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의 이야기

[밍후이왕] 우리는 중국 대법제자들입니다. 나이가 가장 많은 수련생은 80여 세이고 젊은 수련생도 40, 50세입니다. 다음은 우리의 이야기와 우리가 진상을 알릴 때 들었던 세인의 목소리입니다.

수련생 A: “대법이 내게 글을 가르쳤습니다.”

나는 올해 80세입니다. 45세 때 남편이 세상을 떠났기에 혼자서 아이 여섯을 키웠습니다. 그때의 생활은 정말 말할 수 없이 어려웠습니다. 나는허리도 펴지 못할 만큼 힘들었고50세 때는 허리디스크로 길을 걸을 수 없었으며 물건을 전혀 들 수 없었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몸이 점차 건강해졌고 허리도 펴졌습니다. 원래 글자를 몰랐는데 수련한 후 ‘전법륜(轉法輪)’을 다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련생들이 우리 집에 법공부하러 와서는 다들 신기하다고 말합니다. 애들은 모두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을 지지하여 그들도 모두 파룬따파의 혜택을 보았습니다. 지금 두 딸은 수련하고 있고 아들과 며느리도 진상을 알고 내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수련생 B: “세인이 각성하고 있습니다.”

나는 올해 80세가 넘은 대법제자입니다. 퇴직하기 전에 공무원으로 일했습니다. 나는 병을 제거하기 위해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파룬따파가 내 목숨을 구했습니다.

우리 법공부 소조는 매주 우리에게 진상 자료를 나눠주는데 나는 이 자료를 모두 세인에게 배포했습니다. 최근 나도 사람을 직접 상대하며 진상 달력을 배포했습니다.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배포했습니다. 가게에 있는 사람들도 받으려 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자료를 주면서그 속의 내용을 보라고 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나는 파룬궁(法輪功)이 좋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했습니다.

한번은 한 젊은이에게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주었더니 그는 “마침 이 책을 보고 싶었습니다!”라고 하면서 기뻐하며 책을 가지고 갔습니다.

수련생 C: “대법의 혜택을 본 아들이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나는 올해 74세이며 1997년 말에 기쁘게 대법을 얻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당뇨병과 위궤양 등 10여 가지 병이 있었으나, 수련한 후 병이 가뭇없이 사라져 온몸이 가벼워졌습니다.

아들은 고질병이 있어 여러모로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결국 손가락 끝이 모두 곪았는데 의사도 어쩔 수 없는 상태라 정말 죽기를 기다렸습니다. 나는 사부님께아들의 목숨을 살려달라고 빌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사부님께서 아들의 신체를 정화해주셨습니다. 이전에 땀이 나지 않던 아들이 사흘 동안 땀을 많이 흘리더니 병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지금 아들은 자기 힘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아들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겁니다.

수련생 D: “촌민이 대법제자를 보호해주었습니다.”

나는 올해 50세입니다. 우리 몇몇 대법제자는 늘 농촌에 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합니다. 사람을 만나면 자료를 주고 진상을 알립니다. 진상을 알리면 일반적으로 잘 받아들입니다. 한번은 60여 세의 촌민(촌 간부일 수 있음)을 만났는데 내게 파룬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아닌지 물었습니다. 나는 자료를 줄 테니 보라고 했습니다. 그는 싫다고 하면서 내 가방을 꽉 잡고는 손을 놓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10여 분 정도 대치하고 있을 때 50여 세의 한 사람이 오더니, 그에게 “이 사람들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이지 나쁜 일을 하지 않습니다. 이들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나도 그녀들을 혼내줄 겁니다. 손을 놓으세요”라고 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손을 놓지 않았습니다. 나와 50여 세의 사람이 계속 그를 설득하자 그는 30분이 지나서야 내 가방에서 손을 놓았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가고 있는데50여 세의 사람이 차를 몰고 쫓아와서는 “그 사람이 따라오지 않았습니까? 그 사람이 재차 아주머니들을 번거롭게 할까 봐 걱정했습니다. 내가 아주머니들을 태워드리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내 이웃의 한 아주머니는 70여 세이고 초등학교 3학년 학력입니다. 내가 그녀에게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한 권을 준 후 다시 그녀를 만났을 때 그녀는 “책은 사실대로 썼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오빠에게 보라고 주었습니다.”

