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속의 중국공산당에 대한 공포를 해체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오늘 한 사람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는 대법이 좋다고 말을 하면서도 공산당과 분열해서는 안 된다고 계속 강조했다. 오후에 또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도 대법이 좋다고 하면서도 중공(중국공산당) 악당을 반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계속 이 두 가지에 일에 대해 생각했다. 왜 사람들은 모두 중공 악당을 욕하고 또 대법은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다는 것을 알면서도 진상을 알리기만 하면 많은 사람은 왜 중국공산당을 옹호할까?

나중에 나는 그들이 진심으로 악당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악당이 두려워서 그렇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대법제자 정념의 장은 이 모든 것을 해체할 수 있다. 그런데 왜 나는 해내지 못할까? 비록 겉으로는 두려워하지 않지만, 사실은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법에 대한 바른 믿음, 바른 깨달음에 의지하고 있었다. 중국공산당에 대한 두려움을 제거하지 못하고 다만 감추고 있었을 뿐이다.

나는 마음속으로 이런 일념을 내보냈다. ‘나는 중국공산당을 직시하고, 내 사상과 마음속에 있는 중공 악당에 대한 두려움을 철저히 해체한다. 동시에 나는 구세력을 직시하고 그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마땅히 나와 대법제자를 두려워할 것이고, 나는 그것들을 직시하고, 직접 대면해 해체할 것이다.’

내가 이 일념을 내보냈을 때 내 머릿속에는 하나의 화면이 나타났다. 문이 활짝 열린 어두운 집안에 많은 사람이 있었고 밖에는 햇빛이 찬란했다. 밖에서 사부님께서 우리를 기다리고 계셨다. 우리가 더는 두려움 없이 문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자유로워진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순간 나는 눈에 눈물이 가득 차면서 마음속으로 “사부님, 저는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라는 한마디 말만 했다.

나는 발정념을 할 때 이 일념을 내보냈다. 나의 사상 중에 중국공산당 사당에 대한 공포와 두려움을 철저히 해체한다. 나는 회피하지 않고 그것들을 직시해야 그것들은 날 두려워할 것이다. 내가 이 일념을 내보내자 머릿속에 한 가지 생각이 떠오르면서 본성이 나왔다. 내 몸속에 어떤 형상이 자유로워지면서 한 줄기 빛이 하늘로 닿는 것을 느꼈다. 그것이 진짜 나이고, 대법제자가 정말로 위대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실, 사부님께서는 이미 공산사령(共産邪靈)을 제거해 주셨다. 다만 우리가 공산 사당에 대한 마음속 공포를 제거하기만 하면 우리는 이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질 수 있다. 동시에 중국공산당의 사당에 대한 중생의 마음속 공포도 해체할 수 있는데 중생이 모두 대법제자의 공간장 범위 내에 있기 때문이다.

얕은 견해를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오니 적절하지 못한 곳은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해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27/3938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