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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룬궁 기본문제 문답(39~57)

파룬궁 기본문제 문답(39~57)

 

 

39. 파룬궁이 늘 장씨집단을 언급하는 것은, 정부를 반대하는 게 아닌가?

 

답: 사실 어누 누구도 정부를 대표할 수 없고 더구나 한 국가나 민족을 대표할 수는 더욱더 없다. 다만 자신을 대표할 뿐이다. 그렇지 않고 만약 한 국가의 지도자가 도덕이 부패하고 온갖 악행을 다 저질렀다면, 그 민족의 도덕이 부패하고 악하다고 할 수 있겠는가? 물론 그렇지 않을 것이다.

 

자고로 밝은 군자가 있고 어리석은 군자도 있는 것이다. 자신이 밝은 군자인지 어리석은 군자인지는 자신이 선택하는 것으로, 객관사실은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이지 누가 말한다고 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마치 <<임금님의 새 옷>>과 같은 이치다. 전 국민들 모두가 감히 진실을 말하지 못해도 임금님이 옷을 안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사람들은 지혜롭게 진실을 말하는 어린아이에게 탄복하게 된다.

 

지혜롭고 명석한 국가 영도자라면 응당 자국 백성의 이익을 첫 자리에 놓아야 하며, 진정으로 민족의 흥망과 발달을 생각해야 한다. 군중 속에 모순이 나타났을 때 응당 있는 힘을 다하여 모순을 해결해야지, 자신에게 좋은가 나쁜가를 표준으로 삼지 말아야 한다. 심지어 이기적인 음침한 심리로 모순을 격화시켜 억만 군중의 생사를 돌보지 않고, 국가와 민족에게 해악을 남겨 만년역사에 악명을 남기는 사악한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 양심 있는 사람은 이런 심각한 착오를 보았다면 응당 정부와 인민을 향해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하지 않겠는가? 이는 정부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책임지는 것이다.

 

파룬궁의 원한은 하늘에 사무친다. 십년동안 무고하게 3,300여명의 사람들이 죽어갔는데 책임자 중 이에 대해 누가 책임지고 있는가? 누가 잘못을 시인하고 사직한 사람이 있는가? 이런 상황에서 문제를 명백하게 들어내는 것은, 국가와 민족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 아니겠는가?

 

고대의 현명한 군주들은 알고 있었다. “사람이 자신의 모습을 보려면 거울에 비춰보아야 하고, 만약 황제가 자신의 착오를 알고 싶다면 충신에 의거해야 한다. 만일 황제에게 군신들의 간언을 올리며 황제가 스스로 옳다고 여기도록 한다면, 군신의 아첨을 황제가 거절하지 못한다면, 황제는 곧 나라를 잃게 되고 군신들의 무리 또한 자신을 보호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오늘의 중국 집권자는 개인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질투와 증오로 가득차서 억에 이르는 전국의 선량한 국민들을 억압하고 있다. 엄청난 이익을 얻은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라며 그렇지 않으면 곧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적으로 소멸하라”고 지시했다. 더욱 심한 것은 진상을 알지 못하는 무고한 백성을 거짓과 모함으로 선동해 “쩐, 싼, 런”우주 진리에 대해 적개심을 품게 하였다. 이는 전 중국의 선량한 백성을 심연 속으로 밀어 넣는 게 아니겠는가? 천백 년 간 형성된 중화민족의 아름다운 도덕을 모두 훼멸시키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응당 청성해야 하지 않겠는가? 국가와 민족의 장기적인 안정을 위해, 그리고 자손만대의 천추를 위하여 우리는 마땅히 용기 있게 일어나 사악에게 아니라고 말해야 한다!  

 

40. 왜 파룬궁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하는가?

 

답: 만일 파룬궁수련생이 정치에 참여한다고 하면 이는 크게 걱정할 게 아니다. 왜냐하면 수련생은 고상한 도덕과 건강한 신체를 얻기 위해 수련하는 것으로, 한 사람이 “쩐, 싼, 런”에 따라 수련하면 자연히 마음이 넓어지고 세상과 다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정치판에는 서로 속고 속이는 것을 떠날 수 없고, 명리와 정치목표를 추구한다. 이는 파룬궁수련생이 추구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이다. 그 외 파룬따파에서는 명백하게 수련생은 정치에 참여하지 말라고 규정하고 있다.  

 

국내 수련생들이 베이징에 상방하러 가고, 해외 수련생이 대사관 앞에서 평화적인 청원 및 제네바 인권회의에 참여한 목적은 명예와 이익을 위한 게 아니다. 다만 수련생들이 공을 연마할 수 있는 합법적인 수련환경을 확보하고, 대륙에 불법 감금된 파룬궁 수련생을 석방하기 위해서이며, 더구나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려는 것뿐이다. 어떠한 정치 강령과 정치적인 목적이 없으며 오히려 우리를 억지로 더러운 정치투쟁 속으로 끌어들이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41. 대법제자는 왜 천안문으로 가는가?

