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자스민
[밍후이왕] 저는 중국 대륙에서대법을 수련하는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는 수련을 하고 아버지는 하지 않았지만 대법을 반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가끔 어머니를 방해하며 법공부팀에 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사회 환경의 영향을 받아 우리 어머니가 대법 수련자라는 것을 다른 사람이 알까봐 걱정했고, 다른 사람이 고발해 어머니가 위험에 처할까봐 걱정했습니다. 어머니는 늘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고, 악한 사람의 고발을 당할 때도 있었지만 모두 운 좋게 지나갔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머니의 품행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대법을 믿었습니다.
저는 인상 깊은 기억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와 함께 ‘홍음’을 읽으면 눈에서 끊임없이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너무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 어머니에게 물었습니다.“왜 자꾸 눈물이 날까? 나는 울고 싶지 않은데.” 어머니는 저에게 말했습니다.“그건 너의 명백한 일면이 너를 위해 기뻐서 눈물을 흘리는 거야. 네가 대법 책을 읽고 있기 때문이지.” 어머니는 또 손바닥을 저의 작은 손바닥에 대셨고, 저는 뜨거운 에너지를 느껴 몹시 신기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늘 다른 사람과 손을 맞대면서 천진하게 저에게도 그것이 있기를 바랐습니다.
초등학교에 다닐 때 가끔 저녁에 어머니와 함께 집집마다 진상 자료를 배달했습니다. 한번은 제가 진상 자료를 가지고 학교에 가서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친구들이 모두 저를 유심히 쳐다보았습니다.
저는 어머니가 왜 이렇게 많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들에게 자료를 나눠주는지를 몰랐고, 다만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하고 대법제자들을 잡아간다는 것만 알았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친한 친구에게 두 차례 진상을 알렸는데, 매번 눈물을 흘리면서 말했습니다. 저도 왜 눈물이 나는지를 몰랐지만, 반신반의하는 친구도 있고 전혀 믿지 않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이후에 고등학교에 가서는 친구에게 더 이상 진상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무엇 때문인지, 사부님의 보살핌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어린 시절은 늘 아름다움과 빛으로 충만했으며 자연스럽게 성장했습니다. 저의 학업 성적은 보통이었고, 특히 문과가 유달리 성적이 부족했습니다. 저는 한편으로 역사 교과서와 정치 교과서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했고, 어떻게 해도 외울 수가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운이 좋았던 것은 중국 문과 교과서 속 붉은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제가 늘 ‘전법륜(轉法輪)’을 읽으니 중국의 침투식 입시교육의 영향도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경서에 나오는 말을 당시에는 읽지도 못했고 기억하지도 못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인문계로 나누어진 후에는 성적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고, 진(鎮)에 있는고등학교에서만약 학생이 시험을 쳐서 2차 모집 시기에 대학에 갈 수 있다면 대단히 기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1차 모집 시기에 대학에 가려는 과욕을 부리지 않았고, 985(1998년 5월에 시작된 초일류 대학 양성 프로젝트)와 211(21세기를 향해 명문대 100개를 양성하는 프로젝트)이 뭔지도 몰랐습니다.고등학교 2학년이 끝나갈 무렵, 갑자기 우리 학교 미술 선생님이 신입생을 모집하는 것을 보았고, 십여 년 동안 잠들어 있던 미술의 꿈을 단번에 일깨웠습니다.
어머니는 저의 꿈을 지지하기 위해 경제적 부담을 감당하며 저를 성도(省城)로 보내 입시 미술을 배우게 해주었습니다. 처음으로 중국 입시교육을 떠나 제가 좋아하는 미술을 배우게 된 그 해는 저에게 매우 큰 자극을 주어 참담한 고3의 입시 공부를 벗어났을 뿐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의 꿈을 좇아 바깥 세계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사부님의 가호가 있었던 듯 곧바로 211대학에 합격했고, 이것은 진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는 학생 중에 최고의 학교에 합격한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거나 다닌 사람은 모두 알듯이 얼마나 좋은 대학이든지를 막론하고 대다수 학생에게 대학에 가는 목적은 이후의 더욱 좋은 경제 조건을 위한 것이었고, 그래서 많은 학생은 공리심(功利心)이 매우 강했습니다. 게다가 대학에서 마땅히 양성해야 할 명덕(明德)정신은 거의 다뤄지지 않았고,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대학에서 많은 자원을 들여 학생들이 스스로 탐구하고 생각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저도 이로 인해서 대학 과정에서 얻지 못한 일부 지식을 독학으로 배웠습니다.
비록 어머니가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었고, 저도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았지만, 저는 진정하게 대법으로 걸어 들어간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 번의 잊을 수 없는 사색의 경험이 저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대학 3학년, 겨울 방학을 맞아 집으로 갔고 주변의 많은 친구와 친척이 토론하는 주제를 듣고 커다란 의혹에 빠졌습니다. ‘인생에서 금전, 결혼, 주택을 빼고 우리가 토론해야 할 더 중요한 문제는 없단 말인가? 만약 이것들만 있다면 나의 인생에 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이런 생로병사, 인생 윤회는 도대체 무엇을 위함인가? 틀림없이 더 중요한 뭔가가 있고 더 중요한 것이 있을 것이다!’ 저는 끊임없이 생각했지만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 시간은 정말 굉장히 고통스러웠고, 제가 어떻게 해도 그 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마치 제가 반드시 그 답을 찾아야 하는 듯 친구에게 물었지만, 그는 제가 무엇을 고뇌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저는 며칠 밤을 끝없이 생각하다가 어느 날 저녁 마침내 오랫동안 먼지로 덮인 ‘전법륜’을 펼쳤습니다. 당시 ‘논어’는 이미 새로이 바뀌었고, 저는 ‘논어’를 한번 읽고 그 내용이 믿기지 않아 반항하는 심정으로 어머니에게 물었습니다. 당시에 어머니가 뭐라고 하셨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다만 저의 반응과 기분은 분명히 기억합니다. 제 마음속 자물쇠가 단번에 열린 것 같았고, 모든 문제가 단번에 전부 사라졌습니다. 저의 눈에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리며 시작한 눈물은 그치지 않았고, 저는 제 방 베란다로 뛰어가 반시간 동안 펑펑 울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찾으려던 답이 아닌가?’ 저는 어려서부터 대법의 광채 속에서 성장했으면서도 의외로 그 인식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처럼 미혹에 빠진 사람들에게대법을더욱 많이 알려 대법으로 그들의 미혹을 풀어주고, 생명 존재의 의미를 알게 할 것입니다. ‘대법, 나는 어째서 이제야 알게 됐을까?’
