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베이징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 주변에 1년 내내 온 거리를 다니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몇몇 노년 대법제자가 있다. 그녀들은 사악의 환경에서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파룬따파 진선인(眞·善·忍)의 아름다움을 주변의 기만당한 세인에게 전해 나를 감동시켰다. 아래는 그녀들의 이야기다.
기사가 진상을 보고 삼퇴를 하다
노년 대법제자 A는 올해 70여 세고 매일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견지한다. 소책자를 배포하고 대면해서 진상을 알리며 세 가지 일은 한 가지도 빠뜨리지 않는다. 그녀가 대면해서 진상을 알려 현지 사람들은 대다수 그녀를 알고 있다.
한번은 그녀가 버스를 타고 사람을 구하러 나갔다. 막 버스를 탔는데 기사는 그녀를 가리키며 말했다. “파룬궁!” A는 웃으며 말했다. “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해요. 파룬궁은 좋아요.” 기사는 말했다. “그날 우리 집 감시카메라에 당신이 집 입구에 진상 소책자를 놔둔 것을 봤어요. 저는 소책자를 2번이나 봤고 한밤중에야 다 봤어요.” A는 물었다. “보고 진상을 아셨나요?” 기사는 말했다. “알았어요. 잘 썼더군요. 공산당은 아주 나빠요.” A는 또 물었다. “그럼 삼퇴하실 건가요?” 기사는 말했다. “탈퇴할게요! 저를 탈퇴시켜주세요.”
노인이 매일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다
한번은 거리에서 한 할머니가 이 노년 수련생에게 다가와 말했다. “저를 아세요?” A는 말했다. “기억이 안 나는데요?” 할머니는 말했다. “저는 당신을 기억해요. 당신이 제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라고 하고 나에게 이름을 지어 삼퇴를 해주었어요.” A는 물었다. “외우셨나요?” 노인은 기뻐하며 말했다. “외웠어요. 저는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요. 저는 당신께 감사드려요. 이전에 며느리가 저에게 잘 대해주지 않았고 효도하지 않았어요. 지금 저에게 잘 대해줘요.” A는 말했다. “당신은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해요. 이것은 대법의 힘입니다.”
파룬따파하오를 외워 접질렸던 다리가 즉시 나아지다
어느 날 노인 대법제자 B와 C가 함께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러 나갔다. 버스에서 발이 접질린 한 여자를 만났다. 버스에서 내려 차를 바꿔 타야 하는데 아주 힘들어했다. 이 두 노년 수련생은 다가가 여자를 부축하고 버스에서 내렸다. 그러나 여자는 발이 많이 다쳐 전혀 디디지 못했다. 그녀는 초조해했고 “길을 걷지 못하면 어떻게 하지?”라고 거듭 말했다. B는 여자에게 말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세요,” 여자는 잘 듣지 못해 물었다. “제게 뭘 외우라고 했어요?” B는 반복해 알려줬다. 여자는 말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시라고요!”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그런데 접질렸던 발이 즉시 바닥에 닿고 설 수 있었다.
여자는 감동했다. “어쩌면 이렇게 영험해요! 이게 뭐죠?” 두 수련생은 그녀에게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라고 알려주고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여자는 진상을 알고 실명으로 삼퇴했다. 그녀의 발은 얼마 후 아프지 않았다. 그녀는 걸음걸이가 빨랐고 얼마 후 기뻐하며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아버지가 아들의 기개에 승복
사당(邪黨)이 파룬궁을 20년이나 박해했다. 20년간 대법제자는 각종 방식으로 세인에게, 주변 가족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렸다. 세인은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를 지지했고 반박해(反迫害) 대열에 참여하게 됐다.
한번은 노년 대법제자 D가 모 법원에서 모 대법제자를 불법 재판한다는 것을 알고 방청하며 근거리에서 발정념을 하려 했다. 그러나 남편은 온라인에서 베이징 퉁저우(通州)지역 대법제자가 불법 재판을 방청하다가 납치된 소식을 보았다. 그리하여 아내를 가로막았다. 그는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어머니에게 못하게 하라고 했다. 뜻밖에 아들은 전화에서 말했다. “어머니는 마땅히 가야 해요. 모두 가면 악인은 날뛰지 않을 겁니다. 박해당한 사람이 만약 어머니라면 아버지는 어떻게 하실 건가요?” 아들 말에 아버지는 입을 열지 못했고 아들이 말한 것이 이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대법제자 D가 장쩌민 고발을 할 때 그녀의 남편과 아들은 그녀의 장쩌민 고발을 지지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장쩌민을 고발했다.
대법제자가 20년간 진상을 똑바로 알리는 중에서 많은 세인, 가족은 모두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 박해를 똑똑히 보았고 대법제자의 선량함과 파룬따파의 아름다움도 알고 있다. 세인은 당시 반대하다가 지금은 지지하고 많은 대법제자 가족도 파룬궁 수련에 걸어 들어왔다. 이번 중국공산당의 ‘진선인,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는 철저히 와해되고 무너졌다. 우리는 머지 않는 장래에 파룬따파 진상, 아름다움이 반드시 인간 세상에 널리 전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중국공산당의 죄악은 곧 도덕과 법률의 징벌을 받을 것이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21/3838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