 

답: 어떤 친구들은 파룬궁 수련생이 끊임없이 천안문광장으로 가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이에 대해 똑똑히 대답하려면 우선 반드시 사실의 시비곡직을 똑똑하게 알아야 한다.

 

신앙자유는 가장 기본적인 인권 중 하나로, 수백만 종의 각종 신앙을 가진 사람들이 평화롭게 공존하려면 반드시 서로의 신앙을 존중해야 한다. 이는 이미 세계적인 범위로 인정하는 공통된 인식이다. 사람들이 어떻게 파룬궁을 평가하든지 파룬궁은 일종 신앙으로 이는 쟁론할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파룬궁이 신앙하고 있는 것은 “쩐, 싼, 런”이다. 이는 사회에 유익한 것이며 해가 없다. 많은 사람은 장모가 선전기구를 이용해 만들어낸 파룬궁에 관한 가짜 뉴스는 본래 일고의 가치도 없는 것이다. 요금 국민은 문화대혁명 때 국민을 괴롭힌 사실을 너무 많이 들어서 상세히 말할 수 있을 정도다. 파룬궁에 관련된 가짜 뉴스는 사실과 너무 다르게 왜곡날조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배를 가르고 파룬을 찾는”등등이다. 정말로 우스운 게 파룬궁에 대한 기본 이해마저 없음을 알 수 있다. 진보적인 나라의 국민은 응당 자신의 판단에 근거하여 사물에 대한 태도를 결정할 권리가 있어야 한다. 중공은 군중의 눈은 속일 수 없다는 말과 국민이 나라의 주인이라는 말을 했다. 그러나 파룬궁에 관한 문제에서 장××는 국민들의 분별능력을 신뢰하지 못하는 것 같다. 예를 들면, 파룬궁출판물을 몰수하고 파룬궁사이트를 파괴하며, 파룬궁 방송을 교란하고 파룬궁진상자료를 제작하는 수련생에게 중형을 내리고 있다. 말하자면 그렇게 하는 것은 국민들이 진상을 요해하는 것을 무서워하고 있다는 것이다. 국민들이 듣고 보고 판단하는 모든 것을 장모가 선별해야 하는데, 인민대표대회회의에서 장모는 이미 국민이 나라의 주인이라고 대외에 선포한 것을 손을 들어 추인한 바 있다. 그럼에도 자신의 신앙을 견지하는 국민에게 온갖 박해수단을 동원하는 게 극에 달하고 있다. 자국의 국민인 파룬궁 수련생을 불법 구금하고, 정신착란을 일으키는 약물을 강제로 주입하며, 갖가지 고문으로 죽이고 있다. 이로부터 명백한 바 장모 및 그 손발들은 파룬궁에 누명을 씌워 모함하고 신앙자유를 침범하며 인권을 짓밟는 한 무리 철두철미한 사악의 사도들이다.

  

대법제자는 왜 천안문에 가는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 거짓말에 봉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선악을 가름하는 싸움에서 선에 대해 정확한 태도를 지닌 사람만이 아름다운 미래가 보장된다고 견정하게 믿기 때문이다.

 

가짜뉴스가 하늘땅을 뒤덮으며 파룬궁을 모함할 때 정의의 목소리는 정보를 차단해 놓아서 전파될 수 없었다. 그러므로 우리가 세인을 향해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책임으로 여겼다. 신앙자유가 불법적으로 박탈되었을 때 우리는 응당 당당하게 일어나서 자신의 권리를 주장해야 한다고 여겼다. 헌법에 규정된 것은 공민은 제소권(소송을 제기할 권리)이 있으며 유관되는 국가기구는 응당 공민의 제소를 접수해야 한다. 그럼에도 지금 국내의 각급국가기관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의 제소를 거절하고 있으며 더욱 심한 것은 민원을 제기한 수련생은 불법 감금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주저없이 천안문광장으로 걸어 나간다. 우리는 도적처럼 살금살금 집에서 연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수련은 정정당당한 일이며 신앙은 한 공민의 권리이기 때문이다. 사악이 우리의 신앙을 비방하는 걸 좌시할 수 없는 것은, 사악을 용서하는 것은 악을 도와 행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파룬궁 수련생이 천안문으로 가는 것은 참을 인을 해내지 못했다고 한다. 사악을 방종함은 파룬궁에서 말하는 인(忍)이 아니다. 파룬궁수련자는 가히 세간의 각종 명리와 욕망은 버릴 수 있지만 자신의 신앙은 버릴 수 없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사악한 세력이 자신의 신앙을 비방하고 있는데도 집에 숨어서 분쟁을 수습하며 사람들을 안정시킨다면, 그를 신앙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겠는가? 그것은 자신의 신앙을 포기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파룬궁은 “쩐, 싼, 런”이 사람의 본성임을 믿는다. 본성은 사물의 일체를 결정하고, 본성을 버리는 것은 인(忍)이 아니며 붕괴인 것이다. 마치 못의 맑은 물처럼 일단 “맑음”의 본성을 버린다면 더러워지는 것을 의미하는바, 더 이상 맑은 물이라 할 수 없는 바로 이러한 도리인 것이다.

