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인 사진전 개최 알림
한국법륜대법학회 부산경남울산 총보도소에서는 다음과 같이 『진선인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본 전시회는 중국 당국의 파룬궁에 대한 불법적인 인권탄압과 이를 감내하는 중국 파룬궁 수련자들의 숭고한 체험과 진리에 대한 신념을 담고 있는 사진전입니다.
현재 중국 당국은 1999년부터 지금껏 진,선,인을 수련하는 지극히 선량하고 평범한 파룬궁 수련생을 불법적으로 고문, 학살하는 만행을 자행하고 있으며 사망자 수가 수천여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만행에 대해 미국의회, 국경없는 기자회(RSF) 등은 불법적인 탄압 종식을 촉구하였으며 양식있는 세계 각국의 인권단체와 파룬궁 수련자들은 그 만행의 주역인 전 중국국가주석 장쩌민(강택민)을 잇따라 ‘집단학살죄, 혹형죄, 반인류죄’등으로 제소한 상태입니다(미국, 벨기에, 스페인, 대만, 독일, 한국 등등). 본 “진선인 사진전”은 미국을 비롯 세계 각국에서 전시되고 있는데, 한국은 지난 서울, 대전, 대구 등에서 개최하였으며 이어서 우리 고장 부산에서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동수 및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래 –
ㅇ 일시 : 2005. 11. 10~11. 19 (오전 10시~오후 8시)
ㅇ 장소 : 부산 남구 남천동 KBS 부산총국 전시실
ㅇ 주최 : 한국법륜대법학회(부산경남울산 총보도소)
ㅇ 후원 : 대기원시보, NTD TV 한국지사 (문의 : 011-854-7388, 011-9334-3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