 상황을 설명하겠다. 일본 대법제자와 더욱 많은 수련생은 원인을 알고 빨리 벗어나 바른길을 걷기를 바란다. 대법 수련은 극히 엄숙하고 지름길이 없다.
천 씨는 30세쯤 되는 남성으로 산둥(山東)성 사람이며 2008년 대학 때 법을 얻었으며 2010년 대학에서 납치됐다. 2014년 2월, 베이징에서 근무하다가 다시 납치됐고 불법적인 4년 형을 선고받았다.
2018년 상반기, 우리는 천 씨와 한번 만났고 짧은 교류가 있었다. 그는 감옥에 잡혀 들어가기 전 현지 협조인이었다. 소굴에서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수련생의 소개로 다른 수련생이 경영하는 회사에서 일했다. 우리는 그가 급히 사업에서 성공하려는 것을 보았고, 동시에 부모는 그의 수련을 이해하지 못했고 가정관이 비교적 컸다. 우리는 그에게 법공부를 많이 하라고 반복해서 당부했다. 나중에 기회가 없어 다시 진지하게 교류하지 못했고 어떤 부정적인 소식은 듣지 못했다. 밍후이 편집부 통지를 본 후 우리는 다시 천 수련생 상황을 알아보았다. 그는 다른 수련생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수련생의 아이를 데리고 게임을 하고 게임 카드를 사서 아이에게 주었다고 한다.
2019년 8월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우리 지역을 지나며 나와 교류하겠다고 해 거절할 수 없어 만났다. 교류에서 그의 일자리는 이미 변동됐고 개인적인 문제에 좌절당했으며 가정관은 아직 넘기지 못했다. 그에게 법공부와 연공 상황을 묻자 그는 자세히 말하지 않았다. 우리는 젊은이도 쉽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가 하루빨리 안정적으로 착실히 수련하기를 바랐다. 우리는 또 법을 실증하는 경험도 교류했다. 여기까지 우리는 모두 조심했다.
말이 거의 끝날 무렵, 남편은 갑자기 속인에게 보여준다며 대만 수련생이 낸 에너지 측정에 관한 책을 소개해줬다. 남편은 이 책이 속인의 무신론 관념을 타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도 참여해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천 씨는 그때 아주 흥미를 느꼈고 책을 빌려 갔다.
10월 말, 그는 책을 돌려주러 왔다. 그는 이 책이 그에게 많은 계발을 줬다며 청산유수처럼 말했는데 매우 흥분했다. 우리는 놀랐고 그가 정상을 벗어났다고 생각했지만, 호기심에 흥미진진하게 들었다. 그는 그 책의 방법에 따라 측정해보니 자신이 ‘서약(진선인 미술전 작품)’ 속의 도끼를 멘 신이고 도끼는 자신의 법기라고 말했다. 그는 법기를 찾은 후 에너지가 어떻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법기 찾는’ 이 사건은 이렇게 온 것이다.
그는 또 다른 지방의 수련생을 도와 법기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를 위해 법기를 찾아주겠다고 말했고 그의 전생을 말했는데 말투가 심상치 않았다. 남편은 당시 듣고 이상하긴 했지만, 확신에 찬 그의 모습을 보고 마치 억제당한 것 같았고 무감각하게 듣고 있었다. 그러면서 자신도 모르게 맞장구를 쳤고 그를 제지하지 못했다. 나는 이상한 낌새를 느꼈고 특히 그가 우리가 동물 세계의 어떤 왕이라고 말할 때 속으로 불편했다. ‘왜 동물이지?’ 나는 속으로 기분이 좋지 않아 말하려 했지만, 아량이 좁다고 생각할까 봐 지적해 주지 않았다. 위선적으로 그의 생각이 진취적이라고 말했다. 지금 생각하니 모두 이기적인 것이었다. 부끄럽다!
그가 간 후 우리는 그가 이렇게 하면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 다음날 그에게 편지를 써서 그가 우리를 위해 법기를 찾는 것을 거절했다. 동시에 안정적이고 착실히 수련할 것을 희망했다. C 수련생은 천 씨를 알고 있었는데 이 일이 심각한 것을 느끼고 그를 만나려 했다. 몇 주 후 우리 셋은 그와 만났다. 이번에 우리는 명확하게 그에게 말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파룬을 내려 주셨고 위력이 비할 바 없는데 법기를 왜 찾나요?” 우리는 그에게 수련에서 더욱 공을 들이라고 하고 자신의 일사 일념에 신경을 쓰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법리에서 그가 난법(亂法) 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태도가 그리 엄숙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의 의견을 듣는 것처럼 보였지만, 우리의 말이 끝나자 술술 자신의 그런 것들을 또 말했다.
그 후 더는 소식이 없었다. 다시 그의 소식을 들을 때 이렇게 될지 몰랐다. 그때 왜 엄숙하게 그에게 이것이 ‘자심생마(自心生魔)’라고 알려주지 못했는가?! 그에게 권할 때 체면 때문에 제대로 말해주지 못했다.
사실 우리는 그를 잘 모른다. 그러나 그의 경력에서 보면 소굴에서 나온 후 현실의 모순과 압력 앞에서 그는 처리를 잘하지 못했고, 법에서 바로 잡지 못했으며 도피하려 하고 외부의 힘과 공능을 이용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려 한 것이다. 그러므로 사악에 이용당한 것이다.
일본 대법제자는 갑자기 교란을 받았는데, 이렇게 큰 영향을 받을지는 상상하지 못했다. 원인은 몇몇 수련이 착실하지 않은 중국 수련생들 때문이었다. 그런 사오는 완전히 쉽게 들통날 수 있는 망상이다. 신비감을 느끼지 않으면 진상은 쉽게 드러난다. 일본 대법제자들은 빨리 깨어나 벗어나길 바란다. 사악에 어떤 시장도 주지 말아야 하고 자멸하게 해야 한다.
착실히 수련해야 한다. 대법 수련은 지름길이 없다.
이상은 부족한 인식이니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16년 뉴욕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년 6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29/4083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