 

파룬궁 수련자의 참음은 바로 견인의 의지와 상화한 심태이다. 이는 장모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것으로, 두 가지 면에서 보더라도 장모는 이미 실패를 결정해 놓은 것이다. 파룬궁의 누명이 벗겨질 때까지 파룬궁 수련생은 끝까지 진상을 알릴 것이다. 사악의 무리들은 수련생들의 육체는 고문할 수 있을지언정, 그들의 영원한 신앙은 어찌할 방법이 없는 것이다. 지금까지 아마 어느 누구도 파룬궁 수련생들의 견강한 의지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장모가 표면적으로는 마치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 한 사람이 외치면 백사람이 대답하는 권리를 누리고 있는 듯하지만, 그의 강산은 영원한 것이 아니며 그의 건강도 영원한 것이 아니다. 짧은 인생을 영원한 것에 대항하는 것도 장모의 실패원인 중 하나이다.

 

시종 평화롭게 항쟁을 하는 것은 파룬궁수련자의 선과 인의 끊임없는 체현이다. 정황이 어떻게 복잡하든지 그들은 시종일관 상화롭고 조용한 심태로 대하고 있다. 그리하여 모순을 격화시키고 충돌을 만들어내려는 장모일당의 음모를 좌절시키고 실패시켰다. 평화적인 항쟁은 오랫동안 항쟁하도록 보증하였고 동시에 세인의 눈을 깨끗이 씻어주었다. 장모의 선전기구는 파룬궁을 사회의 불안요소라고 질책하였으나 사실상 국면을 서둘러 어지럽게 뒤섞어 놓은 것은 바로 장모 자신이다. 왜냐하면 짧은 시간 내에 파룬궁을 제거하려면 중대한 폭력충돌이나 유혈사건을 만들어 내야, 큰 범위로 극단적인 폭력수단을 가동할 수 있는 구실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대법제자가 진리를 견지하려는 결심과 평화적인 항쟁의 이념은, 폭정에 대항하는 국민의 모범을 수립하였는바, 이 일체는 모두 “쩐, 싼, 런” 가르침을 근원에 두고 있다. 지금 국내의 수많은 지식계층은 이미 장모가 파룬궁을 박해해 국가와 인민에게 가져다 준 재난에 대하여 똑똑히 알고 있다. 즉 대내적으로 국민을 고난에 빠뜨리고 재화를 낭비했고, 대외적으로는 악명이 자자해 졌다. 이런 상황에서 어느 누가 장모를 위해 도리에 어긋나는 짓을 계속해서, 검은 솥을 등에 지고 대가를 치르려 하겠는가? 어지러운 형국을 바로잡고 정도로 돌아가며 파룬궁의 청백을 돌려주는 것은 단지 시간상의 문제인 것이다.  

 

42. 무엇 때문에 “하늘은 중공을 멸하려 하며, 퇴당해야 만 평안하다”고 하는가?

 

답: 천상으로부터 볼 때 2004년 11월 19일 대기원에서 <<구평공산당>>시리즈사설을 발표하여 역사, 정치, 경제, 문화, 신앙 등 여러 면과 층으로부터 중공의 기편성과 폭력, 사교와 유망의 본성을 심각하게 파헤쳤다. 2005년 1월 12일 대기원에서 엄중성명을 발표하였고 이로부터 퇴당의 열조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천상인 것이다.

 

하늘의 이치로 볼 때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는 극악무도한 중공이 반드시 천벌을 받게 되는 것을 결정하였다. 중공이 나라를 훔친 후 도덕을 파괴하고 선량함을 타격하였으며 바른 믿음을 박해하고 인민을 독해하였다. 역대의 운동에서 절반 이상의 중국인이 박해 받았고 8천만 명이 비정상적으로 사망하였다. 오늘의 중국 자연환경은 심각하게 파괴되었고 전통도덕은 거의 다 상실되었으며 탐오와 부패가 성행하며 검은 사회, 독품, 매음이 중국대지에 넘쳐나며 인민의 언론자유는 박탈당했다. 이 일체는 모두 신불을 믿지 않고 하늘과 싸우고 땅과 다투는 중공의 사악한 통치로 인하여 가져온 악과이다. 옛사람이 이르기를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다”고 하였으며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것은 실상 하늘의 뜻이며 필연인 것이다.

