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둥베이 대법제자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둥베이(東北)에서 살고 은행에서 근무하며, 1996년 대법 수련으로 들어왔습니다. ‘7.20’이후 한 수련생이 처음 저에게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을 가르쳐 줘 홈페이지를 보았는데 사존의 정관세간(靜觀世間)의 사진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저는 비할 바 없이 격동됐고 집을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그 후부터 저는 매일 밍후이왕에 접속했고 밍후이왕에서는 진실하고 믿을만한 정보를 전했습니다. 악당(중국공산당)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정보와 수련생들이 정념정행해 반 박해하고 대법을 실증한 교류문장을 보았으며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제작한 진상 자료에 쓰는 각종 정보와 세계 각지 대법제자의 뛰어난 교류문장을 다운했습니다.
20년을 뒤돌아보면 저의 정법수련의 길과 매일 밍후이왕을 보고 진상 자료를 제작하는 것과 긴밀히 연결돼 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보호 아래 비바람 속에서 20년을 연마했고 줄곧 걸어오면서 꽃은 갈수록 선명하게 피었습니다.
수련생의 요구에 따라 각각 다른 사람들을 겨냥해 각자 다른 자료를 제작하고 종류가 다양하고 소책자 표지와 속표지는 양면 동판지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정교하게 인쇄해 수련생의 인정과 세인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1. 작은 꽃이 막 피고 비바람 속에서 연마
2000년 6월 한 수련생이 밍후이왕 접속을 가르쳐 준 후 남편은 회사에서 도트 프린터를 가져왔습니다. 며칠 후 밍후이왕에서 처음으로 ‘4.25 중난하이 진상’을 게재했습니다. 저는 신속히 인쇄해 현지 수련생을 불러 교류했습니다. 수련생은 대대적인 배포에 만장일치로 동의했습니다. 이어 밍후이왕은 진상 자료 전단지를 발표했습니다. 저는 신속히 수련생과 교류했고 수련생은 각자 인쇄소에 가서 인쇄했습니다. 그런 후 자발적으로 거리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그 후부터 현지에서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똑바로 알리며 세인을 구도하는 여정을 열었습니다.
처음으로 진상 자료를 배포한 후 집에 도착하자 파출소의 운전기사가 신고한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진상 전단지를 주어 저는 불법적으로 33일 감금됐습니다. 그 사이에 현지 두 명의 형사는 저에게 불법 심문을 했고 두 겹의 비닐봉지를 머리에 씌우고 숨을 못 쉬게 고문하여 자백하게 했고 진상 자료의 출처를 조사했습니다. 그때 저는 억울함을 당하여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악의 박해, 모욕, 협박, 위협에 저는 두려움이 없었지만, 눈물은 끊어진 진주처럼 흘러내렸습니다.
그들은 내가 말하지 않자 한 경찰은 내 두 손을 누르고 한 경찰은 내 머리에 비닐봉지를 씌웠습니다. 얼굴에 온통 눈물범벅이고 비닐봉지가 내 얼굴에 붙어 숨쉬기 어려웠습니다. 내가 말하지 않자 또 한 층의 비닐을 씌웠습니다. 이때 조금도 숨 쉴 틈이 없었습니다. 질식할 뻔할 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사부님, 제자는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죽으면 안 됩니다. 제자는 아직 사명이 있습니다. 진상 자료를 만들어 사람을 구해야 합니다!’ 이때 사부님의 법이 내 머릿속에 떠올랐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이렇게 대하지 말라. 나는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이다.”[1] 저는 힘껏 내 양손을 누르고 있던 경찰의 두 손에서 빠져나와 신속히 머리 위에 씌운 비닐봉지를 제거했습니다. 두 형사는 저를 누르지 못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도와주신 것입니다.
