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밍후이왕에 접속한 깨달음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9월 18일 저녁, 봉쇄돌파 프로그램인 프리게이트(Free Gate, 自由門)로 밍후이왕에 접속했는데 서버와 연결이 실패해 다른 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Ultrasurf, 無界瀏覽)’로 바꾸었지만, 여전히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었다. 나는 자신이 정진하지 않아서 사악에 의해 빈틈이 생겼다고 의식했다. 이틀 동안 여전히 그랬는데 서로 다른 시간대에 연결을 시도해도 접속할 수 없었다.

9월 20일 오후, 대학에 다니고 있는 아이가 ‘70주년(악당) 경축’을 맞아 그들이 경기장에서 리허설하고 있다고 했다. 나는 단번에 사악이 인터넷 봉쇄를 강화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의식했다. 하지만 사상 속에 늘 사부님의 말씀이 떠올랐다. “그것들은 여태껏 밍후이왕(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1] “북미 대법제자처럼 분발하여 곤란 앞에서 움츠러들지 말라.”[2] 나는 이것이 사부님께서 가상에 미혹되지 말라고 나에게 점화해 주신 것임을 알았다.

밍후이왕은 사부님께서 틀림없이 지켜보시며,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교류와 정법 노정에 따라가는 플랫폼이다. 사부님의 말씀은 바로 법이다. 법에서 이미 사악이 밍후이왕을 봉쇄할 수 없다고 정했다. 나는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없다는 가상에 동요하지 않고 발정념의 구결을 묵념해 사악을 제거했다.

9월 22일 새벽 1시 넘어 나는 컴퓨터를 켰다. 프리게이트나 울트라서프로 열어도 여전히 접속할 수 없었다. 이후에 내 머릿속에 한 가지 생각이 떠올라 프리게이트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해 보았다. A 채널을 F 채널로 여러 번 반복해서 변경한 후 F 채널로 접속하니 순조롭게 접속이 됐고, 또 인터넷 속도도 매우 빨랐다. 요 며칠 동안 내려받지 못한 밍후이 라디오를 전부 내려받고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밍후이 문장을 보았다. 특히 2019년 유럽법회 발언고 문장을 몇 편 보았는데 많은 깨우침을 주었다.

인터넷 돌파에 순조롭지 못한 수련생들은 사부님과 법을 확고히 믿고 가상에 동요하지 말고, 자신을 바로잡고, 발정념을 많이 해야 한다. 동시에 서로 다른 시간대에 프리게이트 설정을 변경하고 여러 번 채널 바꾸기를 시도해보면 순조롭게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외, 현재 각지에서 모두 이른바 악당을 ‘경축’하고 있는데 이것은 사악이 훼멸 전에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이다. 아울러 우리가 집중해서 사악을 제거하는 하나의 계기이기도 하다. 조건이 되는 수련생들은 발정념 횟수와 시간을 늘려 사악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것을 건의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프랑스 법회에 보냄’

 

원문발표: 2019년 9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교류>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해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27/3938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