 

고금중외의 많은 예언에 의하면 중국의 <<추배도>>, <<소병가>>, <<매화시>> 및 <<마전과>>(马前课) 등과 서방의 <<성경계시록>>등에는 모두 놀랍게도 중공이 몇 년 안에 멸망할  것이라는 예언이 일치하고 있다. 그리고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그를 따르는 자는 모두 함께 멸망하는 무서운 참경을 기재하고 있다.

 

2002년 6월 귀주성 평탕현(平塘县)에서 억년 전의 “장자석”(藏字石)이 발견되는데 5백년 전에 터져 갈라지면서 “중국공산당망”(中国共产党亡)이라는 글이 나타났다. 이 일체 우리에게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천상을 알려주고 있으니, 희망하건대 사람들이 “퇴당보평안”하기를 바란다.  

 

43. 왜 공산당을 사령이라고 하는가? 무엇이 짐승의 인을 지워버리는 것인가?

 

답: 천지만물에는 모두 영성이 있으며 공산당도 예외가 아니다. 단지 그것은 하나의 사악한 영체일 뿐이다. 중공은 인간세상에서 하나의 사악한 조직으로 표현되고 있고, 천상에서의 표현은 붉은 색 악룡(적룡)이디. 중공이 붉은 색을 숭상하고 피를 보고 죽이기를 좋아하는 것은 마침 그 사악한 영체의 본성을 체현하고 있는 것이다. 중공의 백년홍조(百年红朝)는 바로 사악한 영체가 인간세상을 난잡하게 하고 인류의 도덕과 양지를 훼멸시켜 사람들을 만겁에도 솟아날 수 없는 지옥으로 이끌고 가려는 것이다.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 가입할 때 모두 오른 손을 들어 독한 맹세를 하는데 중공을 위하여 달갑게 죽겠다고 한다. 맹세를 발하는데 따라 선서하는 사람의 오른손이나 혹은 이마에 홍색악룡이 짐승의 인을 친다.(다른 공간의 신체에 체현된다) 짐승의 인을 지울 수 있는가는 사람마다 모두 반드시 직면해야 할 생사 선택이며, 그가 능히 신의 구도를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견증이다. 당신이 신불 앞에 “중공의 당단대”에서 퇴출하는 성명을 발표할 때 신불은 당신의 짐승의 인을 지워버리며 그 생명으로 놓고 말할 때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는 것이다.

 

<<성경계시록>>에서 “최후의 심판”에 관한 예언이 나오는데 그때면 소유의 짐승의 인이 쳐진 사람을 도태시킨다고 하였다. 그럼 이전에 당단대에 가입하였던 사람이 이제 닥칠 재난에서 벗어나려면 유일한 방법은 바로 중공의 이러한 조직에서 퇴출하는 것이며 짐승의 인을 제거하는 일이다!  

 

44. 왜 퇴당을 매 사람의 생사존망과 관계되는 대사라고 하는가?

 

답: 중국 대륙의 거의 모든 사람은 모두 당원, 단원 혹은 소선대원이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할 때 이러한 사람들을 어떻게 할 것인가? 그럼 신은 곧 사람에게 하나의 선택의 기회를 줄 것이다. 사악을 포기하고 광명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사당의 희생물이 되어 사당을 따라 지옥으로 갈 것인가 하는 것인데, 이것이 매 사람의 생사존망과 관계되는 대사가 아니란 말인가?  

 

45. 왜 공산당을 사교라 하는가?

 

답: 공산당은 실제로 과학의 기대를 걸고 과학을 반대하고 있다. 과학은 실사구시를 요구하나 중공의 역사는 한부의 “가짜대공”과 “가짜, 사악, 투쟁”의 역사이다.

 

공산당과 정교는 선명하게 구별된다. 왜냐하면 정통적인 종교는 모두 신을 믿고 있으며 선을 믿으며 도덕으로 사람을 감화하고 사람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만, 공산당은 천지신령을 믿지 않으며 “총대에서 정권이 나온다”는 폭력을 믿을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도덕을 반대하고 있다.

 

공산당은 계급투쟁, 폭력혁명과 무산계급 독재정치를 중심으로 공산당 교의로 삼고 있고, 이로 인해 피비린내로 충만한 폭력과 도살을 소위 공산혁명으로 여기게 했다. 공산당정권의 홍색공포는 한 세기동안 지속되었고 세계의 절반에 재앙에 미치게 했으며, 수천만에서 억에 이르는 사람들이 목숨을 앗아갔다. 이처럼 인간지옥을 창조한 공산당을 신앙하는 게 바로 인간세상에서 특대 사교인 것이다.

 

십여년 전 구소련과 동유럽의 각국 공산당정권은 분분히 해체되었다. 공산주의 운동은 일찍이 전 세계가 경멸했는데, 중국공산당이 무덤으로 들어가는 것은 단지 시간적인 문제일 뿐이다.  

 

46. 퇴당하라고? 우리는 정치를 할 필요가 없다?

