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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 상황에서 대법제자의 상태를 말하다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것에 관해

 

글/중국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밍후이왕]우한 전염병이 수십 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됐다.각지에 지진이 빈번히 일어나고 메뚜기 재앙이 극심하며,이상한 현상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어,잇따라 오는 천재인화에 사람들은 대처하기가 쉽지 않다.우리는 구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는다.하지만 그것들은 자신들의 배치에 줄곧 집착하고 있다.사부님께서 장계취계(將計就計)해 그것들을 이용하므로,대법제자도 장계취계해 중생을 구해 사부님께 답안지를 내야 한다.

전염병이 시작되고 지금까지 많은 대법제자들은 매우 잘하고 있으며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하고 있다.밍후이왕에 발표된 교류 문장에서 나타난 수련 상태들은 신마저 탄복하고 계신다.

하지만 일부 수련생은 인식이나 행위에서 옳지 않은 상태가 있다.어떤 이는 최후 대 도태가 왔다고 속으로 기뻐하며 마침내 이날을 기다려 온 듯하다.어떤 이는 속인처럼 능동적으로 격리하고,심지어 같은 단지 내 법 공부 팀에도 참석하지 않는다.어떤 이는 대법의 보호가 있어 감염되지 않는다며 다행이라 한다.어떤 이는 예전에 친지들에게 진상을 잘 알리지 못해,이번 전염병 기간에 알리지만 오히려 반감을 샀다.어떤 이는 빨리 사람을 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봉쇄되어 속수무책이다.현재 많은 지역에서는 자유롭게 나가서 다닐 수 있지만 여전히 감히 나가지 못하는 등이다.

대법제자는 모두 사부님 말씀대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조사정법(助師正法)해 중생을 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법 공부도 하고 발정념도 하지만 왜 늘 가로막혀 있는가?이것은 이전 시간에 우리 몇 명의 수련생이 교류할 때 수련생 몇 명의 반응이다.

사실 우리가 해야 하는 세 가지 일은 진상을 알리는 것만이 아니다.세 가지 일을 잘해야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할 수 있다.현 단계에서 세 가지 일을 잘하는 데 대한 개인 인식을 말해보려 한다.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에 대한 인식

어떤 수련생은 나가서 진상 알리는 것을 견지했지만,아주 어렵게 탈퇴시키고 나면 마치 운이 좋은 것처럼 여긴다.진상 알림을 삼퇴를 시키는 것에 목표를 두어 보편적으로 이렇게 말한다. “안녕하세요.삼퇴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당(단,대)에 가입하셨나요?파룬궁(法輪功)을 아시나요?파룬궁은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기억하세요.성이 뭐예요?가명을 지어 탈퇴시켜드릴게요.”이렇게 말해 사람들이 무시하거나 탈퇴하지 않는다.대법제자는 이 과정에서 자신의 닦아내지 못한 사람 마음이 있는지 자세히 생각해보지 않고,매일 세인을 구할 기회와 자신을 수련할 기회를 놓쳤다.그리고 내가 보기에 어떤 사람은 탈퇴하고도 어찌 된 일인지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그것은 안 된다.안 된다!반드시 그가 동의해야 한다.만약 그가 표현하지 않거나 말하지 않는다면 탈퇴했다고 쳐주지 않는다.왜냐하면,그는 사당을 위해 행하고,사당을 위해 공헌하며 심지어 헌신하겠다고 입을 놀렸는데,이런 말들은 그야말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이다.”[1]

사부님께서는 또 다른 신앙이 있는 사람을 대할 때 주의해야 할 문제도 말씀해주셨다. “당신이 신을 믿으면 탈당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다.우리가 말하는 것은 세인에게 중공사당의 사악함을 똑똑히 인식하게 하는 것이다.”[2]경문‘진상을 알리는 근본 목적’에서는 더욱 명확하게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중요성을 언급하셨다.그러므로 우리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근본 동기가 명확해야 한다.

