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하르키우 역시 ‘중공 바이러스’에 대응 조치를 취했다. 그중 사교모임의 수는 10명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도 포함된다. 3월 하순부터 4월까지 시청의 통제에 따라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야외에서 단체 연공하며 진상을 전파했다.
하르키우 시민이 연공 장소를 지나다가 걸음을 멈추고 전시판, 진상 자료를 읽기도 하고 혹은 파룬궁 공법에 대해 문의하거나 파룬궁수련생이 설명하는 중공이 ‘진선인(眞·善·忍)’ 신념을 박해하는 진상을 듣기도 했다.
하르키우 시민이 연공 장소에서 수련생과 이야기 나누며 파룬궁을 지지하는 서명에 동참하다.
시 정부의 통제를 따르며,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이 야외에서 단체 연공하며 진상을 알리다.
한 여성은 한 시체전시에 관한 동영상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이 당한 잔혹한 박해에 대해 그녀는 매우 놀랐다. 그녀는 공산주의 정권은 중국뿐만 아니라 우크라이나에서도 사람들에게 매우 많은 고통을 가져다주었다며 명확하게 안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시민들에게 “중공바이러스가 전 세계에서 유행하는 것은 사람들이 금전, 권력을 위해 종일 분주히 돌아다니며 선(善)과 진심 및 타인에 대한 존중을 잊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사람들은 억지로 집에 머물고 있는데 하늘이 사람들에게 자신을 성찰하고 개선하여 신에게 많이 기도하라고 기회를 준 것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알려주었다. 시민들은 파룬궁수련생의 말에 찬성했다. 시민들은 파룬궁수련생의 말에 찬성하는 동시에 또한 만약 매 개인이 모두 생활 중에서 도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친구들에게 일깨워주고, 주위 세계에 선을 조금 더 증가시킨다면 우리 생존 세계도 아름다워질 거라고 했다.
몇 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고 공법에 대해 흥미를 느껴 따라서 연습했다. 그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사이트에 접속하고 곧 사이트의 공법 동작을 함께 따라 배웠다.
일부 시민들은 연공 장소를 지나다가 진상 신문을 가져가기도 했다. 둘째 날 그들은 연공장에 와서 신문을 다 봤다고 하며 말했다. “친구들, 당신들은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우 필요합니다. 당신들이 견지해 나가길 바라며 우리도 당신들을 지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의 노력에 지지했고 자발적으로 장쩌민(江澤民) 고발 청원서에 서명했다.
많은 행인이 진상 신문과 작은 연꽃을 받은 후 얼굴의 초조함이 기쁨으로 대체됐다. 둘째 날 그들은 연공장을 지나며 연꽃을 집안의 가장 좋은 자리에 걸어두고 볼 것이라고파룬궁수련생에게알려주었다.
이야기를 통해 파룬궁수련생들은 많은 사람, 특히 젊은 사람들이 이미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의 죄악을 알고 있음을 알았다. 그들은 텔레비전 다큐멘터리를 통해 혹은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진상 내용을 보았다.
일부 청년들은 소셜네트워크에서 중공이 세계에 제공한 중공 바이러스에 대한 조작 수치를 알았고, 또한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비방하는 정보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인터넷에서 다큐멘터리(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본 후 곧 반박해 서명에 동참했고, 중공 전 우두머리 장쩌민이 발기한 탄압 폭행을 기소했다고 했다. 그중 한 청년은 전시판을 읽으며 바로 중공이 신념을 박해하며 지은 죄악으로 전염병이 중국에서 유행하게 됐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생 칼리나는 비록 현재 길에 다니는 행인들이 예전보다 많이 적어졌지만, 사람들의 태도에는 매우 큰 변화가 생겼다고 했다. 사람들은 전염병을 두려워하지만, 또한 각자의 이해를 더욱 나누며 더욱 집중하여 교류하려고 했다.
원문발표: 2020년 4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12/4037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