 

답: 정당은 진정한 정치인데, 중공은 정치 중에서 가장 더러운 정치를 하고 있다. 입당함은 바로 정치에 참여하는 것인데 정치에 참여하지 않을 거면 왜 입당하는가? 왜냐하면 공산당은 바로 정치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퇴당하는 것은 정치에 참여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퇴출을 선포함으로서 중공의 더러운 정치에서 멀어지는 것이다.

 

또 한 점은 중국에서 퇴당의 일을 말하기만 하면 곧 어떤 사람은 “정치를 한다”고 하며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듣기 싫어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모두 당원이다. 이로써 이상한 논리사유가 형성됐는데 마치 공산당에 가입해 당원이 되면 “정치를 하는”것이 아니라, 공산당에서 퇴출하는 게 도리어 “정치를 하는”것이 된다.

 

기실 정당은 모두 정치를 목적으로 존재하는 것이고, 당원은 모두 그 정치 강령에 찬동해서 가입하게 되는 것이다. 때문에 오직 모 당의 당원이라면 곧 정치에 참여하게 된 것이며 역시 “정치를 하게”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 공산당에 가입하는 그날부터 곧 “정치를 하는” 삶이 시작되는 것이다. 만약 정말로 정치에 참여하고 싶지 않고 정치에 이용당하기 싫으면 오직 퇴당해야 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신불을 향해 “삼퇴”를 성명하는 목적은 “짐승의 인을 지우고 보평안”하는 것으로, 자신의 미래를 위해 생각하는 것으로 “정치를 하는”것과는 근본적으로 부동한 것이다.

  

47. 어떤 사람은 “마음속으로 퇴당(단, 대)하면 되지 성명할 필요가 없다”고 하며, 혹은 다년간 당비를 바치지 않았기에 자동 퇴출 된 것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형식을 거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답: 두 가지 정황은 모두 “짐승의 인을 지우는”효과에 도달하지 못한다. 기실 “삼퇴”성명은 형식을 걷는 게 아니며 중공조직을 향해 “삼퇴”성명을 하는 것도 아니다. 바로 신불을 향하여 “삼퇴”를 성명하는 것으로 신불한테 “사령의 짐승인”을 지워달라고 하는 것이다.

 

공산당을 제외하고 인간세상에서 당파를 조직한 것 중 이처럼 악독한 것이 없다. 당신이 이 당에 가입할 때 당신은 반드시 주먹을 쥐고 독한 맹세를 했던 것으로, 당신더러 일생을 바치게 하며 “당의 사업을 위하여 종생토록 분투”하겠다고 맹세하도록 한다. 이러한 선서는 유독 공산당에게만 있다. 왜 이렇게 하는가? 실제로는 독한 맹세를 하는 순간에 사령(공산당의 다른 공간에서의 실체)에 의하여 짐승의 인을 맞게 되는 것이다.

 

이때 당신이 당비를 바치지 않는다고 하여 퇴당(단, 대)하였다고 할 수 있겠는가? 당신의 말대로 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이미 그러한 형식으로 당신을 공제하였으며 그것은 승인하지 않으며 이 사령이 승인하지 않는 것으로 그때가 되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의 성원이고 하나의 입자가 아니겠는가? 당신이 그것에서 떠나려면 반드시 하나의 되돌아오는 형식이 있어야 하는 것이다. 바로 공개 성명하여 퇴당(단, 대)하는 것이다.  

 

신불은 사람의 마음을 보기 때문에 어떤 이름을 사용하든지 모두 가능하며 편리와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히 애명, 별명을 쓸 수 있다. 당신이 하였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이름을 사용하든지 관계없다. 그러나 신은 당신이 한 것을 아는 것으로 그는 곧 가히 당신의 짐승의 인을 지워버려 당신을 해탈시킬 수 있는 것이다.

 

때문에 당(단, 대)에서 퇴출하는 게 형식인 것 같으나 실제로는 형식이 아니다. 반드시 걸어야 하는 구도 받는 길이다.  

 

48. 퇴당인수는 진실한가?

 

답: 진실할 뿐만 아니라 이것보다 더 많다. 왜냐하면 중국대륙의 수많은 민중은 인터넷에 오를 수 없으며 그들은 자신의 탈당성명을 지폐에 쓰거나 공공게시판, 정류소간판, 전선대, 광고란에 붙여놓는다. 전세계의 탈당수자로 밝혀지는 것은 조금도 많지 않으며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것이 아니다.


 

49,  탈당하면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 것인가?  

