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료점의 길을 바르게 걷자

글/ 후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성과 시에 있는 큰 자료점 몇 곳은 거의 사악에 의해 파괴됐다. 겉으로 드러나기에 기본적인 원인은 모두 핸드폰이 감시당한 것이다. 사실 원인은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지 못한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사실 중국대륙의 수련생들은 더욱 간고(艱苦)하다. 자료점은 기본적으로 모두 가정(家庭) 단위이며, 도처에 꽃이 피는 식으로 다시 말하면 매 사람이 모두 자신의 길을 걷고 있다.”[1] 이는 무엇을 설명하는가? 중국 내 자료점은 반드시 소규모로 많아야 하고 간고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수련이기 때문이다. 밍후이왕에서 여러 번 자료점과 관련해서 천지에 꽃을 피우고 대도무형의 길을 가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대륙 수련생은 당문화의 독해를 받아 일을 하면 늘 자신을 돋보이게 하려 하고 큰일을 하려 하고 공을 세우려 한다. 이런 사람마음은 자신과 수련생 및 대법에 큰 손실을 가져다준다. 지금 우리 성, 시의 몇 개 자료점은 사악에 파괴를 당했기에 우리는 마땅히 마음을 조용히 하고 안으로 원인을 찾아야 한다. 이 문장을 통해 연관된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내가 본 자료점의 기본적인 상황은 이렇다. 첫째, 설비가 너무 많아 들어가고 나오는 것이 눈에 띈다. 어떤 자료점은 10대, 열 몇 대 프린터, 심지어 컴퓨터가 4~5대 있다. 버너, 종이절단기, 제본기, 코팅기 등이 있다. 문을 열면 집안에 모두 기계이다. 어떤 자료점은 화물차로 기계를 나르고 수십 박스의 종이와 잉크를 구입하는 데 눈길을 끈다. 여러 번 빼앗겼는데 모두 화물차 몇 대에 달하는 소모품이었다. 어떤 경찰은 대량의 컴퓨터, 프린터 등 설비를 보고 말한다. “파룬궁이 돈이 많네” 사실 모두 수련생이 아껴 먹고 아껴 모든 돈으로 구매한 것이다.

둘째, 자료점이 폐쇄적이어야 하는데 정신없이 사람이 오고 간다. 자료점에서 자료를 만드는 사람은 두 사람인 경우도 있고 4, 5명이 있는 곳도 있다. 그러나 자료점에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진상지폐를 달라는 사람, 주간을 달라는 사람, 진상소책자를 달라는 사람, DVD를 달라는 사람 등이 있다. 내가 모 자료점에 1시간 있는 동안 9명이 자료점에 드나들었다.

셋째, 자료점도 서로 왕래를 하고 한 자료점이 무엇을 만들고 있으면 근처 수련생은 모두 안다. 관련되는 사람이 그(그녀)를 찾으러 가고 관계없는 사람도 그(그녀)를 찾으러 가며 시간을 가리지 않고 그(그녀)를 찾으러 간다. 수련생이 법공부를 하건 자료를 만들건 상관하지 않고 모두 찾으러 간다. 자료점 간의 왕래는 더욱 긴밀하다.

넷째, 돈을 보관하고 물건을 모아둔다. 자료 제작에 참여하지 않는 어떤 수련생은 자료점에 돈을 주는데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은 본의 아니게 받게 된다. 어떤 이는 빠른 시일 내에 써버리기를 바라고 어떤 이는 설비 단가가 오를까 봐 걱정하고 어떤 이는 편의상 한 번에 대량으로 설비를 사들인다. 나중에 필요할지 여부, 자료점과 장소 제공 수련생의 심리적인 압력도 고려하지 않은 채 거기에 모아두고 결국 사악에게 틈을 타게 된다.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소모하고 나서 새로운 설비를 설치했는데 사람을 구하지 못하고 사용도 하지 않은 채 사악에게 몰수당한다.

다섯째, 자신에게 엄격하지 않고 안전에도 주의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은 기본적으로 기타 수련생보다 앞장서야 한다. 지금 모두 법공부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러나 흔히 일하는 압력이 크다 보면 개인 수련에 주의하지 않기에 정법노정을 따라가지 못한다. 예를 들면 일을 하는 것을 수련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이는 색욕심이 강하고 남녀지간에 말하고 일하는 것이 자기 마음대로이고, 어떤 이는 일하는 마음이 강하고 자기가 다 도맡아 하려고 나서고, 어떤 이는 질투심이 강해 다른 수련생이 기술이나 능력 면에서 자신을 능가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을 싫어한다. 기타 수련생도 그에게 잘한다고 칭찬하고 작은 자료점의 책을 가지려 하지 않는다. 협조인도 그가 잘 만든다고 하며 만들려는 책을 모두 여기에 가져온다. 결국, 작은 자료점에서 만든 책을 가져가지 않기에 작은 자료점의 설비를 버리게 되고 쓰지 않아 자원을 낭비하고 큰 대법 자료점에 과중한 부담을 준다.

