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룬궁 강사 원정일씨
2009년 07월 31일 (금) 15:58:29
김남일 기자kni7878@hanmail.net
최근 연호공원에서 무료로 파룬궁 수련을 전도하고 있는 원정일씨를 만나보았다.
원씨는 월~금요일 저녁 8시부터 연호정공원 연호정자에서 파룬궁을 울진인들에게 알리고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08. 11. 2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파룬궁수련생 연공 장면
△ 파룬궁이란 무엇입니까?
– 파룬궁은 1992년 리훙쯔(李洪志)선생님이 중국에서 공개 전수한 이래 현재 114개국에서 1억이 훨씬 넘는 사람들이 마음과 몸을 동시에 수련하고 있는 높은 수준의 심신수련법입니다.
파룬궁은 우주 최고의 특성 ‘진(眞) 선(善) 인(忍)’을 수련하므로 도덕회귀의 정신문화를 창달하고, 몸은 병이 없는 건강한 상태, 또 젊어지는 상태로 나아가게 하며, 스트레스 없이, 초연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다른 공법과 달리 짧은 기간 안에 공성원만에 도달하게 하는 고층 차의 수련법입니다.
△ 어떻게 파룬궁수련을 하게 되었나요?
– 저는 현재 66세입니다. 5년전에 뇌혈전으로 스러져 거동이 불편하여 생을 포기한 상태였는데 어느 날 낮선 분으로부터 파룬궁수련을 소개 받아 수련하게 되었고, 한 달 사이에 신체의 많은 변화가 왔습니다. 그리고 몸은 무척 가벼워지고 머리도 맑아졌습니다. 일 년이 지나자 스러지기 전보다 더 건강하게 되었고, 환갑이 훨씬 지난 나이에도 이렇게 일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을 찾아 제2의 새로운 값진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 잠시 울진에 와 있는 동안 울진 군민의 건강을 위해 무료로 전수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특별한 이유라도 있습니까?
– 예, 있습니다. 아파보지 않은 사람은 알기는 하지만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체감하지 못합니다. 파룬궁 수련은 마음수련이 첫째이고 연공은 부차적입니다. 병은 마음에서 70%이고 병 자체가 30%라 합니다. 그래서 모든 병의 주원인은 스트레스라 하지 않습니까? 바로 파룬궁수련을 하면 칠정육욕으로부터 초연하게 하는데, 저는 파룬궁 수련을 한지 5년이 되었는데 스트레스를 느끼지도 받지도 않게 되었습니다. 또한 약을 먹거나, 병원에 갈 일도 없습니다. 만약 파룬궁 수련을 통하여 평생을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또 병원에 갈 일도 없다면 얼마나 행복 할까요? 이렇게 좋은 것을 어떻게 남들에게 알리지 않겠습니까? 제가 울진에 얼마동안 있을지 모르지만 있을 때까지 울진 군민들에게 무료로 진심으로 전 할 것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연공 동작
△ 파룬궁은 중국에서 금지된 운동이라고 들었는데요?
– 예, 그렇습니다. 90년대 초 중공은 의료비를 절약하기 위하여 기공박람회를 열었는데, 파룬궁은 최우수 공파로 선정되었고, 몇 년 사이에 파룬궁수련생 수가 공산당원 수를 훨씬 초월했으며, 가는 곳마다 공산당보다 인기가 있고, 파룬궁 창시자를 당 주석보다 더 존경하게 되자, 당시 당 주석인 장쩌민은 질투심으로 전 국무위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파룬궁을 없애지 않으면 공산당이 망한다.’라는 논리로 당 원로들을 설득하여 ‘610’이라는 특수조직을 만들어 10년 전 1999. 7. 20에 국가의 전 선전도구를 동원하여 전격적으로 파룬궁 탄압에 들어갔습니다. 현재까지 비공식집계 3,294명이 사망했고, 수십만 명이 감옥에서 강제노동을 당하고 있으며, 심지어 살아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 장기를 떼어내어 팔고, 시신은 소각로에 태워 증거를 없애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룬궁탄압을 위하여 파룬궁과 그 창시자를 음해하고, 사건을 조작하여 각종 방법의 선전도구를 이용해 전 세계에 선전하였습니다. 서방세계의 매스컴들은 걸림 없이 그대로 보도함으로 전 세계가 마치 파룬궁이 중공이 선전하는 대로 불법단체로 오인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파룬궁수련생들의 대응은 ‘진(眞) 선(善) 인(忍)’을 수련한 대로 박해의 진실을 선한 마음으로 평화적으로 인내하며 알리는 즉 진상(眞相)을 알릴뿐입니다.
△ 현재 연호공원에서 수련하는 사람들이 몇 명이 됩니까?
– 사실 현재로서는 몇 명이 안 되지만 제에게는 인원수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가 수련해 온 바로는 파룬궁 수련은 인연이 있는 사람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수련을 지도하는 다른 하나의 큰 뜻은 파룬궁 박해의 진상을 알리는 것입니다. 파룬궁의 지지를 얻고자 하는 것도 있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파룬궁은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선타후아(先他後我)의 정신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진상을 올바르게 알지 못하고 선을 악으로 생각하고 대하고, 악을 선으로 생각하고 대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악행을 저지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파룬궁이 중공이 선전 한 것처럼 그렇게 나쁜 것이라면 전 세계 114개국의 1억이 훨씬 넘는 인구가 파룬궁을 수련하겠습니까? 특히 우리 민족은 선하면 선의 보답을 받고, 악하면 악의 보답을 받는 선악필보(善惡必報)의 이치를 알고 있습니다. 만약 중공의 거짓 선전대로 믿는다면 자기도 모르게 파룬궁 박해에 참가 한 것이 되지 않습니까? 하늘이 중공을 징벌 할 때 그도 따라서 징벌을 받게 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연호공원에서의 파룬궁 연공 장면
만약 파룬궁 박해의 진상을 올바로 알고 박해정지의 양지(良志)를 일으킬 수만 있다면 사람의 생명을 구한 것과 같이 않겠습니까? 사람의 생명을 구했는데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 있습니까? 그는 반드시 아름다운 미래의 복을 누리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이것이 수련을 지도하는 또 하나의 뜻입니다.”
강사 소개 : 원정일 – (주)코스코텍 연구소장, 방사선관리기술사로써 현재 울진사업소에 출장중이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http://www.uljin21.com/news/articleView.html?idxno=7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