한 경찰은 화가 치밀어 올라 두 주먹으로 미친 듯이 내 뒤통수를 공격했습니다. 신기한 것은 그때 전혀 고통스러운 감각이 없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저를 위해 감당하신 것입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저를 이렇게 대하면 안 됩니다.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사람입니다. 누가 당신들에게 이렇게 시켰습니다. 공문서가 있습니까?” 그들은 말했습니다. “공산당이 우리에게 이렇게 하라고 했다. 장쩌민이 바로 공문서다!”
이어 그들은 저에게 눅눅한 바닥에 앉게 하고 녹슨 철사 훅으로 내 턱을 걸고 모욕, 위협했습니다. 마지막에 형사는 힘들어 침대에 누워 휴식했습니다. 좀 지난 후 그는 말했습니다. “오늘 내가 당신에게 이렇게 해서 당신은 나를 죽을 만큼 미워할 것이다. 죽을 만큼 미워할 것이다.” 저는 말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진선인(眞·善·忍)을 가르쳐 주셨기에 저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왜 우는가?” 저는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이 너무 가련해서 울었습니다.” 가기 전에 한 형사는 말했습니다. “내일 계속, 당신에게 고춧가루 물을 주입할 것이다. 당신이 자백하는지 안 하는지 보자.” 그 후 그들은 저를 심문하지 않았습니다. 저를 석방하기 전날 정보과 과장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원래 당신을 건드리려고 하지 않았는데 당신이 우리 총구에 부딪친 겁니다. 목계영(穆桂英)처럼 말입니다. 매번 떨어지지 않네요. 500년 후 당신에게 비석을 하나 세워줄게요!”
제가 나온 후 알게 됐는데 그는 다른 수련생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탄복하였습니다. 그렇게 그녀를 괴롭혔는데 신념이 확고합니다. 그녀는 굳세고 대단합니다.” 저는 수련생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굳센 것이 아니고 사람의 일면은 버티기 어렵고 사부님께서 저를 위해 많은 것을 감당하셨습니다!”
몇 년 후, 한번은 거리에서 진상을 알릴 때 퇴직한 정보과 과장을 만나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는 삼퇴를 하고 가기 전에 저에게 조심하라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2. 수련생과 협력해 자료를 만들다
2006년, 저는 사당의 불법적인 수배를 받았습니다. 떠돌이 생활 2년 중 노년 수련생과 함께 집을 얻어 자료점을 만들었습니다. 그때 수련생은 자료점이 천지에 꽃을 피워야 한다는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진상 자료를 만드는 기술이 좋아 수련생은 내가 만든 자료를 좋아합니다. 자료 수요가 커짐에 따라 잉크젯 프린터 한 대로 부족해 또 한 대를 추가했고 대형 중고 흑백 레이저 프린터도 추가했으며 노트북 두 대도 추가했습니다. 이어 DVD를 만들어야 하기에 DVD 라이터도 추가했습니다. 또 매일 타자해 ‘삼퇴’ 명단을 보내야 했고 ‘삼퇴’ 명단이 발표됐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바빴고 매일 한 강의 법을 배울 수 있었고 이튿날 아침에 연공, 발정념을 한 후 자료를 만들고 매일 이렇게 반복했습니다.
저와 함께 협력한 수련생은 이해하지 못했고 저에게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자료를 적게 만들라고 했습니다. 저는 수련생과 교류했습니다. “지금 사악이 박해하기에 수련생이 압력을 무릅쓰고 진상 자료로 사람을 구합니다. 그들이 만약 빈손으로 가면 저는 마음이 아픕니다.” 얼마 후 노년 수련생이 와서 저에게 협조했습니다. 저는 저녁 휴식 시간을 이용해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중고 레이저 프린터 셀레늄 가루가 새서 10여 장만 인쇄하면 종이가 더러워졌습니다. 질을 보장하기 위해 저는 참을성 있게 인쇄했고 가루가 새면 닦고 또 했습니다. 동북의 겨울은 추웠고 두 노년 수련생은 좀 일찍 자는데 늦게 방에 올라가면 방이 식는다고 합니다. 저는 계속 자료를 만들었고 눈은 프린터를 보고 있었고 가루가 새면 닦았습니다. 12시에 노년 수련생을 조용히 깨워 발정념을 합니다. 발정념을 한 후 저는 또 인쇄하고 일을 마친 후 또 사부님의 설법을 이어폰을 끼고 한 강의를 들은 후 비로소 좀 누워 잡니다.