그때 이후로 저는 어렸을 때 배운 다섯 가지 공법을 다시 연마하기 시작했고, ‘전법륜’과 기타 대법 설법책을 보았습니다. 천천히 마음속 세상이 열리고, 점점 스스로 더욱 좋은 사람이 될 것을 요구하면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천천히 수련을 하면서 저는 룸메이트와 친구들에게 진상 알리기를 시도했고, 그들은 평소 선량했던 저의 말을 믿고(적어도 겉으로는 믿는다고 했다.)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했습니다. 이후 밍후이왕 사이트를 보면서 출국해서 공부하고 싶다는 특별한 생각이 들었고, 스스로 능력을 키워 해외의 대법 항목을 돕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늘 프리게이트를 이용해 외국 사이트를 보면서 유학 등의 소식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한번은 부주의로 국내 주소를 이용해 페이톈 예술학원 신입생 모집 주소로 소식을 보내다가 차단을 당했습니다. 학교 간부가 저를 찾아와 제가 밍후이왕에 들어간 것을 경찰이 발견했다며 모든 내력을 말하라고 했습니다. 당시 저는 순간적으로 생각했습니다.‘내가 어떻게 되든 가족들을 연루시키면 안 되고, 닥칠 수 있는 박해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잘해야겠다.’ 그런데 학교 지도교사는 저에게 왜 밍후이왕에 들어갔는지를 물었고, 제가 국내 주소로 외국 학교에 메일을 보냈다며 제가 대법제자인지의 화제로 돌렸습니다.[이러한 교육을 받는 아이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할 수 없다고그들이생각한 것도 하나의 이유인 것 같았다.] 그는 제가 유학을 생각하기 때문에 외국 사이트를 찾았고, 외국 사이트에서 밍후이왕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그냥 밍후이왕 사이트에 들어가 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앞으로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쓰지 않고, 밍후이왕에 들어가지 않겠다는 등의 약속을 하게 했으며, 또 대학 기간 동안 저의 출국을 금지시켰습니다. 저는 당시 제가 대법이 좋지 않다는 말을 하지 않았고, 단지 그들의 위협을 받아 외국 사이트를 보지 않겠다는 보증서를 썼다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때 저는 오직 부모님을 연루시키지 않겠다는 생각만 하면서 겨우 2년간의 출국 금지는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보증서에 서명한 것이 바로 사악에 순응한 것임을 나중에야 알았고, 후에 어머니가 도와줘서 저는 성명(聲明)을 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인터넷 안전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언급할 만한 것은 제가 수련을 시작한 대학교 3학년 2학기에 해외에 나가 공부하고 싶던 차에 우연한 기회에 한 영어 학원에 등록을 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특수한 학습이었고, 개성을 북돋아주며 연극 형식으로 자신의 영어를 다듬는 연습을 하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연기를 매우 좋아해서 영어도 빠르게 향상되었습니다. 1년 간 학습한 후, 우연히 이 영어교육기관을 설립한 교수의 강의를 듣고 저는 대단히 놀랐습니다. 그분은 학생들에게 사상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을 중시하도록 했고, 은연중에 중공의 피비린내 나는 역사를 언급했습니다.
나중에야 저는 학원에서 그의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 모두 중국공산당에 대해 매우 분명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지금도 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있으며, 한 반에 2백 명의 학생들이 있고, 학습 내용이 경제, 역사, 정치, 철학 등등에 고루 미치어 우리는‘교양교육’이라고 부릅니다. 모든 강의에서 중간쯤 진행됐을 때 학생들은 중국공산당에 대해 매우 분명하고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됩니다. 왜냐하면 수업 중에 우리는 VPN(하드웨어 보안장비)을 사용해 교수님이 강의에서 언급한 지식을 검색하고 소그룹 토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학생들이 진실한 중국의 역사를 이해하게 됐습니다. 파룬따파도 토론 지식의 범위 안에 있으며, 심지어 그들은 파룬궁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저보다 더 분명하게알며, 대부분이 파룬따파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합니다. 이것은 제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 것이며, 가끔 그들도 파룬궁의 진상을 자신의 부모에게 알려줍니다.
무지몽매함 속에 있을지도 모를 저를 사부님께서 이곳으로 인도하시어 세상의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많은 기회를 주셔서 그들이 가진 대법에 대해 긍정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했습니다. 지금은 대학을 졸업하고 한 출판사에서 일하며, 동시에 학원도 계속 다니며 자신의 능력을 보강하고 있습니다.
사부님에 대한 감격의 마음은 말로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오직 끊임없이 법으로 자신을 가늠하며 자신을 더욱 향상시켜, 수련의 노정에서 다시는 유감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허스.
원문발표: 2019년 6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9/6/26/3733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