 

답, 중국은 중공이 아니며, 나라를 사랑하는 것과 당을 사랑하는 것은 같은 개념이 아니다. 그럼에도 중국 공산당은 독재 정권을 수호하기 위해 오랫동안 대대적으로 “당을 사랑하는 것이 곧 나라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선동해 왔다. 그러면서 위기를 느낄 때 “망당망국”이란 말로 공산당과 중국을 한데 묶어 놓으려 한다. 이는 일부 사람들을 미혹시켜 중국과 중공이란 두 가지 개념을 혼동하도록 해, 중국과 중공을 구분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중국은 5천년 문명역사를 갖고 있지만 중공은 겨우 몇 십년을 지탱하고 있는데 어찌 그를 중국이라 할 수 있겠는가? 중국은 20여개 조대를 거치면서 흥망성쇠의 과정을 겪어왔지만, 그 어느 조대가 멸망했다고 하여 중국이 멸망하진 않았다. 한 조대가 물러가면 다음 조대가 또 오지 않았던가? 공산당이 멸망한다 해도 중국은 의연히 세계의 동방에 우뚝 서 있을 것이다. 중국 공산당이 없어야 신중국이 있을 수 있다. 중국 공산당이 없어야 중국은 희망이 있다. 중국 공산당이 없으면 지혜로운 중국 인민은 중화 문명 역사의 찬란한 휘황을 부흥시킬 수 있을 것인즉, 그것은 전 세계인이 모두 부러워하고 떠받드는 찬란한 문명이다.  

 

50, 현재 중국 정부는 모두가 당원으로 구성되었는데, 탈당을 호소하면 혼란을 야기하지 않겠는가?  

 

답: 중공은 중국 역사상 가장 불안정한 요소이다. 중국 근대 역사의 거의 모든 운동, 동란은 모두 중공이 조성한 것으로, 중공이 없어야 중국은 더욱 안정될 것이다.

 

탈당은 사람들이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분명히 인식한 후의 정의지거(正义之举)이다。탈당해도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하던 사업을 할 것이며, 각개 기능 부문에 어떤 혼란도 발생하지 않을 것인즉, 단지 사람들은 심리와 형식상에서 공산사영을 벗어났을 따름이다. 일체는 오로지 더 좋아 질 것이다. 당원의 탈당은 공산당의 전면 붕괴를 야기할 것이지만 동란은 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구소련과 동유럽 각국은 공산당을 버렸기 때문에 그곳의 국민들은 지금 더 훌륭하게 살고 있다.  

 

51, 최근 매일 수만 명이 대기원 웹사이트에 중공조직에서 탈퇴를 선포하고 있는데, 이런 탈당 홍류를 어떻게 보는가?

 

  답:《 9평》은 사람들에게 공산사영에 대해 근본적으로 새롭게 인식하도록 했다. 사람은 자연스럽게 일종의 자발적인 자구행위(自救行为)가 있는데 이는 당연한 것이다. 마치 한 사람이 자기를 끌어안고 있는 것이 악마임을 갑자기 알게 되면 당연히 도망칠 것이며, 이는 삶을 구하려는 사람의 본능이다. 이는 왜 지금에서야 명백해진 사람들이 모두 탈당하여 생명을 지키고 있는가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공산당도 가장 소중한 것이 생명이며, 사람들 모두 자기의 생명을 소중이 여김을 알고 있다. 그런데 왜 공산당은 통치하면서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는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데, 줄곧 8천만 명의 국민을 죽였고, 각개 “계급”을 한 번씩 죽였다. 왜 살인을 밥 먹듯이 했는가?  그것은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의 마음을 거머쥐고는, 사람들을 소름이 끼치도록 살해해, 그리하여 나중에는 완전히 굴복하게 만들어 여러 방면에서 모두 그것들의 명령에 굴복하게 하려는 것이었다.

 

지금 하늘이 공산사영을 멸하려 하는데, 그 조직에 있으면 누구든지 그와 함께 지옥에 가야 한다. 그것의 순장품이 될 것이냐 아니면 탈당하여 자신을 구하고 평안을 지킬 것인가? 이런 관건적일 때 지혜롭게 대처할 것인가, 아니면 파리 대가리만한 이익 때문에 목숨을 잃겠는가를 보아낼 수 있다.

 

여러분도 보다시피 지금 날마다 수만 명을 사람들이 탈당, 탈단, 탈대하고 있는데, 수백만, 수천만 사람들이 3퇴 성명을 할 때까지 당신은 아직도 기다려보는 모험을 할 것인가? 가령 천멸중공(天灭中共)의 시각이 당신이 상상하는 것 보다 빨리 온다고 할 때, 당신은 어떤 결과이겠는지 상상해 보라.  

 

52, 내 마음은 처음부터 공산당을 진정으로 신앙하지 않았고, 입당할 때 그저 대처했을 뿐이다. 그것은 잘 살아보기 위해서였지 실제로는 공산당과 별로 상관없는데 왜 탈퇴 성명을 발표해야 하는가?  

