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통고가 제대로 작용을 일으키게 하자

[밍후이왕] 2019년 5월 31일 밍후이왕에서 ‘통고’를 발표한 후 사악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

6월 말 우리 지역 수련생 A가 파출소로 납치되었다. 불법 심문을 책임진 사람은 국가 안전 보위대의 한 경찰이었고 수련생들이 납치될 때마다 그는 거의 모두 왔다. 수련생 A가 그에게 “미국에서 인권박해자를 제재하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묻자 그는 알고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 A는 계속 물었다. “알고 있으면서 왜 여전히 박해에 참여하나요?” 그러자 그의 태도는 단번에 많이 누그러졌다.

수련생 B는 즉시 파출소 소장에게 전화해 사람을 내놓으라고 했다. 수련생 B는 물었다. “밍후이왕 ‘통고’를 알고 있나요?” 그러자 소장은 그들도 모두 알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젠 미국마저 당신들을 받쳐주네요.”라고 했다(국제사회가 각성한 후의 정의로운 행동을 속인은 이렇게 이해하고 표현할 뿐이다). 수련생 B가 그에게 언제 사람을 풀어줄 거냐고 묻자 그는 이튿날 오후라고 했다. 결과, 비록 ‘610’(파룬궁 박해 전문조직) 요원이 감시했지만, 파출소에서는 새벽 한 시가 넘자 수련생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우리가 아직 그들에게 밍후이 ‘통고’를 우편 발송하지 않은 상황에서 파출소 말단 경찰마저 모두 알고 있었으니 ‘통고’가 사악을 놀라게 하는 작용을 가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통고’는 사악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박해를 해체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예리한 무기이기에 꼭 사용해야 한다.

최근 진상을 명백히 알고 있는 고위층 인사는 수련생에게 밍후이 ‘통고’가 공산당 내부에서 위부터 아래까지 크나큰 파문을 일으켰다고 알려주었다. 많은 사람이 공산당의 종말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고, 어떤 회사, 부서에서는 예전에 공개했던 사진들을 얼른 모두 제거했다.

국제, 국내 형세는 지금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정법 노정은 이미 마지막에 이르렀다. 어찌 기회를 더 놓쳐서야 하겠는가? 훌륭한 의견을 듣고자 먼저 저의 두 가지 건의를 올리니 수련생들도 좋은 방법을 제기하여 통고가 제대로 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

1. ‘통고’를 널리 전해 더욱더 많은 사람이 알도록 해야 한다

현재 우리는 마땅히 각종 방식과 방법을 통해 ‘통고’를 중국에서 널리 전해야 하는데 진상 자료, 소책자, 진상 화폐, 진상 편지, 진상 음성 전화, 스티커, 진상 와이파이를 포함해서다.

공산당은 ‘통고’에 대해 상습적인 기만 수단을 쓸 것이고, ‘반화(反華) 세력’, ‘적대 세력’ 등 거짓말을 주입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의 영향을 받지 말고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면 된다. 동시에 상황에 근거해 적당하게 진상 자료에 이러한 내용을 적어 진실을 밝혀야 한다. 미국이 박해자에게 취한 제재를 공산당 요원들이 정확히 인식하고 이해한 후 정확한 선택을 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통고’의 전파 대상은 악행을 저지른 당사자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그의 가족과 친척, 친구와 동료도 포함된다. 동시에 이 소식을 일반 세인들에게 널리 알려야 하고, 다른 대상에 대해 같지 않은 방식과 내용을 사용해야 한다.

2. 여전히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자들에게 ‘통지서’를 우편 발송해 엄숙하게 통고하고 일깨워줘야 한다

지금도 일부 지역은 박해가 여전히 아주 가혹하고 밍후이왕에도 박해사례가 많이 보도되고 있다. 특히 불법으로 대법제자를 감금한 감옥에서는 사악의 박해가 여전히 아주 엄중하다. 악한 자의 기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면 물론 더 좋겠지만 수집할 수 없어도 우리는 방법을 다해 통고가 작용을 발휘하도록 해야 한다.

예로 대법제자가 납치된 후 사악은 공안·검찰·법원을 조종해 수련생에게 ‘혐의자 권리 의무통지서’, ‘변호인 위탁통지서’ 등을 부쳐준다. 그럼 우리도 거꾸로 그들에게 ‘통지서’를 부쳐주면 좋지 않겠는가? 당분간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없는 악인에게 먼저 통지서를 부쳐주면 마찬가지로 사악을 놀라게 할 수 있다. 물론 악행을 저지른 자의 정보수집이 이 때문에 느슨해져서는 안 된다.

