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49회] 제천시 眞•善•忍 국제미술전 사진 및 후기

 

오랜 염원 끝에 드디어 眞·善·忍 국제미술전이 9월 21일 ~ 27일까지, 7일간 제천 시민회관에서 열렸다.

작품 하나하나가 전달하는 예술적인 감동과 다양한 메시지는 관람객들에게 眞·善·忍 미술전의 의의를 깊이 느끼게 하였다.

세계 최고의 작품들에 대한 전시회가 이 곳 소도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은 지역 주민들에게는 너무나 큰 행운이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眞·善·忍 미술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았으며 마음 깊은 곳에서 善으로 정화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미술작품들의 심오한 정신세계와 가장 아름다운 眞·善·忍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

진실한 그림의 내포를 알고 생명을 바치며 인내함에 감동하고 박해에 분노하며 선으로 평화적으로 맞서며 생명으로 신앙을 견지하는 파룬궁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는 사람도 있었고, 중공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眞·善·忍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생체장기적출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어떻게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도 전혀 모르고 있었는지 모르겠다며 주최 측에 감사드린다고 한 사람도 있었다.

파룬궁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참 많았고, 眞·善·忍의 의미를 알았다는 분도 많았으며 직접 전법륜을 사려고 온 사람도 있었다.

이 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도록 도와주신 여러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방명록에 글을 남겼습니다.

– 이런 일이 지금 현재에도 진행 중이라는 것에 놀랐다. 생체장기적출이라는 비인간적인 행위들이 일어난다는 것에 다시 한 번 충격을 받았다. 이 멋있고 아름다운 그림들 뒤에 잔인한 사실이 있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다.

– 파룬궁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잔혹한 사건들과 중국 분들의 영혼이 담긴 그림들을 보면서 가슴 속에 새기게 된 기회가 되었습니다.

– 그림이 정말 좋았고 보는 내내 뜻 깊었다. 세상에 자신의 목숨까지 버리면서 선을 위해 힘을 쓰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 나도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 빨리 파룬궁 박해가 사라지길 바랍니다.

– 분노를 많이 느끼고 그들의 아픔과 고통이 전해져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우리들도 그들의 숨결을 느끼고 가슴깊이 새겨야겠다.

– 미술전이 전 세계에 알려져서 모두가 알고, 탄압이 끝나길 빕니다.

– 세상의 악한 일들은 언젠가 진실이 되어 밝혀질 것입니다. 너무도 감동적이며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것을 깨우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애쓰시는 파룬궁의 핍박이 빠른 시일 내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 처음 듣는 파룬궁의 眞·善·忍 뜻이 마음에 와 닿았고 파룬궁이 박해받는 것이 마음 아팠다.

– 파룬궁에 관한 공부 잘 듣고 갑니다. 파이팅! 감사하며 용기 있는 그림 전을 보았습니다.

– 진정한 眞·善·忍이 무엇인지 왜 그토록 시련을 겪으면서도 해야만 하는지 생각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발전 기원합니다.

– 眞·善·忍의 사상을 모든 인류가 가슴 속에 영원히 품고 살면 지구촌의 모든 인류는 형제와 자매, 한 가족이 되어 전쟁과 저주가 사라지고 밝은 日, 月과 같이 아름다운 지구촌이 되겠고 본인도 그리 전도하겠음을 서약합니다.

– 제천이라는 곳에서 중국이라는 나라의 사실을 새롭게 보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 들어보지 않은 말을 들으니 너무 가슴이 찡하고, 眞·善·忍이란 그런 뜻이 있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2014. 9. .

제천수련생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