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봉쇄와 봉쇄돌파를 논함

글/ 중국수련생

[밍후이왕] 인터넷 봉쇄와 봉쇄돌파는 모두 대법제자의 사람 마음에 의해 촉성된 것이 많다. 인터넷 접속은 대법제자 전체 수련 중의 미소한 일부분일 뿐이다. 대법제자의 대부분 시간은 법공부와 연공, 발정념 그리고 사람을 구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

인터넷 봉쇄는 일종의 기술로서 두 방면으로 구성된다. 하나는 하드웨어 장치(서버, 감시 장비, 프로그램, 참여 인원)이고, 다른 하나는 하드웨어 장치 배후의 영체이다. 배후의 영체를 제거하면 봉쇄나 감시할 수 없게 된다. 인간의 영혼이 죽으면 육체는 바로 쓸모없는 고깃덩어리와 같은 원리이다.

인터넷 기술의 배후에 있는 영체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외계 생명이다. 외계인의 존재 방식은 인간과 다르다. 그것들은 인체와 유사한 생명을 제외하고 일부는 인터넷에서 살고 있다. 발달한 기술로 연구 개발된 그것들의 신체 형상은 여러 종류가 다 있다. 인터넷 노드(연결 부위), 저장 설비는 모두 그것들의 집인데 인터넷망에 정착하기도 한다. 인터넷에 사는 이 부분의 외계인은 인간형, 동물형의 외계인보다 능력이 떨어져 대법제자의 공(功)에 의해 쉽게 제거된다.

다른 하나는 난귀(爛鬼), 중공사령(邪靈), 흑수(黑手)와 구세력이다. 대법제자가 그것들을 제거하면 봉쇄나 감시가 없어지게 되고, 즉시 보충되지 않으면 다시 제거된다.

한동안 나는 매일 둥타이왕(動態網), 밍후이왕, 천지행에 접속했다. 낮에는 근무하고 밤에는 인터넷에 접속해 둥타이왕 뉴스와 밍후이왕, 천지행을 다 본 후 자정이 되면 발정념을 하고 잠을 잔다. 그러면 법공부 시간과 사람을 구하는 시간은 어디에서 오는가? 이렇게 낮에는 속인의 일을 하고, 밤에는 인터넷에 접속하면 법공부, 연공, 사람을 구하는 시간이 완전히 없어지게 되는데 이러면 심각하게 빗나가는 게 아닌가? 전혀 수련할 수 없게 된다.

둥타이왕 뉴스는 좋은 것과 나쁜 것이 뒤섞여 구분하기 어렵다. 중국대륙에서 나간, 당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쓴 것도 있고, 또 다른 배경이 있는 것도 있다. 저널리스트와 심성의 높이가 같거나, 더 낮은 사람이 보면 정의감에 불타오를 수 있어 집착이 생긴다. 그러면 심성에 해롭고, 시간을 낭비하여 많은 사람의 수련에 영향을 끼친다. 이런 사람이 많으면 대법제자 전체 이미지에 아주 큰 심성의 동요가 생겨 구세력은 약점을 잡고 박해한다. 봉쇄는 이와 관련 있는 것이 아닌가? 사부님도 우리의 집착을 제거해 주시려고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밍후이왕은 전체 대법제자의 재산(財富)과 집인 만큼 수련인이 밍후이왕을 보는 것은 집착이 아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법공부, 연공, 발정념과 사람을 구하는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큰 잘못이며, 밍후이왕 최초의 소망에도 어긋난다. 사부님께서 당부하신 세 가지 일은 우리의 수련 시간에서 가장 큰 비중을 두어야 한다. 이 점을 우리는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

수련인이 둥타이왕을 보고 세계를 이해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잘못은 시간을 낭비하고 들끓는 사람 마음에 이끌리는 것이다. 둥타이왕은 주로 속인에게 보여, 진상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다. 둥타이왕이 입장만 정확하다면 문장을 낮게 쓰든지, 조금 높게 쓰든지 모두 속인 중에서 서로 다른 높낮이의 심성을 가진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었을 것이다. 이끌어가는 방향이 틀리지만 않으면 문제가 없다. 하지만 우리의 문제는 많은 사람이 뉴스의 동요에 휘말려 시간을 허비하면서 여러 가지를 기대하고, 또 옳고 그름을 떠나 수련인의 안목과 심성으로 일을 보고 대하지 못하고, 열정이 넘쳐 속인의 마음에 이끌리는 것이다.

중국 어디에나 있는 감시와 봉쇄는 모두 우리 수련인의 마음과 관련이 있다. 나는 대법제자가 수련인의 심성으로 일을 처리하지 못하고, 모든 형세를 속인의 마음으로 대하는 것 같다. 일은 이미 발생했으니 우리는 자신의 마음을 잘 닦으면 된다.

예전에 한 수련생이 푸왠선(副元神)에 관한 시리즈를 써서 많은 수련생의 마음을 휘저어 놓았다. 저자는 휘저어 놓을 생각이 없는 것 같았는데 수련생 자신이 마음을 움직인 것이다. 사부님의 경문이 나와서야 수련생들은 바로 잡았다. 그 문장은 어떻게 이토록 많은 사람의 마음을 휘저을 수 있었을까? 문제는 법을 스승으로 삼지 않고, 수련생의 문장을 스승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수련생의 문장은 모두 각자 심성의 산물로써 우리 대법제자는 법을 스승으로 삼는 것을 꼭 기억하고, 대법으로 모든 것을 가늠해야 한다. 법과 대조(대법에 대조하여 정확한지를 보아야 한다)해야지, 사람과 대조하지 말아야 한다.

인터넷에 접속하고 접속하지 않는 것은 수련생들의 서로 다른 상태인데 집착이 없으면 된다. 1999년 전, 중국수련생들은 모두 연공장에서 법공부하고 연공했다.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한 후 많은 연공장이 없어졌다. 부득이한 상황에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경문을 보고 진상을 전했다. 이미 사용된 이상 사당(邪黨), 사령(邪靈) 등이 봉쇄하고 교란하는 것을 허용해선 안 된다. 우리 수련생들은 정체를 이루어 함께 봉쇄와 감시를 제거하도록 해야 한다. 박해가 해체된 후 인터넷은 미래에 없어지게 된다.

나의 문장은 자신의 심성 층차의 산물인바 수련생들은 법을 스승으로 삼아 문장을 가늠하고 일체를 가늠해야 한다.

 

원문발표: 2019년 11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2/3952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