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 달력 배포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글/ 후난(湖南)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수련생들은 모두 밍후이 달력을 배포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수련생들은 아주 많이 배포했어도 삼퇴하는 사람들은 얼마 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달력을 시장에 사람들이 많이 밀집한 곳으로 가져가는데, 순식간에 빼앗아 가듯이 가져가고 배포가 아주 잘 된다고 말한다. 나는 밍후이 달력 배포에 대한 나의 인식과 방법에 대해 교류하고자 한다.

밍후이 진상 달력을 배포하는 것은 이 기회를 이용해 사람들에게 우리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을 더 잘 접촉하게 하여 우리가 사람에게 진상을 알릴 기회가 있게 하고, 사람들이 삼퇴하도록 설득해 더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최근에 달력 배포하는 기회를 이용해 진상을 알렸는데, 이전보다 매일 10여 명에서 20여 명을 더 탈퇴시켰다. 사람들은 우리가 무료로 달력을 배포하는 것을 보고 쉽게 받아들였고 모두 받으려고 했다. 그러나 나는 절대로 사람이 많은 곳에 가서 배포하지 않았다. 몇 번은 수련생들이 시골 장에 가서 인구 밀도가 높은 곳에서 배포했더니 사람들이 벌떼같이 왔다. 심지어 각자 알아서 자료주머니에서 달력을 꺼내어 가져갔다. 모두 가져간 후 찢긴 자료 봉투만 바닥에 있었고 전혀 배포할 필요가 없었다. 사람들은 바로 와서 빼앗듯이 가져갔고 그중 일부 사람들은 2~3개씩 가져갔다. 이렇게 달력을 배포하면 비록 많이 배포하지만 직접 진상을 듣는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다. 물론 사람들이 달력을 가져간 후 만약 진지하게 위에 있는 진상 소식들을 읽는다면 일부분 진상을 알게 되어 이후에 삼퇴할 때 기초를 다져줄 수 있다.

수련생들이 수고스럽게 제작한 달력의 목적은 사람을 더 많이 구하기 위한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달력의 진상 내용을 보지도 않고 날짜만 보는데 만약 이러하다면 우리가 시간, 돈, 힘을 들여 달력을 제작하고 사람을 구하려는 목적에 위배 된다.

우리가 진상 달력을 배포하는 것은 많이 배포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고 또 효과가 좋은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구하는 것이 목적이다.

 

원문발표: 2019년 12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2/3965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