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법회 전례 없는 규모, 이성과 성숙을 펼쳐 보이다(사진)

[명혜망 2008년 11월 6일] (명혜기자 쑤칭 취재 보도) 제5회 중국 대륙 대법제자 수련 심득 교류대회 원고가 2008년 11월 1일부터 명혜망에 실리기 시작한지 이미 6일째다. 1만여 편에 달하는 투고원고들은 대륙 대법제자들이하루같이 성숙해진 수련 상태와, 온정한 법 실증의 여정을 보여 주었다. 이는 99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규모가 가장 큰 중국 대륙 파룬궁 수련자의 교류 성회다.

 

사진 : 2008년 11월 1일 개막된 제5회 대륙법회, 대륙대법제자의 성숙해진 수련 상태와 온정된 법실증의 여정을 보여줌.

*전례 없는 법회 규모

명혜망에서 열린 중국대륙 대법제자 서면심득교류회는 2004년 10월부터 시작됐다. 대륙법회 원고 심사에 참여한 명혜 편집자에 따르면 금년 대륙법회 규모는 왕년보다 크며,참여 수련생이 사상최고였다고 한다. 대륙 각 성, 시에서 투고된 원고만도 만여 편에 달하며, 수련자는 사회 각 계층에 널리 분포돼 있고, 각 년령층에 분포돼있다. 법을 얻은 지 여러 해되어줄곧 침착하게 수련하며 법을 실증하는가 하면, 박해를 당해 한 때 미망속에서 헤매다가 후에 확고해져, 정법 수련의 길에 법에서 분발하여 따라오는 이도 있으며, 또 박해 중에서 대법제자의 정념정행을 통해 진상을 요해하고 뒤이어 수련에 들어온 이도 있다. 사소한 일에서 드러난 것은, 9년 동안의 반박해 중에도, 대법이 나날이사람들속에깊이 침투되고, 수련자가 하루같이 성숙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명혜 편집자는 또금년 원고 질량이 보편적으로 아주 좋다고 했다. 팽배한 격정이 없고, 기세 드높은 것도 없고, 표현한 게 침착과 이성, 일종의 평온한 가운데의 장관이었다. 곳곳에 피어난 자료점과 법공부팀, 어떠한 기회도 놓치지 않는 진상 알리기, 입선된 것이든 안 된 것이든지 막론하고 원고들은모두 대륙 대법제자들이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있음을 과시했다.

* 가장 감동적인 건 정념정행

시카코의 파룬궁 수련생 류 여사는 기자에게, 금년 법회 교류는 몹시 감동적이었다고 했다. 대륙 동수의 정념정행에 가장 큰 감수를 느꼈다며, 각종 장소를 막론하고 수련자의 정념은 모두 그 장을 제압할 수 있었고, 사람을 개변시킬 수 있었다고 했다. 그들이 이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수련에서 진정 그러한 경계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류 여사는 또, 교류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수련을 통해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게 되었고, 법에서 승화하여 가정과 사업단위 등 신변환경을 개선했고, 친지. 동료들이 갈수록 대법을 지지하게 되었다는데 주의를 돌리게 되었다. 이는 대법제자가 점차적으로 성숙되는 표현이다. 교류 중에서 볼 수 있는 바, 국내의 동수들은 아주 침착하며, 법 실증의 형식도 많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누구나 모두 자신의 지혜를 충분히 발휘해 진상을 알리고 법을 실증하고 있다. 그들이 채택한 많은 방법을 우리는 예전에는 모두 모르고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또, 이런 교류들은 만약 대강 훑어본다면 아무 감각도 없을 수 있지만, 진정 마음을 가라앉히고 읽어야만 비로소 인심을 놀래우는 효과를 감수할 수 있다고 했다. 해외 동수들께서 중시해 주시고 많이 읽어보기 바란다. 해외의 법실증은 항목이 아주많고, 방식은 대륙과 완전히 다르지만 본질은 같은 것으로 모두 우리가 자신을 잘 수련할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그래야만 비로소 법을 더 잘 실증 할 수 있는 것이다. 대륙 동수들의 수련 심득을 읽어보면 우리 자신이 하고 있는 세 가지 일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

류 여사와 같은 수련자인 가족이 이런 교류를 본 후 , 또 하나의 염원이 있었는데 바로 더 많은 해외 동수들이 모두 전화로 대륙에 진상을 알리어 대륙 동수들을 지원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성숙된 대륙 동수들의 모습

워싱턴에 사는 파룬궁 수련생 양 여사는 60여 세다. 그녀는 금년의 대륙 법회 문장을 본 후 이런 교류들은 모두 사람을 특별히 감동 시킨다고 했다. 대륙의 대법제자들은 참으로 대단하다. 그토록 참혹한 환경에서도 여전히 확고하게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고 있다. 문장에서 볼 수 있는 바, 현재 자료점은 곳곳에서 피어나, 이전처럼 모두 집중된 큰 자료점이아니라 광범위하게 분포돼 있는 이런 자료점을 사악은 대규모적으로 파괴할 능력이 전혀 없다.

양 여사는 2004년 중국 대륙에서 미국에 왔고, 매 회마다의 대륙 서면 법회문장 모두 자세히 읽었다. 그녀는 대륙 동수들은 수련에서 제고가 아주 빠르고, 모두 아주 성숙되었음을 보아낼 수 있었다고 했다. 그녀는 교류문장에서 동수들은 오늘날 일을 사고하는 기점이 모두 법에 있다는 것을 감수할 수 있으며, 그러기에 경찰과 진상을 모르고 있는 사람을 만나도 두려움 없이 진상을 알려서 사람을 개변시켜, 주변 환경을 느슨하게 만들어 사람을 더 잘 구할 수 있게 했다고 했다.

양 여사는 마지막으로이번 교류 문장을 보고 아주 고무를 받아, 날마다 진지하게 본다고 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8/11/7/102062.html)

문잘발표 : 2008년 11월 6일

문장분류 : 제5회 대륙 법회 문장

문장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8/11/6/18931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