우리 대법제자는 진상을 알릴 때도 서로 원용(圓容)해야 한다.한번은 진상을 알리는데 한 사람이 배척을 심하게 해,나는 자신의 집착을 찾고 심성을 지켜 그녀의 말과 정서에 이끌리지 않으며,그녀가 마음의 매듭을 풀고 기쁘게 탈퇴할 때까지 계속 말했다.다 듣고 나서 그녀는 말했다. “이렇게 말하면 알아듣잖아요.지난번에 한 사람이 제게‘지금 천재인화가 이렇게 많은데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으세요.’라며 뭘 이리저리 피하듯이 말해 저는 듣기도 싫었어요.”

저는 그녀가 처음에 배척한 원인을 알 것 같았다. “그거 아세요?오늘 우리 둘이 충분한 시간이 있어 제가 자세하게 말할 수 있었어요.그분은 아마 시간이 충분치 않아 사람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면 위험하기에,사람 구하기 급한 마음에서 단도직입적으로 위험을 알린 것 같아요.만약 충분한 시간이 있었더라면 그분도 제대로 알렸을 거예요.그분이 이리저리 피하듯이 말한 것은 사당(邪黨)의 세뇌 속임을 받은 사람이 진상을 알리는 사람을 고발하는 일이 많기 때문일 거예요.사당은 지금까지도 대법제자를 박해,납치,불법 재판하고 있으며 심지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어요.그분은 위험을 무릅쓰고 선생님께 진상을 알려드린 거예요.보아하니 선생님은 복이 있는 사람이네요.지난번에 제대로 듣지 못했지만 그 사람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오늘 우리가 다시 만나게 된 것일 수도 있고요.”

그녀는 다 듣고 나서 기쁜 표정으로 말했다. “예,선생님 말씀에 일리가 있네요.”

대법제자는 중생을 구하는 신성한 일을 하고 있다.잘하지 못하면 중생을 구하는 효과에 도달하지 못하고 세인을 이해시키지 못한다.

여러 해 동안 수련생이 발표한 많은 진상을 알리는 교류문장에서 일부 진상을 알린 수련심득은 신들께서도 탄복하신다.일부 성숙하지 못하던 데에서 성숙해진 수련 여정은 우리가 참고해야 하는 보물이다.모든 대법제자가 밍후이왕을 중시하고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많이 보며 비학비수(比學比修)하기 바란다.

또 하나는 발정념 문제다.발정념은 신통을 사용하는 것이다.발정념에 관해 사부님께서 많은 것을 알려주셨다.어떤 상태에 도달해야 하는지 우리는 분명한가?어떤 수련생은 정공을 연마하면 마치 자는 것 같고,발정념을 하면 흐리멍덩하지 않은가?많은 수련인은 심지어 아직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하거나,발정념을 마치 임무를 완성하듯이 한다.발정념할 때 관건은 우선 자신을 바로 잡는 것이다.정념을 잘 발하지 못하면 교란이 많고,표현 형식도 번잡하며 의식은 이렇게 엄숙하지 못할 때가 많다.

법 공부를 잘해야 정념을 잘 발할 수 있다.그렇다면 진상도 당연히 잘 알릴 수 있어 세 가지 일이 서로 연관된다.그중 한 가지 일에 문제가 생기면 다른 두 가지에 영향을 주고,세 가지 일에 다 영향을 주어 잘하지 못하게 돼,점차 형식에 치우치게 된다.그러므로 자신의 수련은 영원히1순위다.

사부님은 거듭 강조하셨다.우리가 버려야 하는 것은 그 마음이지,이익상에서 무엇을 잃으라는 것이 아니다.그러므로 명리심을 제거하지 못하면,속인의 명리에 집착하는 것을 강하게 표현해내지 않아도,수련인의 명(수련인 중에서의 명성)리에 집착해,구세력에 틈을 쉽게 타 속인 중의 각종 번거로움을 조성한다.수련 과정 중 어느 층차에도 다 그 층차의 명과 리가 있지만,그 층차의 명리의 집착을 내려놓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수련이 아주 취약해진다.이것은 개인 인식이고 현 상황을 조성한 요소는 기타 원인이나 요소일 수 있다.