저는 또렷한 꿈을 꾸었습니다. 한 학교 강의에서 사부님께서 정장을 입으시고 강당 앞에 서 계시고 세 가지 문제를 물으셨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에게 답하라고 했습니다. 그때 저는 모두 답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와 두 수련생에게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라고 하시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에 앉아 있는 사람 중에 대학원생이 있습니다.” 우리 세 사람과 그들과 함께 교류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 거리에 진공 포장이 되어있는 큰 두부가 한 줄에 열 몇 개씩 끼여 거리 높이 양쪽에 걸려 있었습니다. 내가 보니 투명했습니다. 그런 후 저는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아침 발정념 후 저는 꿈에서 본 정경을 두 노년 수련생에게 말했습니다.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사람은 우리 셋입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심성을 제고해야 한다고 격려해주신 것입니다.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큰 두부는 투명한데 저는 무슨 의미인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수련생이 진상 소책자를 제본할 때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저는 투명한 큰 두부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그것은 진상 자료입니다. 당신 어젯밤에 인쇄한 진상 자료는 헛된 일을 한 것이 아닙니다. 투명합니다!” 그 후부터 대형 레이저 프린터는 더는 가루가 새지 않았고 대법을 실증하는데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매일 가볍게 1000부의 진상 소책자를 만들었습니다. 컬러젯 프린터로 책표지를 인쇄하니 공급이 수요에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9평공산당’은 하루에 100권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노년 수련생의 딸이 왔습니다. 노년 수련생은 저의 상황을 딸에게 말했습니다. 당시 저는 불법적인 수배 중에 있었고 방안에서 프린터로 진상 자료를 인쇄하고 있었습니다. 하물며 딸의 남편은 현지 대법제자를 박해한 가장 사악한 610 대장의 친조카입니다. 저는 노년 수련생이 수구하지 않는 것에 원망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노년 수련생의 사위가 왔습니다. 당시 저는 진상 지폐를 인쇄하고 있었습니다. 그 사위는 호기심에 말했습니다. “당신들 대단해요? 진상 지폐는 이렇게 인쇄됐군요.” 저는 고개를 들지 않았고 그에게 정면을 보이지 않았고 단지 대답만 했습니다.
그가 간 후 저는 두려운 마음이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정도까지 박해한 사람은 그의 친삼촌이 직접 참여하고 박해한 것입니다! 노년 수련생은 압력이 저의 얼굴에 보인 것을 보고 말했습니다. “당신, 두려우면 다른 곳으로 거처를 바꾸세요” 저는 이틀간 생각해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틀간 저는 자료를 만들며 안으로 찾았고 동시에 대량으로 법공부를 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싶은 것은, 당신들은 혹독한 시련을 거쳐 걸어온 것으로 절대 마음이 바람만 불면 따라서 흔들리는 부평(浮萍)처럼 되지 말아야 한다.”[2] 또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예전에 말했다. 내가 말하는데, 실제로 속인사회에서, 오늘날에 발생된 일체 일들이 모두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의해서 촉성(促成)된 것이다. 비록 구세력이 존재해도, 당신들에게 그 마음이 없다면, 그것들은 방법이 없다. 당신의 정념(正念)이 매우 충족하다면 구세력은 방법이 없다.”[3]
법공부를 통해 노년 수련생이 수구하지 않는다는 원망의 마음을 내려놓았고 신고당할 거라는 의심,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았으며, 중생을 나쁜 쪽으로 생각하는 나쁜 생각을 내려놓고 자신의 일사일념을 바로 잡았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연공(煉功)은 德(더)를 중시해야 한다. 우리는 연공할 때 당신이 좋은 일은 생각하지 않는다 해도 나쁜 일을 생각해서는 안 되며, 가장 좋기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1] 노년 수련생이 세 번이나 저에게 신고당할까 봐 두려워하면 이사 가라고 할 때 정념이 족하게 말했습니다. “저는 어디도 가지 않습니다. 여기에 있을 겁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시시각각 자신의 일사일념을 닦고 대법에 대조하고 법에 동화했습니다. 매일 노트북 2대, 프린터 3대를 작동시키고 아침 6시에 발정념을 마친 후 일을 시작하기 시작해서 줄곧 저녁 6, 7시까지 정상 운영합니다. 자료는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합니다. 1년 뒤 우리는 자료점 장소를 바꿨습니다.