여섯째, 사회와 가족의 관계를 평형시키는 데 주의하지 않는다. 한 여성 수련생은 납치된 후 남편이 불평을 늘어놓았다. 어떤 수련생은 자기 수련에 영향이 있을까 봐 두려워 친척과 잘 왕래하지 않는다. 이것은 모두 평소 수련에서 위타(爲他)하는 기점에서 출발해야 하고 기초를 잘 닦아놓아야 한다. 사실 시간을 얼마 들이는 것이 아니라 성심성의가 중요하다.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위하는 무사무아한 마음을 사람은 느낄 수 있다.

일곱째, 사람 마음이 팽창해서 두 법문에 있다. 어떤 수련생은 처음에 겸손하지만, 시간이 길어지고 일을 많이 하다 보면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말투며 입심이 세고 딱딱하며 일할 때도 담이 커진다. 자료점의 수련생은 기술이 비교적 뛰어나고 능력이 있는데 밍후이왕의 일부 통지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밍후이왕에서 이전의 션윈DVD를 처리하라 하고 션윈 동영상을 유보하면 안 된다고 했지만 어떤 수련생은 여전히 션윈만회를 녹화한다. 어떤 사람은 마음대로 경서의 글자체를 바꾸고 수련생의 돈도 마음대로 쓴다. 만약 자료점이 물건이 필요해 구매하지만 적합하지 않으면 버리고 즉시 또 구매한다. 시내 큰 자료점의 수련생은 모두 법에 있지 않는 점이 있다. 예를 들면 자료점 수련생은 많은 사람 앞에서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고 수련생이 그에게 전용차를 배치해 대량으로 물품을 구입하게 한다. 당시 자신이 잘 수련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체면에 집착하기에 미안해서 지적해 주지 못했다. 물론 기타 원인이 있다. 결국, 수련생은 불법적으로 1년 넘게 감금된 후 10년 중형을 선고받았다. 지금 생각하면 후회된다. 여기에서 수련생에게 일깨워주는데 다른 사람의 부족한 점이 있을 때 반드시 제때에 일깨워주는 것이 진정으로 수련생을 위한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어디에서 불교와 기독교의 DVD를 가져와 자료점 수련생에게 만들게 한다. 자료점의 수련생은 엄격히 검토하지 않고 만들어 준다. 사람을 구하는데 손실을 가져다주었다.

여덟째, 수련생이 치켜세운다. 어떤 수련생은 수련생의 부족한 점을 보고 정면에서 지적해 주지 않고 뒤에서 헐뜯고 앞에서는 좋은 말만 한다. “잘 하시네요. 대단하세요. 많이도 하시네요.” 작은 자료점에 가서 큰 자료점은 기계가 많고 기술적으로도 낫다고 말하며 심성이 높고 낮음으로 수련생의 수련 상황을 가늠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작은 자료점 수련생도 많이 하고 크게 하려 한다. 사람을 배우고 법을 배우지 않는다. 큰 자료점 수련생은 더욱이 남보다 잘났다고 생각한다. 최후에는 사악에게 틈을 타고 박해당한다.

이런 큰 자료점은 모두 얼마 운영하지 않아 일단 일이 발생하면 많은 수련생이 연루된다. 일부 작은 자료점은 10여 년 운영하고 있다. 비록 큰 자료점처럼 단기간에 많은 자료를 만들지는 못하지만, 줄곧 평온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런 내용을 글로 적어 자료점을 크게 만들려는 수련생이 깨우치기를 희망한다. 모든 일을 도맡아 하지 말고 명리를 구하지 말고 자신을 잘 수련하는 동시에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 설명할 것은 큰 자료점을 절대 하지 말자는 것이 아니며, 어떻게 해야 할지가 관건이라는 것이다. 기점과 과정을 잘 파악해야 하고 자신의 마음가짐과 수련 상태를 장악해야 하고 법에서 수련하는 것이 가장 관건이다.

약간의 인식이고 부족한 점은 수련생이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05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9년 10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11/3944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