수련생 E: “대법을 수련한 후 거대한 변화가 왔습니다.”

나는 올해 45세입니다. 2018년 7월부터 언니를 따라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기 시작했습니다. 언니는 나와 함께 ‘전법륜(轉法輪)’을 학습했습니다. 언니가 일이 있어 오지 않으면 나는 학습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내 심신에는 거대한 변화가 왔습니다. 나를 만난 사람들은 모두 내가 밝아졌고 안색이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전에 나는 집에서 남편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남편을 대하는 말투도 온화하지 않았으며 표정도 좋지 않았습니다. 화가 나면 남편에게 밥을 해주지 않았고 남편이 목욕할 때 등을 밀어주지도 않았습니다. 남편이 매우 힘들어해도 그가 힘들든지 말든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남편에게 돈만 달라고 했습니다.

파룬궁을 배운 후 심신에 아주 큰 변화가 왔습니다. 일에 부딪히면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알았고 진심으로 남편을 생각하고 돌봐주어 가정이 화목해졌습니다. 남편과 아들은 내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하고 늘 내게 법공부하고 연공하라고 일깨워줍니다.

나는 천목으로 내 이마에 파룬이 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오후 1시 넘어 언니와 함께 발정념할 때 공중에 거대한 뱀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아주 굵었는데 우리가 발정념한 후 죽었습니다.

수련생 F: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올해 70세가 넘습니다. 다년간 사람을 상대로 직접 진상 자료와 ‘9평 공산당’과 진상 달력 등을 배포했는데 전혀 두렵지 않습니다. 바르지 않은 생각이 올라오면 즉시 발정념으로 제거합니다.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나를 보호해주십니다.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어긋나지 않게 할 것입니다. 다음은 최근 1년간 진상 자료를 배포하면서 들었던 일부 피드백입니다. 세인은 다 변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의 세인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굴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는데 지금의 세인은 파룬궁이 사람을 구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루는 거리에서 ‘구사일생’ 책자를 배포할 때 70여 세의 기독교 신자를 만났습니다. 그는 “우리 촌의 사람 대부분이 이 ‘구사일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병이 있는 사람이 이 책을 보면 호전된다는 것을 다 압니다. 파룬궁은 정말 대단합니다”라고 했습니다.

50여 세의 한 남성은 내게 “파룬궁은 우리 서민의 정신적 지주이자 희망입니다. 병이 있는 사람이 병원에서 치료하지 못했는데, 파룬궁 자료를 보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고는 나았습니다. 돈을 한 푼도 쓰지 않았습니다”라고 했습니다.

4, 5년 전의 어느 날 거리에서 ‘구사일생’을 마주 오는 한 사람에게 주었습니다. 그는 “산후병이 있는 우리 촌의 한 사람이 10여만 위안(약 1680만 원)을 들이고도 치료하지 못했으나, 파룬궁수련생이 그녀에게 대법 책을 주고 연공을 가르치자 병이 아주 빨리 나았습니다. 그녀의 병은 파룬궁 책을 보고 연공하여 다 나았습니다. 돈을 한 푼도 들이지 않았습니다. 이 일이 우리 그곳에 전해졌습니다. 사람들은 다 알고 있고 파룬궁이 정말 좋다고 말합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 그곳에 ‘구사일생’이 두 권 있는데 이웃 간에 번갈아 가며 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 진상을) 알도록 이 책자를 다른 사람에게 주세요”라고 했습니다.