2008년 6월 우리 집 전화는 감청됐고 사부님의 보호 아래 저는 정념으로 벗어났습니다. 자료점의 안전을 위해, 미행을 방지하기 위해 저는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가족과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자료점에서 자료를 만든 후 다시 숙소에 돌아갔습니다. 매일 2대의 컴퓨터, 3대의 프린터, DVD 버너를 동시에 사용했습니다. 자료는 그래도 수요에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자료점은 사람이 살지 않고 내가 가지 않으면 대문은 잠겨 있습니다. 저와 협력한 수련생은 이웃 수련생입니다.
며칠 후 현지 6명의 수련생이 납치당했습니다. 그중 자료점의 수련생 두 명과 우리에게 소모품을 전하는 기사 수련생이 있었습니다. 자료점의 안전을 고려하며, 또 박해 정보를 밍후이왕에 보내 박해를 폭로하는 스티커도 편집 제작해야 합니다. 사악의 박해 압력 아래 저와 협력한 수련생은 말했습니다. 마당에서 A4 종이를 말려(일반주택이라 여름에 종이가 눅눅해짐) 이웃이 보았다고 합니다. 민머리의 웃통을 벗은 남자가 마당으로 쳐다본다고 말했습니다. 수련생은 저에게 물었습니다. “당신 두렵지 않아요? 두려우면 만들지 말아요.” 저는 말했습니다. “우리 둘은 마음 조용히 하고 무슨 마음이 있는지 안으로 찾고 내려놓읍시다. 우리 둘은 전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부님의 대법 진선인(眞·善·忍) 법리는 모든 것을 제약하고 있습니다. 우리 둘이 자신을 실증하는 마음이 없고 진심으로 사람을 구하는 마음이고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으면 두려울 것 뭐 있나요!”
말은 이렇게 했지만, 그러나 마음속으로 아직 평온하지 않았습니다. 진상 자료를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중요한 시기에 저는 반드시 100분의 100 신사신법 해야 합니다. 저는 수련생에게 내가 들어가면 문을 잠그고 저녁 5시에 문을 열어달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계속 진상 자료를 1000부 인쇄했고 DVD를 300개 만들었습니다. 일하면서 평온하지 않은 마음은 자료를 만드는 데 집중하니 자신도 모르게 두려운 물질이 사라졌습니다. 다시 한번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리를 목격했습니다.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功)은 사부에게 달렸다.”[1]
나중에 저는 아침 7시에 자료를 만들러 들어가고 수련생은 밖에서 문을 잠그고 저녁 5시에 문을 열었습니다. 저는 온종일 물 한 모금 마시지 않고 줄곧 자료를 만들어 완성합니다.
불법적인 수배 2년 동안 저는 대부분 시간을 자료점에서 지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그 시기는 아주 충실했습니다. 매일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하고 연공하며, 발정념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하며 시시각각 대법에 대조하고 자신의 일사일념을 바로 잡았으며, 수련생과 비학비수하여 심성 승화는 비교적 빨랐습니다.
3. 꽃향기가 마음에 스며들다
2008년 말 사부님의 가지 아래 저는 정념으로 자신의 직장에 복귀했고 집에서 작은 꽃을 피웠습니다.
