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업무 회의에서 발정념하고 진상을 알리다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0월 30일】 나는 95년에 법을 얻은 대륙대법제자이다. 어떻게 진상을 알리는가 하는 체험은 여러분들이 교류를 많이 하였다. 여기서 나는 중점적으로 어떻게 하면 진상을 할 때 발정념을 배합할 수 있는가에 대해 나누고자 한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속인 집회 활동을 이용하여 발정념 한 체험을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은 모두 내가 진상을 알리는 대상이 되었다. 거의 매일 모두 연분 있는 분들이 내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또 어떤 사람은 주동적으로 진상을 알고자 하였고, 법공부, 연공을 배우려고 하였다. 내가 있는 지역의 업무 계통에서 현직 및 퇴직한 직원들은 모두 만 명이 넘는다. 내가 이 직업에서 일을 한 지는 이미 30여년이 되었다. 그리고 다수는 시 지도층에서 사람을 접촉하였으며 접촉하는 계층이 비교적 광범하였다. 업무 계통에서는 매년 최소 두번의 회의가 열린다. 기타 심사하고, 검사하는 임시 회의는 매 달마다 모두 있다. 모임에 참여하는 인원은 적게는 백명 가까이 되고 많을 때는 몇백 명이 되었다. 그리고 모두 각 계층의 영도자였고 핵심이었기에 매우 대표성이 있었다. 이런 장소를 왕왕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나에게 진상을 알리는 하나의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종종 여러분들을 만나면 먼저 인사말을 하는데 ,그리고 나서 어떤 사람은 묻는다.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합니까?” 직장 내부의 많은 사람들은 모두 내가 대법제자인 것을 알고 있다. 또 내가 법을 실증하기 위해 두 가지 직업을 그만 두었으며, 온 가족 4인을 데리고 베이징(北京)으로 상방한 사건은 어느 정도 소문이 있었다.(당시 시 내부에서 매우 큰 파문을 일으켰다). 당연히 어떤 사람은 관심의 표현으로 이런 말을 묻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내가 이런 장소에서 이런 문제를 대면하면 매우 난처하다고 생각하고, 일부러 나를 난처하게 한다. 매번 누가 나에게 이런 문제를 물어보든지 나는 망설이지 않고 태연하게 대답하였다. “연마합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어떻게 안 할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왕왕 매우 놀라워 한다. 본래 나를 난처하게 만들려고 했던 사람들은 내가 조금도 두려워 하는 바가 없으니 스스로 재미 없다고 느꼈다.

회의할 때, 여러 사람은 각자 자기의 자리에 앉는다. 어떤 사람은 잠을 자고, 어떤 사람은 한담을 나누기도 하였다. 이때가 바로 내가 발정념을 할 좋은 기회다. 나는 먼저 정체를 향해 한참 발정념을 하였으며, 그리고 나서 겨냥성있게 발정념을 하였다. 예를 들면 주요 지도자, 전문적으로 파룬궁 박해를 책임지는 책임자, 주요 요원 및 대법에 위화감이 있는 사람들 등등이다. 나는 발정념을 회의 시작부터 끝까지 관통하였으며, 회의 휴식시간 혹은 자유활동 때 나는 자신이 확정한 목표를 찾아 진상을 하였다. 사전에 발정념을 하여서 다른 공간에서 사람을 조종하는 사악요소를 제거하였다. 또한 어떤 사람은 내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에 대해 비교적 호기심을 갔고 있으며 매우 알고 싶어했기 때문에, 진상은 종종 매우 하기가 용이했으며 효과도 매우 좋았다. 나는 자신의 옷차림, 언행을 매우 중시하였으며, 직장에서 사람들에게 대법제자의 양호한 풍모를 보여주었다. 내가 세인들에게 보여줄 것은 대법제자는 어느 때나 모두 정정당당하고, 어디에서든 모두 제일 좋은 사람이라는 것이다.

내가 발정념을 중시하고 사전에 준비를 하였기에, 내가 참여한 대형 업무 회의에서 주요 지도자부터 일반 직원까지 거의 공개적으로 대법을 비방하는 언론이 없었다. 어떤 때는 또 극적인 장면도 나타났다: 2001년 7월 전국 업무계통 200여 명이 참여한 당(黨) 교육강의에서 시(市) 강사단의 부단장(시위원회 당교 교수)을 초청하였다. 당시 국내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가 제일 광폭할 때였다. 강의 시작부터 나는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대법을 비방하는 말을 나타내지 못하게 하고, 대법에 유리한 말만 해야한다.” 강의에서 이 교수는 강의를 하다가 갑자기 파룬궁 말을 내놓았다. 당시 그는 “파룬궁 이 사건은 영향이 매우 크다.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을 접촉해 봤는데 지식면이 너무 넚고, 학문이 있고, 소질이 있다. 그러나 성격은 좀 괴상한데 그들이 인정하는 이치는,당신이 설복시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하였다. 그가 말을 할 때 나의 마음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계속 발정념을 유지하고 그가 악한 말을 못하게 하였다. 과연 나의 강대한 정념 작용하에 그는 말을 돌려 또 다른 말을 하였고 다시는 파룬궁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당시 정치 환경에서 공개적으로 대법제자에 대한 이런 평가는 정면적인 효과를 얻었으며, 나 또한 진정하게 대법제자 정념의 위력을 체험하였다.