일부 수련인은 속인의 이익을 내려놓는다고 여기면서,또 구세력의 수련 사유 중(물질을 버리는 것을 이익심을 내려놓는 것으로 여김)에 빠져 내려놓지 못한 것을 괴로워한다.스스로도 한 손으로 사람을 잡고(물질 이익)한 손으로 신을 잡아(구 우주 수련의 법리)매우 고통스럽다고 한다.

구세력의 수련 사유는 왜 간파하기 쉽지 않은가?많은 수련생의 오성이 엄중한 교란을 받고도 줄곧 의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당이 주입한 당(黨) 문화는 우리의 오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 글자 표면 뜻에서 벗어나,사부님의 부동한 층차에서의 점화를 깨닫기 힘들게 한다.

당 문화가 많은 사람은 법 공부할 때 더욱 좋지 못한 문제가 있다.사당은 말과 행동이 다르기에,사당 당도(黨徒)는 말로는 이렇게 하고 사적으로는 저렇게 반대로 행동한다.오래되면 그들은 무엇을 보아도 믿지 않거나 완전히 믿지 않는데,무엇이나 다 사당 같다고 여긴다.바로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마음을 가늠하는 것이다.대법제자의 당 문화가 너무 중하다면 대법 책을 볼 때 사부님의 말씀을 완전히 믿지 못하게 된다.

우리는 모두 아는데 사부님의 설법은 법리와 말씀이 알기 쉽다.하지만 많은 수련생이 법리를 보지 못하는데,법 공부할 때 완전히 법 속에 녹아들어 대법에 동화하지 못하기 때문이다.이로써 사당 문화가 수련인의 법 공부에 조성한 장애가,오성에 엄중한 영향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 문화는 법을 배우고 얻는 것을 가로막을 뿐만 아니라,오성에 엄중한 영향을 주며 악룡에게도 에너지를 준다.진상을 알지 못하는 일반인도 사당에서 탈퇴하지 않아 사당 악룡에게 에너지를 주입해 그것의 생명을 유지하는데,하물며 대법제자임에랴?대법제자에게 많은 당 문화가 있다면,세인에게 진상을 알릴 때 큰 장애가 생길 것이다. ‘해체당문화’, ‘9평 공산당’과‘공산주의의 최종목적’을 속인에게 보라고 권하고 있지만,우리 스스로 보는 것도 중요하다.

그날 우리 집 어린 수련생이 나와 교류하며 말했다. “늘‘스스로 옳다고 여기는’것이 있는데 배척해내지 못하고 누르지 못해 수시로 나타나요.표현상에서는 다른 사람을 무시하고,다른 사람의 트집을 잡아요.옳지 않은 것을 알면서도 제거하지 못하고 있어요.”나는2013년 문장‘부진의 슬픔(不眞的悲傷)’을 교류했다. “‘스스로 옳다고 여기는’것은 아마 구우주 중의 고층 생명일 수 있는데,그것도 자신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 것이다.하지만 네가 자비롭게 그것을 구할 수 있는 데까지 수련하지 못했을 때,그것은 어쩔 수 없이 널 교란하게 될 것이다.그것의 표현을 구원을 받고 싶어서 그런 것이라고 여겨보아라.”그 순간 딸은 울었다.아주 슬퍼하며 울었다.그리고는 온몸이 완전히 통했다며 이제 그 층의 중생이 구원됐다고 말했다.사실 그 생명은 명확한 구세력 사유다. ‘스스로 옳다고 여기며’높은 곳에 있다.그것을 제거하려면 몹시 어렵지만 정법구도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그것과 그것 층차의 중생을 전향하고 구할 수 있다.

조속히 바로 잡고 조사정법해야 하며,더는 왔다 갔다 하며 되는대로 해서는 안 된다.구세력은 대법제자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층차의 한계로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주:
[1]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서: ‘2015년 뉴욕법회 설법’
[2]리훙쯔 사부님 저서: ‘대법 홍전25주년 뉴욕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 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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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12/40231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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