2017년 컬러젯 프린터 두 대를 구매했고, 휴가를 내고 집에서 진상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마침 ‘노크 행동’에 걸렸습니다. 파출소 경찰이 노크해 남편은 술을 마셔서 문을 열려고 했습니다. 저는 프린터가 있는 방에 들어가 방을 잠갔습니다. 남편은 몇 마디로 경찰을 쫓아냈습니다. 그런 후 경찰은 우리 직장에 갔습니다.
마침 이튿날이면 저는 휴가가 끝나 출근해야 합니다. 사무실 주임은 파출소 경찰이 9시에 저를 찾으러 온다고 알려줬습니다. 저에게 휴가니 출근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저는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주관 은행장과 주관 주임은 저에게 권유했습니다. “당신은 몇 년의 휴가가 있는데, 먼저 휴가 내고 출근하지 말아요.” 저는 생각한 후 출근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저는 평온하게 집에서 진상 달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곧 퇴직하기에 주관 은행장은 저에게 선례를 만들어 주어, 매일 본인 일을 마무리하면 집에 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옵니다. 경찰이 오면 늘 허탕을 쳤습니다. 주관주임은 압력이 커서 어느 하루 저를 안정시키고 경찰에 넘겼습니다. 한 경찰이 저의 사진을 찍었고 저는 직장 동료들 앞에서 경찰에게 진상을 알리고 ‘노크 행동’은 법률조례를 위반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우리 집에 와서 타액을 수집한다고 해서 거절했습니다.
내가 집에 돌아온 후 한 수련생이 저를 찾으러 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책임진 진상 자료를 저에게 맡기고 자신은 전적으로 진상을 알리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녀와 교류했습니다. “자료점 하나를 만들기 쉽지 않고 당신은 기능이 숙달됐고 프린터도 간단히 수리할 줄 압니다. 본래 자료점이 적은데 당신이 만들지 않으면 너무 아쉽습니다. 당신이 어떤 어려움이 있으면 말해요. 함께 해결해 봅시다.” 저는 지금 ‘노크행동’에 부딪혀 경찰이 소란을 피우는 것을 그녀에게 알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굳이 저에게 맡기겠다고 했습니다.
본래 압력이 큰데 수련생은 저에게 더한층 압력을 가했습니다. 저는 당시 마음속으로 괴로웠습니다. 수련생이 저의 사정을 고려하지 않고 이기적이라고 원망했으며 수련이 너무 힘들다고 생각했습니다. 고생을 생각하고 저는 즉시 깨우쳤습니다. 이것은 자신을 실증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고생이 아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구도하는 것이 가장 고생스럽다!” 자신의 예전 교훈을 생각하고 즉시 안으로 찾아 바로 잡았습니다. 수련생이 저를 찾으면 내가 수련할 요소가 있습니다. 사부님의 설법이 생각났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에서 시작해서 줄곧 자신의 心性(씬씽)을 제고하고, 줄곧 고생을 겪으며, 줄곧 위로 수련하면서 줄곧 心性(씬씽) 제고를 요구하지만, 도리어 자신의 공은 볼 수 없다.”[1] 저는 즉시 알게 됐습니다.
진상 자료는 사람을 구하는 가장 중요한 자료기에 아무리 어렵고 고생스럽고 압력이 커도 저는 극복해야 하고 절대 물러서면 안 됩니다. 저는 수련생의 일을 받아들였습니다. 몇 년간 현지 진상 자료는 기사 수련생이 불법 판결을 받아 자료를 많이 배포하지 않았고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는 대다수 수련생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지 않았습니다. 100만 명의 인구가 있는 현에서 몇백 명의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임무는 매우 힘듭니다!