한번은 610두목 리란칭(李嵐清)이 업무 검사를 하러온다고 예보하였다. 나는 이것은 바로 가까운 거리에서 발정념을 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였다. 나는 사전에 “610 불법조직을 단속하자.” 와 “리란칭을 법으로 처리하자.”라는 진상스티커를 만들었다. 2킬로미터 되는 범위내에 차들이 반드시 지나가는 도로 입구 가장자리에 붙였다(듣기로는 기다리고 있던 경찰들이 사후에야 발견하였다고 하였다). 리란칭이 업무 검사 하러온 차들이 올 때 나는 정신을 집중하여 발정념을 하였으며, 그 배후의 일체요소를 제거하였는데, 가까운 거리에서의 발정념 효과는 매우 좋았다. 차들이 떠나간 후 나는 또 계속 발정념을 하였으며, 다른 공간에 잔존하는 나쁜 무리를 철저히 제거하였다. 나는 비록 천목이 열려서 수련하는 제자는 아니지만, 사부님의 법에 대해 의심치 않고 굳게 믿는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하시면, 나는 진지하게 발정념 이 일을 잘 하였다.

실천이 증명하듯이, 박해한 이 몇 년 동안에 발정념을 견지하고, 진상을 결합하면서 정정당당하게 대법을 실증하였으므로 내가 있는 업무계통 및 주변환경은 법을 파괴하는 사악요소를 뚜렷하게 제거하였고 억제하였다. 우리 업무계통 시 회사에만 대법제자 20여 명이 있으며, 부동한 속인 직장에 널리 퍼져 있다. 5년이 넘는 사악한 박해를 대하면서 우리는 하나의 국부적인 정체로서 적극적으로 믿음직한 걸음으로 우리가 접촉하는 인연 있는 중생을 구도하였다. 비록 위험한 일도 때로는 발생하였지만 우리는 서로 협력하며, 특히 관건시기에 단체 정념으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하는 것은 더욱 우리 이 정체가 패배하지 않는 자리에 서 있게 한 중요한 보증이 되었다.

나는 시(市)에서 이름이 나 있고 게다가 업무계통에서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확고히 수련하는 대법제자이다. 악인들은 몇차례나 시에 가서 나를 신고하였으며, 나의 상급 책임자에게 압력을 가하여 나를 당에서 추방하라고 하고 심지어 직장에서 해고한다는 명분으로 나를 위협하였다. 한번은 나의 상급 주관부서의 한 여자 상사가 거짓말에 속아 나의 회사 각급 주요 상사들 앞에서 내가 대법을 수련하는 데에 대해 처리의견을 선포하였다고 하면서 , 내가 대법을 수련하면 xx당원을 하는 것은 타당치 않다고 하면서, 나에게 공직에서 사직 하라는 말이 많았다. 당시 그녀가 말을 하면 나는 발정념을 하였다. 그녀가 말을 끝마치자 마자 나는 바로 자리에 있는 모든 상사에게 정당한 이유와 날카롭고 엄숙한 말로 말하였다.

“제가 法輪大法를 수련하는 것은 잘못이 없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것도 잘못입니까? 저는 회사에서 꼼꼼하고 착실하게 일을 하였으며, 이 몇년동안 회사에 거대한 공헌을 하였습니다. 저는 제가 합격한 xx당원이라고 생각할 뿐만아니라 당신들과 비교할 때 더욱 더 우수한 xx당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이 공직에서 사직하라고 압력을 가하는 것은 저에 대한 박해이므로, 저는 단호히 동의 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또 당신들의 어떠한 불법요구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파룬궁 사건으로 저를 대처한다면 잘 생각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들에게 아무런 좋은 점이 없습니다.”

이 사건이 있은 후에, 우리 가족 및 회사의 20여 명 대법제자들은 같이 발정념을 하였다. 매 정각마다 모두 다른 공간 우리 직장계통을 조정하는 악인, 나를 박해하는 일체 요소를 말끔히 제거하였다. 동시에 나는 직접 상급 회사의 관련 상사에게 진상을 하였다. 나는 명확히 그들에게 알려주었다.나는 ” 저는 대법을 끝까지 수련할 것이며 누구도 제 마음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공직, 관직으로 저를 위협하는 것은 아무 소용도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또한 당신들이 저를 박해하는 어떤 방법도 협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미래는 당신들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며, 반대로 당신들은 당신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행위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라고 말을 하였다.

후에 이사건은 중간에서 흐지부지 그만두게 되었다. 누구도 나에게 공직을 포기하라는 사건이 다시는 없었다. 이러한 사건은 이 몇 년동안 몇 번이나 있었다. 그러나 사악들은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다. 나는 시종 시 영도층에 재직하고 있으며, 정법노정에 바짝 따르면서 오늘까지 걸어왔다.

자신의 특수한 속인위치와 작용이 일으킨 이유로 또한 본 직장 대법제자의 정체수련과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는데 유리한 환경를 창립하였다. 회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두 나는 대법을 수련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타 대법제자들에 대해 많은 배려를 해주었다. 진상을 아는 어떤 동료는 관건적인 시기에 대법제자를 위해 몰래 소식을 알려 주어 많은 손실을 모면하게 했으며 대법제자의 안전을 보호해 주었다. 당연히 이 일체는 모두 사존의 자비하신 보호에서 떠날 수 없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우리 매 한 사람은 모두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많은 세인들을 모두 구도해야 하기 때문이다. 박해작용을 하는 다른 공간의 썩은 귀신들은 우리가 발정념을 해서 진정하게 깨끗이 없애야 할 대상이다.

( 제1회 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 서면교류회 교류원고)

문장완성: 2004년 10월 28일
문장발표: 2004년 10월 30일
문장갱신: 2004년 11월 1일 10:29:23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10/30/878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