어느 날 ‘구사일생’을 배포할 때 70여 세의 한 할머니가 “이 책자는 정말 사람 목숨을 구할 수 있네. 한번은 나 혼자 집에 있는데 머리가 무감각해지고 몸에 엄중한 병 증상이 나타났네. 자녀들이 신변에 없었네. 나중에 책자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진심으로 염하라고 한 것이 생각나 스스로 네다섯 번 외웠네. 순간 좋지 않은 것이 내려갔고 몸이 정상으로 회복되었네. 아마 그때 애들을 불러도 늦었을 것이네. 파룬궁은 정말 사람을 구하고 있네. 돈을 한 푼도 들이지 않고”라고 했습니다.

하루는 거리에서 ‘구사일생’을 배포할 때 70여 세의 퇴직 노인을 만났습니다. 그는 기뻐하며 ‘구사일생’을 받고는 전에 ‘9평 공산당’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공산당이 하루빨리 망하길 바랍니다. 서민들은 살기 너무 어렵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나는 ‘9평 공산당’을 배포할 때 먼저 마지막 페이지 대기원의 엄숙한 성명을 상대방에게 보여줍니다. 성명을 본 상대방은 일반적으로 삼퇴에 동의합니다. 나는 상대방에게 꼭 소중히 여기라고 당부합니다. 나는 상대방이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 같으면 ‘9평 공산당’을 주지 않습니다. 달라고 해도 주지 않습니다.

한번은 공안국장에게 ‘9평 공산당’을 배포했습니다. 그는 내게 뭘 배포하는지 물었습니다. 내가 “이 책은 공산당의 본질을 밝힌 겁니다. 공산당은 철저히 망했습니다”라고 하자 그는 배포하라고 했습니다.

2018년 밍후이왕 진상 달력을 배포할 때 40여 세의 간부를 만났습니다. 법원에서 일하는 그는 달력을 달라고 하면서 “우리 법원의 많은 사람이 진상 자료를 보았기에 무엇이든 다 압니다. 우리 법원 관계자는 파룬궁에 미안해합니다. 세상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처럼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이렇게 좋은 파룬궁을 아직 박해하고 있으니 공산당은 정말 인간성이 없습니다. 우리는 퇴직한 후 외국에 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전에 내 이웃이었던 70여 세의 한 노인은 혼자 생활합니다. 그는 술을 좋아합니다. 그는 내게 “나는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했습니다. 요 몇 해 동안 나는 저녁에 파룬궁 달력을 보면서 지냈습니다. 여러 해의 진상 달력을 침대에 한 줄로 배열했습니다. 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봅니다. 다 보고 나면 잠을 달콤하게 잡니다. 요 몇 해 동안 이렇게 지내왔습니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라고 했습니다.

한번은 내가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지다’라는 진상 달력을 세 명의 과일 파는 사람에게 주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달력을 들었고 그중 한 사람이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보세요.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습니다”라고 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이 다 그를 보았습니다.

하루는 거리에서 ‘공산주의 최종 목적’을 배포하다가 상하이에서 놀러 온 한 노인을 만났습니다. 80여 세의 노인은 군 복무를 했다고했습니다. 그의 딸이 그를 부축하여 길을 걸었습니다. 그는 숨을 가쁘게 쉬면서 아주 힘겹게 걸었습니다. 그는 내 손에 있는 책을 보더니 눈에 빛이 났습니다. 내가 “한 권 드릴 테니 보세요”라고 하자 그는 책을 받더니 딸에게 부축하지 말라고 하고는 두 손 모아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는 상하이에 돌아간다고 하면서 그의 노(老) 전우에게 보여줄 것이니 몇 권 더 주면 안 되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스스로 가져가라고 했습니다. 그는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5권 가지고 멀리 가서도 두 손 모아 고맙다는 인사를 했습니다.

도로에서 일하는 한 남성은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보고 아주 놀라워하며10권을 달라고 하면서 가져가서 동료에게 나누어주겠다고 했습니다.

아침에 시장에서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배포할 때 사람들이 앞다투어 가져가는 바람에 책이 빨리 소진되는 일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정말 아주 감동적이었습니다.

나는 다년간 사람들을 직접 상대하면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으며 삼퇴를 권했습니다. 세인이 정말 대법 진상 자료를 갈망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5/3921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