진상 달력을 제작한 후 저는 밍후이주간 20여 종류를 모두 다운하고 읽은 후 진상 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첫 주에 수련생이 준 100부의 자료를 완성했고 또 몇십 가지 밍후이주간 100부를 만들어 법공부팀에 가져갔습니다. 수련생들은 몇 년간 자료를 배포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수련생의 집에는 자료 한 부도 감히 놓아두지 못합니다. 교류를 통해 수련생들의 인식이 일치했습니다. 100만 중생을 대면해 우리 몇백 명의 수련생이 정면에서 진상을 알리기 어렵기에 먼저 진상 자료를 배포하면 진상을 알리기 더 쉽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장 좋기는 진상을 알리면서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수련생들은 진상 자료를 보며 말했습니다. “몇 년 배포하지 않았는데 지금 진상 자료는 참 정교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밍후이왕 편집부에서 편집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100부를 모두 가져갔습니다. 두 번째 주 저는 또 법공부팀에 100부의 자료를 가져갔는데 남지 않았습니다. 많을 때는 300, 400부 가져갑니다.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도 점차 진상 자료를 지니고 정면에서 배포했습니다. 때로는 진상 자료가 부족합니다. 구도를 기다리는 세인은 진상 자료를 앞다투어 가져갑니다. 수련생은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만든 자료를 갖고 싶습니다. 보기만 해도 편안합니다. 사람들이 앞다투어 가져가고 때로는 갖지 않으려 하다가 표지를 보면 아름답고 정교해서 가져갑니다.”
또 다른 법공부팀에서 교류한 후 수련생이 말했습니다. “먼저 50부를 가져와요.” 10종류의 밍후이주간을 50부 만들어 수련생에게 가져다주었습니다. 다음 주 또 50부를 가져다주었습니다. 한 달 후 수련생은 말했습니다. “100부를 가져다주세요!” 또 한 달이 지나서 수련생은 말했습니다. “200부를 가져다주세요!” 이렇게 수량은 끊임없이 늘어났습니다.
주변의 수련생들이 제고했습니다. 편벽한 산간지역도 사부님은 빠뜨리지 않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배치해 산에 있는 수련생과 연락하게 했습니다. 마침 산의 수련생도 자료를 가질 참입니다. 한 수련생이 운전하여 우리는 수련생이 만든 2000부의 진상 자료를 산에 가져갔습니다. 교류를 통해 산 아래와 산 위의 수련생은 자료를 모두 받았고 자료를 갖고 한 번 도는데 충족합니다.
올해 저는 퇴직하고 법공부팀에 자료를 제공하는 외에 남은 시간은 낮에 나가 자료를 배포하고 날씨가 좋을 때 근처 마을에 가서 배포하고 비가 올 때는 아파트에 가서 배포하며 몇 개월을 견지했습니다. 저는 작은 가방이 있는데 50부의 진상 자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만 하면 수시로 지니고 다니며 수시로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합니다.
이어 농촌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잘 배포하는 수련생과 협력해 낮에 그녀는 오토바이를 타고 저를 데리고 마을에 가서 한 가구도 빠지지 않고 진상을 알리면서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한번은 집 대문에 진상 자료 ‘위기에서 살아남다’를 놓았고 표지는 올림픽 영웅 황샤오민(黃曉敏)이 파룬궁 글자가 새겨진 노란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몇 걸음 걷자 한 남성이 자료를 가지고 저에게 외쳤습니다. “제가 이것을 가지고 출국서류를 밟으면 어때요?” 저는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당신이 참답게 진상 자료를 보면 복을 받을 수 있고 무슨 일이든 술술 잘 풀립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와 협력한 수련생은 문에 있는 잔상자료를 가져가는 남성을 보고 그에게 ‘삼퇴’를 시켰습니다. 이때 마을 사람이 듣고 집에서 나와 이웃에게 물었습니다. “그녀 둘이 뭘 해요?” 두 남성은 동시에 말했습니다. “그녀 둘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포하는 사람입니다. 파룬따파입니다!”
