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을 중시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징루

[밍후이왕] 이전에 나는 수련생의 글 ‘내가 체험한 발정념의 위력’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

글에서 발정념의 위력과 중요성에 관해 서술했으며, 글이 매우 좋았고 완벽했다. 이에 기초해 자신이 발정념에서의 체험과 우리 시의 주변 수련생 상태에 나타난 일부 정황을 말해보려 한다.

1. 발정념으로 머리가 명석해지고 마음이 안정됐다

두려운 마음과 의심이 비교적 중해 평소에 가상의 교란에 봉착해 마음이 불안정할 때 우선 구세력의 일체 배치에 대해 전반적으로 부정하고 동시에 안으로 찾아 자신의 사상과 행위를 바르게 잡았다. 그리고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두려운 마음과 의심 및 나타난 일체 부패한 물질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고 해체했다.

두려운 마음과 의심이 매우 중할 때 초래하는 가상의 교란은 대단하다. 예를 들면 2009년 션윈 공연 CD를 제작할 때 어느 날 오후 수련생은 나에게 삼륜차로 컴퓨터와 기기를 이동해달라고 했다. 길에서 한 젊은이가 오토바이를 타고 나를 뒤따랐는데 내가 굽은 길에 들어서면 그도 따라왔다. 그때 나의 두려운 마음이 매우 심했다. 이때 나는 발정념이 떠올라 정념으로 사악을 제지했다. 나는 강대한 정념을 발했고 이는 모두 두려운 마음으로 초래한 가상의 교란이라 판단하고 절대 인정할 수 없다며 완전히 깨끗이 제거하고 해체했다. 또 한편으로 두려운 마음이 죽으며 두려운 마음은 멸한다고 염했다. 염력(念力)이 집중됨에 따라 끊임없이 정념을 발하여 사악을 깨끗이 제거했다. 두뇌도 갈수록 명석해졌고 마음도 갈수록 안정됐다. 얼마 안 돼 그 젊은이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이렇게 안전하고 순조롭게 물건을 옮길 수 있었다.

나는 또 밤을 이용해 계속 발정념했으며 그 당시 나는 늘 발정념을 30분 했다. 어떨 때는 더 긴 시간 동안 했다. 매번 발정념에서 두뇌가 명석하고 마음이 안정될 때까지 계속했다. 난과 가상의 교란에 봉착할 때마다 나는 이렇게 한 걸음씩 걸어 지나왔다. 물론 평소에 튼실하게 쌓아온 법공부와 수련의 기초가 있어야 비로소 걸음마다 안정적으로 걸어나갈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밍후이왕에 수련생이 발정념에 관련한 체험담이 비교적 많이 게재됐으며 아울러 장시간 발정념 효과가 매우 좋았다는 사례도 있다. 그 글을 보고 매우 큰 충격을 받았으며 나도 늘 1시간의 정념을 발했다. 그렇게 발정념하니 두뇌가 명석하고 또렷해졌으며 천청체투(天淸體透, 우주가 맑아지고 몸이 투명) 해지는 감각이 있었다.

2. 다른 수련생을 도와 장시간 발정념을 하니 효과가 좋아

그건 2008년 이전의 일이다. 어느 날 밤, 나는 고향에 있는 수련생 집으로 찾아갔다. 그는 나를 보고 기쁘게 말했다. “드디어 왔군요, 저녁밥을 먹기 싫고 오늘은 전신이 괴롭고 힘이 없어요. 또 밥이 넘어가지 않고 잠만 자고 싶어요.” 내가 말했다. “발정념으로 신체에 대한 박해를 깨끗이 제거해야 합니다.” 말이 끝나자마자 나는 결가부좌를 하고 발정념했다. 염력을 집중해 즉시 다른 공간에서 ○○수련생 신체 박해에 참여한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 흑수(黑手)와 난귀(爛鬼), 공산사령(共産邪靈)을 깨끗이 제거했다. 40분의 정념을 발하고 수련생 신체가 좋아졌고 정상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함께 거주한 수련생 신체에 병업 가상이 나타났다. 어느 날 저녁 퇴근해 방금 집에 돌아왔는데 이 수련생 오른쪽 팔과 손이 통증으로 전혀 움직일 수 없다는 상황을 알게 되어 나는 즉시 결가부좌하고 입장해 발정념했다. 약 1시간 가까이 정념을 발하니 이 수련생은 팔이 많이 나아졌다고 한마디 했다.

3. 주변 수련생 상태를 보고 생각나는 것

나는 우리 지역 많은 수련생이 발정념을 할 줄 모르며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기에 나타나는 문제가 매우 많았다. 몇 명 수련생은 법공부와 진상 알리기는 괜찮으나 발정념을 하면 손이 넘어갔다. 수련생들이 늘 일깨워주나 몇 년간 여전히 이러했다. 결국, 심한 병업 가상이 나타났다. 물론 그 속에는 안으로 찾지 않고 법공부를 깊이 있게 하지 않는 정황도 있다.

나는 수련생과 함께 교류할 때 늘 수련생에게 반드시 발정념을 중시하도록 일깨워주며, 반드시 발정념을 잘해야 하며 조금이라도 대충해서는 안 된다고 일깨워준다. 발정념은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 중의 하나이며 반드시 잘해야 한다. 오직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발휘해야 비로소 진정으로 조사정법(助師正法)할 수 있고 사악을 해체해 중생을 구하는 중에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개인적으로 현 단계에서의 자그마한 옅은 체험으로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교류>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12/39447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