악한 자들에게 엄중한 태도로 통지서에 통고할 수 있다. ‘최근 미국에서 출시한 이민정책과 법률 규정에 따라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중국 인원과 그들의 가족에 대해 미국은 모두 비자발급을 거부할 것입니다. 이민 비자와 비이민 비자(관광, 친척방문, 비즈니스 등)를 포함하고 있고, 이미 비자를 발급받은 사람(영주권 소유자를 포함)도 입국을 거부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악행을 우리는 밍후이왕을 통해 미국 정부에 제출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미국 정부의 블랙리스트에 들어간다면 당신과 당신 가족들은 이후에 다시는 미국 땅을 밟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미국에서 영주권을 획득한 사람도 쫓아낼 것이고 당신의 미국에 있는 재산도 동결될 것입니다. 우리 대법제자는 자비를 베풀기에 당신과 당신 가족들이 미국의 제재를 받는 걸 원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며 더는 파룬궁을 박해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미국 정부에 당신에 대한 제재를 신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정신 차리지 못하고 기어이 자기 고집대로 한다면 우리는 수시로 해외 파룬궁수련생을 통해 미국 정부에 당신에 대한 제재신청서를 제출할 것입니다. 미국의 이 제재는 마지막 제재가 아닌 이제 시작일 뿐이고 이후에 더욱 엄격하고 많은 제재가 통보될 것입니다. 또한 미국의 인솔하에 더욱더 많은 국제사회 국가와 지역에서 박해자를 제재하고 단속하는 대열에 가입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점이 설사 우리가 일시적으로 악인들의 기본정보를 수집하지 못해도 그들에게 일침을 가하고 놀라게 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미국 정부의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관광, 정착, 부동산 매입, 유학 등이 불가능해질 것이고 재산도 동결될 것이다. 박해자 본인이 이러한 것에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더라도 그의 가족과 자녀들은 어찌할 것인가? 동시에 진상 편지를 부쳐 더욱더 전면적이고 똑똑히 진상을 알려야 한다.

밍후이왕 ‘통고’는 대법제자가 사악을 놀라게 하고 세인을 일깨워주며 중생을 구도하는 날카로운 무기로서 우리는 이 병기를 잘 이용해 조사정법해야 한다.

아래는 제가 쓴 초고로서 수련생들이 지적해주시고 더욱 좋은 방법을 제기해주시길 바란다.

통지서

– ○○현 공안국 국가안전보위대대에게

미국 ‘글로벌 마그니츠키 인권 책임법’에 근거해 미국은 중국에서 인권박해에 참여한 사람, 특히 파룬궁을 박해한 악당들을 제재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미국 정부의 블랙리스트 명단에 오른다면 앞으로 미국 비자발급을 거부당할 것이고 여기에는 이민 비자와 비이민 비자(관광, 친척방문, 비즈니스 등)가 포함됩니다. 이미 비자를 발급받은 사람(영주권 소유자를 포함)도 입국을 거부당할 수 있고, 그들의 미국의 재산도 동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 자녀도 징벌 리스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미국 정부는 이미 미국 파룬궁수련생에게 박해자 명단을 제출하라고 했습니다.

속담에 ‘오늘 제멋대로 날뛰다가 나중에 청산 명단에 들어갈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은 파룬궁을 박해한 악한 자에 대한 명단을 수집할 때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여러 번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고 그중 여러 명이 납치, 구치, 노동교양, 판결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악행이 미국 정부의 제재 조건에 완전히 부합되기에 우리는 충분히 당신에 대한 제재를 미국에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법제자는 자비를 베풀고 착한 마음으로 사람을 구하는 것을 종지(宗旨)로 하지, 징벌하고 보복하려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당신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려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정신을 차리고 뉘우치고, 철저히 고쳐 다시는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미국 정부에 당신에 대한 제재를 제출하지 않을 것이고 너그럽게 봐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정신 차리지 못하고 계속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거리를 하며 착한 사람을 박해한다면 우리는 미국 파룬궁수련생을 통해 미국 정부에 당신에 대한 제재를 제출할 것입니다.

더 보충 설명해야 할 부분은 인권박해자에 대한 미국 정부의 이번 제재는 마지막이 아니라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더욱더 많은 조치가 뒤에 기다리고 있고 국제사회도 미국뿐만이 아닙니다. 캐나다·영국·오스트레일리아 등 나라도 박해자를 처벌하는 정의로운 대열에 가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인솔하에 앞으로 더욱더 많은 나라와 지역이 참여할 것이고, 파룬궁을 박해한 자들은 전 세계에서 손가락질과 배척받을 것입니다. 또한, 파룬궁을 박해한 중국공산당도 이미 궁지에 빠져 몰락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직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며 대법을 소중하게 여겨야만 미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 가족들의 행복과 미래를 위해 당신이 신중하게 고려한 후 행동하길 바라고 정확한 결정을 내리기 바랍니다.

이를 특별히 알리는 바입니다.

파룬궁 수련생

2019년 7월

 

원문발표: 2019년 7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26/39055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