또 하나의 마을에 하나님을 믿는 아주머니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밍후이주간 ‘금종자’를 주었습니다. 그녀는 무슨 뜻인지 물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그녀에게 진상 내용을 소개하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그녀는 기독교인이라며 진상 자료를 저에게 돌려주려고 했지만, 한편으로 주고 싶지도 않은 것 같았습니다. 저는 두 손으로 자료를 가져오려 했습니다. 내가 가져가려 하자 그녀는 가슴에 넣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이렇게 좋은 자료를 거절하기 어렵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나 더 주세요.” 저는 또 ‘하늘에서 큰 복을 내리다’를 주었습니다. 저는 한 집에 한 부이고 내용은 다르기에 서로 바꿔 보라고 하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두 권을 가져간 것은 행운입니다.” 이번에 그녀는 실명으로 소선대를 탈퇴했습니다.
또 하나의 마을에서 젊은 남성을 만났는데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금종자’ 한 권을 드리겠습니다. 올해 큰 풍년이 들기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농사를 짓지 않아요” 저는 말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죄악과 심판’을 보고 진상을 알게 되면 복을 받아요.” “당신 ‘금종자’를 저에게 주세요.”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다 보겠습니다. 우리는 대가족입니다.” 그는 내 손에 ‘전설적인 인생’이라는 책자를 보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왜 저에게 주지 않아요?”라고 말하며 내 손에서 빼앗아 갔습니다. 이어 저는 그에게 이름을 물었습니다. 그는 소선대를 탈퇴했습니다. 저는 대가족에게 전해 보고 그들이 구도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그는 꼭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여러 번 마을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면서 사부님께서 길을 이미 다져 놓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리가 몸을 좀 움직이고 입을 좀 움직이면 중생은 구도됩니다! 현지 수련생이 걸어 나오지 못해 사부님께서 조급해합니다! 그래서 외지 수련생과 협력하게 한 것입니다. 사람과 차는 모두 생겼고 수련생들은 저에게 자료를 만들라고 하였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저는 자료의 질을 보장하며 표지도 깔끔하게 인쇄하고 제본합니다. 시골 마을을 겨냥한 자료가 몇십 가지가 있고 수시로 갱신하고 사부님의 정법노정에 따라갑니다.
외지 수련생과 협력하는 동안, 시간이 촉박하고 임무가 중했습니다. 30여 일간 1만 부의 진상 자료를 만들었고 내가 해야 할 일을 순조롭게 해냈습니다.
몇 년간 내가 만든 DVD ‘9평’, 진상 자료가 수련생들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수련생들은 모두 내가 일을 잘한다고 말합니다. 세인도 정교한 포장이 참 좋다고 말합니다. 어쨌든 사부님께서 내가 이 길을 걸어 대법을 실증하게 선택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열심히 매 한 부의 진상 자료를 잘 만들어야 수련생이 아껴 먹고 아껴 모은 생명을 구하는 돈에 부끄럽지 않습니다. 매 한 부의 진상 자료가 사람을 구하는 작용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마지막에 사부님의 설법을 인용해 수련생과 함께 노력합시다. “구세력이 불과 피로 세운 사악(邪惡)은 대법(大法)으로 하여금 걸어 나오게 하려는 생각이 없었다. 당신들은 견정(堅定)한 신념에 의거하여, 세상에 올 때의 신성한 서약에 의거하여, 생생세세의 친연(親緣)에 의거하여, 대법에 대한 이성적인 인식에 의거하여, 동시에 대법이 당신들에게 준 정념과 법력(法力)의 근본보장에 의거하여, 당신들은 걸어지나왔다! 여러분은 남은 일을 잘 하고, 당신이 후회하지 않을 수련과정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라. 당신들이 깨닫는 바가 있고, 성과가 있기를 축원한다!”[4]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3-소설 ‘창우겁(蒼宇劫)’에 관하여”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2002년 미국필라델피아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캐나다법회에 보냄’
(밍후이왕 제16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19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11/3955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