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미국 워싱턴DC 프레스센터 보도) 미국 국회의사당이성조기를 게양하는 것은 미국 사회가 자유와 존중을 표시하는 일종 방식이다. 지난 5월 13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께 경의를 표해야 한다는 브라이언 피츠패트릭 하원의원의 요청으로,성조기2개가 국회의사당 상공에 휘날렸다. 피츠패트릭 의원은 표창장 2개를 발급해 리훙쯔 대사께 특별한 표창을 드리고, 2020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뜻깊게 했다.
5월 13일, 미국 국회 피츠패트릭 하원의원의 요청으로 성조기 2개가 국회의사당에 게양돼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 경의를 표했다.
2020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 미국 국회의사당은 성조기를 게양해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 경의를 표했다.
미국에서 ‘국회의사당 국기게양(Capitol Flag Program)’ 전통은 1937년에 시작됐으며 당시 한 국회의원의 요구로 시작됐다. 이 전통의식은 점차 국가 공휴일과 각종 특수 사건을 기념했고, 학교와 민간기구 행사 등을 기념할 때에도 확대 적용됐다.
올해 5월 13일은 ‘제21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고 대법(大法)이 세상에 전해진 지 28주년이 되는 해이며 리훙쯔 대사의 탄신일이다. 브라이언 피츠패트릭(46)은 펜실베이니아주 제1 국회의원 선거구 공화당 하원의원으로, 그는 5월 13일 국회의사당에서 게양한성조기2개를 필라델피아 파룬따파 학회에 전달했다.
5월 13일 피츠패트릭 의원은 표창장을 발급해 특별히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를 표창했다.
2020년 5월 13일 피츠패트릭 의원은 표창장을 발급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했다.
피츠패트릭 의원의 표창장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됐다. “동봉한 이성조기는 국회의원 브라이언 피츠패트릭의 요청으로 2020년 5월 13일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게양한 것임을 증명한다. 이로써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께서 파룬따파와 그 핵심 가치 진선인(眞·善·忍)을 세계에 널리 전해주신 것에 특별히 표창을 드리는 바이다. 앞으로도 세계 미래 지도자에게 대사께서 가르침을 주시고 그들에게 신심을 주시리라 믿는다.”
피츠패트릭 의원이 필라델피아 파룬따파 학회에 발급한 표창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명시됐다. “동봉한 이성조기는 국회의원 피츠패트릭의 요청으로 2020년 5월 13일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게양한 것임을 증명한다. 이로써 필라델피아 파룬따파 학회를 특별히 표창하며 동시에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 전파 28주년을 기념하는 바이다.”
파룬따파는 파룬궁(法輪功)이라 부르기도 하며 1992년 5월 리훙쯔 대사가 전한 불가(佛家)고차원수련대법이다. 우주 최고특성 ‘진선인(眞·善·忍)’을 지도로 하며 우주의 연화(演化) 원리에 따라 수련한다. 파룬따파는 대법대도(大法大道)이며 진정으로 수련자를 고층차로 이끌어주는 동시에 사회 안정, 건강과 도덕성 향상에 무수한 바른 작용을 일으킨 사실이 1억에 달하는 수련자의 실천으로 증명됐다.
피츠패트릭 의원 사무실은 5월 13일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게양을 마친 성조기 2개와 표창장을 필라델피아 파룬따파 학회에 전달했다.
원문발표: 2020년 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6/4064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