 

답: 공산당은 무신론자인데 왜 입당할 때 도리어 선서를 하는가? 누구에게 맹세하는 건가? 지금 중공이 보선(保先)해서 뭘 하자는 건가? 다시 맹세를 한다! 물어보자, 공산당원들이 자기의 입당선서 내용을 기억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중공 정치국 상무위원을 포괄하여 공산당원이 참답게 입당 선서대로 했는가? 서약을 준수할 생각이 없을 바에야 왜 선서라는 이런 형식을 그렇게 중하게 보는가? 사실 신은 아주 똑똑히 보고 있다, 바로 사영은 당신과 계약을 맺고 당신에게 “그것의 수기”(兽记)를 찍어 주려는 것이다. 오직 성명을 발표해야만 신불은 비로소 당신에게 “수기를 지워”주어 당신으로 하여금 사영의 공제에서 벗어나 새 삶을 얻게 할 수 있다.  

 

53, 단지 탈당 성명을 발표할 뿐인데 공산체제에 어떤 충격을 줄 수 있는가?

 

답: 탈당은 매 한 사람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다. 자신의 양심에, 미래와 생명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지, 공산체제를 충격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여러분이 모두 중공의 본질을 잘 알게 되서 그것을 버리게 된다면 이 악당은 자연히 존재하지 못할 것이다.  

 

54, 나는 공무원인데 9평을 본 후 정말로 탈당하고 싶다. 그러나 정말로 당에서 퇴출하면 나는 살아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직장에선 당비를 내라고 요구한다.  

 

답: 그래서 대기원에서는 중국대륙에서 가히 필명, 별명, 애명으로 탈당해도 효과는 마찬가지라고 지적 하였다. 실제 생활도 예전과 마찬가지로 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으므로 그 어떤 성가심도 없다. 단지 당신 마음속으로 이 당은 사악하다는 것을 알고, 마음속으로 그것과 단호히 관계를 끊어버리며, 더는 그것과 전면적으로 배합하여 나쁜 일을 하지 말며, 억지로 당비를 내라고 하면 그에게 날치기 당했거나 빼앗겼다고 여기면 된다.  

 

55, 탈당 붐은 중화민족의 전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답 : 탈당은 당적을 탈퇴하는 것이지 국적을 탈퇴하는 것이 아니므로, 중화민족에게 어떠한 나쁜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오늘 사영이 무너지라는 것은 단지 “가짜, 사악, 투쟁”하는 공산당이 무너질 것을 주장할 따름이지 국가는 여전히 국가인 것이다. “가짜, 사악, 투쟁”을 종용하고 시행하는 사람이 없는 정당이 있으면, 백성들이 더 잘 살아갈 수 있을 뿐이다.

 

중화민족 5천년 기재에 어느 조대가 가면 다음 조대가 오지 않을 때가 있었는가? 공산악당이 가면 인민은 참으로 새 삶을 얻을 것이며, 중화민족은 정말로 큰 전환기를 맞이할 것이다. 가장 나쁘고, 가장 악한 것이 무너지면 남는 것은 오로지 더욱 훌륭한 것일 뿐이다.  

 

56, 최근의 대기원 성명을 어떻게 볼 것인가?

 

답 : 이는 하나의 시공을 초월한 도리이며, 신불이 사람에게 자비를 베푼 기회이지 절대로 인간의 정치가 아니다. 정치를 한다 해도 이렇게 하는 정치가 없고, 농담을 해도 이렇게 하는 농담이 없다. 대기원이 능히 이런 성명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은 그가 이 성명에 꼭 책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자기가 잠시 이해되지 않거나 자신의 사유와 그다지 부합되지 않는 일이라고 맹목적으로 제지하지 말아야 한다.

 

고대에는 컴퓨터가 없고, 매체가 없었지만, 홍수가 나려고 하면 하느님이 먼저 일부 선지(先知)자에게 알려주고, 그 선지자들이 도처에 가서 입으로 말하고 알려 주었다. 이것이 바로 그런 하나의 형식이었다. 지금은 사회가 달라져 매체가 있어, 상천에서 큰 일이 발생하려 하면 이런 순수한 매체를 빌어 사람들이 알게 하는데 이것도 당연한 것으로 되었다.

 

예를 들어보자, 대해일이 오는 것을 태국의 기상국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 해일이 얼마나 큰 재난을 가져올지 예측할 수 없어서 경보를 울려야 할지 줄곧 망설이면서 틀린 경보를 울릴까봐 두려워했던 것이다. 결과적으로 해일은 왔고, 엄청난 사람들을 수몰시켰다.

 

지금의 이 일은, 인류가 재난을 당하려 할 때, 상천은 견결히 경보를 울리고, 사람에게 긴급히 경보를 울려 주었는데, 이런 때에 당신이 듣는가 안 듣는가를 본다.

지금은 대범위적으로, 대규모적으로 대중에게 공보하여, 모든 사람에게 모두 기회가 있게 한다. 많은 예들이 이 일은 등한시 할 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였다. 최소한 당신은 눈을 크게 뜨고 수시로 얼른 탈당하여 자신을 구해야 할 것이다.  

