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어머니가 대법을 수련한 이야기

[밍후이왕] 올해 71세인 어머니는 어려서부터 농촌에서 자라 학교를 며칠밖에 다니지 못해 글자를 잘모르신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한 후 어머니는 사악한 거짓말을 믿고 대법을 적대시하셨다. 한번은 대법제자들이 부착한 스티커를 떼어 개에게 붙였는데, 응보를 받아 손이 갈라 터져 많은 고통을 당하셨고 몇 년간 치료해도 효과가 없었다.

나중에 대법제자들이 어머니에게 진상을 알려드려 어머니는 대법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셨다.

2005년에 나는 박해를 받아 구치소에 감금됐다. 어머니는 기차를 타고 구치소에 와서 나를 보려하셨지만 문을 지키는 무장경찰이 허락하지 않았다. 어머니가 억지로 들어가려 하자 무장경찰이 때리면서 어머니를 밀어냈다. 어머니는 구치소 정문 앞에서 무릎을 꿇고 우셨다.

어머니가 정오까지 울고 있는데 문밖과 문안에서 몇몇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었다. 문 안에 있던 사람 중 “집으로 돌아가세요. 아들을 볼 수 없어요”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 어머니는 속으로 생각했다. ‘파룬궁 사부님, 제아들을 만나보게 해주세요. 아들을 볼 수 있다면 저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대법을 믿겠습니다.’어머니가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문 안에서 50세 전후의 여성이 어머니 곁으로 와서 말했다 “할머니, 울지 마세요. 저와 함께 가세요.” 어머니는 그녀를 따라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갔다. 그녀가 말했다.“저는 여기 직원입니다. 소장님은 외출하고 안 계십니다. 제가 전화번호를 드릴 테니전화해보세요. 이 소장님은 아주 좋은 분입니다. 제가 전화번호를 드렸다는 말씀은 하지 마세요.” 어머니는 “걱정하지 마세요. 절대 말하지 않을게요”라고 말씀하셨다.

어머니는 소장에게 전화를 거셨다. “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아들은 파룬궁을 수련하고, 도둑질하지 않았으며 빼앗지 않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신앙일 뿐 망신스러운 일도 아닙니다. 창피하다면 저도 부탁드리지 않습니다.” 소장이 말했다. “규정에 따라 판결이 내리기 전에는 면회할 수 없습니다.” 어머니가 말씀하셨다. “우리 남편은 집에서 링거를 맞고, 저는 이 나이에 차를 타고 오면서 멀미를 했습니다. 아들을 보게 해주세요. 아들을 보기만 하고 곧 가겠습니다.” 소장은 어머니의 말씀을 듣고 잠시 생각하더니 허락했다. 어머니가 “문을 지키는 사람들이 들어가지 못하게 합니다”라고 하자 소장이 말했다. “안에 있는 사람이 마중 나오게 하겠습니다.” 결국 어머니는 날 면회하실 수 있었다.

그때부터 어머니는 낮에는 집안일을 하는 것 외에는 다른 일을 하지 못하셨다. 매일 내 걱정에 조마조마하게 가슴을 조이면서 밤잠도 잘 주무시지 못하다가 마작으로 시간을 보내셨다. 내가 출소한 후에도 한번은 다른 집에서 마작하다가 갑자기 현기증이 나서 탁자에 쓰러지셨다. 힘들게 구들 위에 올라가서는 움직이지 못하셨다. 어머니는 어려움에 봉착하면 사부님께 도움을 요청하라던 내 말을 기억하고, 한 손으로 가슴 앞에 있는 호신부를 쥐고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리 선생님, 도와주세요”라고 한 시간 넘게 외우자 스스로 일어나실 수 있었고 집까지 걸어서 돌아오셨다.

집에 돌아오셔서 나에게 이 일을 말씀하셨다. 다음날, 나는 어머니를 병원에 모시고 가서 CT 촬영을 했다. 의사가 말했다. “어머니는 뇌졸중에 걸렸는데, 무슨 이유인지 저절로 혈관이 통했습니다.” 어머니와 나는 서로 쳐다보았는데 대법이 어머니를 구했다는 것을 알았다. 그때부터 어머니는 수련의 길에 들어서서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셨다.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이후 어머니의 고혈압과 심장병 등 모든 질병이 사라졌다. 가장 놀라운 점은 과거에 배가아파 찬 음식을 드시지 못하고 40년 동안 냉수를 마시지 못하셨는데, 이제는 냉수를 마실 수 있게 되셨다는 것이다. 약국으로 달려가 약을 사 오지도 않으신다.

어머니는 법을 학습할 때 천목이 열렸다. 책의 글자마다 금빛이 반짝이는 부처님의 형상이었다. 어머니는 이 책이 매우 귀중하며, 이 법은 고덕대법(高德大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셨다.

어머니는한번은 이유 없이 마음을 진정하실수 없었다.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는데 얼마 후 천목으로 집안이 꽃이 가득하고 매우 아름다웠으며 자신은 선녀처럼 보였다. 어머니는 너무 행복해 방 한가운데서 너울너울 춤을 추셨다. 내가 보고 있는 것을 보고 어머니는 춤을 멈추셨는데, 얼굴은 행복으로 넘치셨다.

또 한 번은 가부좌하시는데 아주 아팠지만 다리를 풀지 않으셨다. 이때 어머니 눈앞에 또 한 송이 선명하고 아름다운 큰 꽃이 나타났는데 꽃잎이 찬란한 빛을 내며 아름다웠다. 어머니는 대법에 대한 믿음을 더욱 확고하게 하셨다.

어머니는 항상 대법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신다. 비록 생활이 매우 가난하지만, 전혀 다른 사람의 이익을 차지하지 않으셨다. 매일 집안일을 할 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두 번 요양원을 방문해 아픈 여동생을 돌보며, 채소밭을 가꾸면서도 전혀 피곤하다는 말씀이 없이 싱글벙글 웃으신다.

대법은 어머니를 바꾸고 우리 온 가족을 바꾸었다.

 

원문발표: 2019년 8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23/3913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