 

57, 지금 대량의 파룬궁 수련생이 탈당하였고, 그들은 또 주변의 친척친지들께도 권고하고 있으므로 어떤 사람은 파룬궁이 정치를 한다고 한다.

 

답 : 서방의 발달한 사회는 정치행위가 정당한 사회행위일 뿐 아니라 사회지위가 비교적 높은 사람이 한다. 정치를 하는 기본 요점은 반드시 정치주장이 있어야 한다. 이를테면 어떠한 사회제도, 정치체계를 요구하는가, 자신이 집권하려는가 아니면 누구를 집권하게 하겠는가: 또 행동강령으로 상응된 정치목적을 실현해야 한다.” “정치를 한다”는 이 말은 부정적인 의미를 포괄하지 않았고 사람을 두렵게 하지도 않는다.

 

반대로, 중국대륙은 50년간 정치 운동 중에서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그리고 너무도 많은 사건들이 “정치를 한다”는 모자를 뒤집어 쓴 채 제지당하고 탄압 받았다. 사람들은 이미 “정치를 한다.”에 대해 부면적인 견해가 형성되어 말만 듣고도 무서워하며, “본능적으로” 이런 고발이 자신의 머리에 떨어 질까봐 두려워한다.

 

사실 중국 헌법에는 중화인민 공화국 공민은 정치 권리를 향수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다. 하지만 50여 년간 “정치를 한다.”가 사람을 다스리는 방법으로 변형되었기에 많은 사람들은 서서히 잊어버리게 되었고, 누가 판결을 받거나 총살당할 때 정부에서 그 사람에게 “정치 권리를 종신 박탈한다”고 선포할 때에야, 그제서야 원래 중국 사람은 죄를 범하기 전에는 정치 권리를 향수할 수 있었다는 것을 생각하게 된다.

 

파룬궁은 불가 수련대법으로 수련인에게는 그 어떤 사회제도, 권리에 대한 요구가 없다. 단지 사람마음이 선을 향해야 하고, 사악과는 멀리 해야 한다는 진상과 도리를 알며, 매 사람이 무엇을 선택하던 자신이 결정하는 것임을 말한다. 이를 공산당이 말하는 “정치를 한다”는 것으로 덮어 버릴 수 있는 게 전혀 아니다.

 

한 파룬궁 수련생은 “탈당성명”에서 이렇게 말하였다: 내가 공산당에서 퇴출하는 것은 정치를 하지 않기 위해서다. 공산당과 공산당의 정치는 모두 더러운 것이므로, 자신이 탈당하는 것은 공산당과 가까이 서지 않기 위해서라고 하였다. 이것은 바로 아주 간단명료하게 핵심을 집어 이 관계를 설명한 것이다.

 

 그럼 파룬궁 수련생이 주변 친척친지를 상대로 왜 탈당을 시키고 있는가? 사실 파룬궁은 수련하는 것이다. 애석한 것은 현대 중국 사람은 수련에 대해 이미 아주 생소해 졌다는 것이다.《서유기》는 사실 바로 하나의 수련 이야기로서, 한 사람이 진경을 얻는 과정을 통하여 수련원만하는 이야기이다. 《서유기》중의 손오공은 삼장법사와 함께 경을 얻으러 가는 길에 줄곧 요마를 제거하면서 오계국(乌鸡国)에 이르렀다. 오계국의 국왕은 요괴에게 살해되었고, 요괴가 국왕으로 분장하고 왕위에 앉아서 백성을 억압하고 나쁜 짓을 다 하였다. 손오공이 그 곳에 도착한 후 요괴임을 알아챘다. 애초엔 태자마저도 손오공의 말을 믿지 않았지만, 후에 손오공이 요괴를 전부 소멸하고, 국왕이 죽음에서 다시 살아 돌아왔을 때 온 나라 백성들이 모두 기뻐하였고, 은혜에 감사드리며 손오공이 정말로 좋은 일을 했음을 알기 시작하였다.

 

누가 이 이야기를 읽든지 막론하고, 어느 누가 손오공이 정치를 하고 권리를 빼앗는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수련인이 왜 이렇게 하는가? 그것은 수련인이 이 세계를 보는 것은 일반 세인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수련인은 자비로 세계를 보며, 선과 악을 보며, 재난이 올 때 사악한 것이 사람을 지배하고, 억압하며, 심지어 사람을 지옥에 데려 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차마 그저 볼 수가 없어서 난을 풀도록 사람을 도와주려는 것이다. 진상을 알려주고, 3퇴를 권하는 것은 모두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는 표현이다. 사당이 말하는 “정치를 한다”와는 현저한 차이가 있다.

 

공산 사이비교가 소멸된 후 인류는 필히 아름다움을 맞이할 것이다. 여러분은 신의 경고와 수련자가 선을 권하는 말을 믿었기에 복을 얻었다. 하지만 그건 오성이 좋은 모든 속인에게 속하는 것이다.

 

 

출처 : 명혜라디오  <진상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