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 선, 인에 따르면 구하지 않아도 얻는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아주 어렸을 적에 나는 늘 하늘을 바라보며 생명의 의미가 도대체 무엇인가를 생각했다. 죽음에 대해서는 때때로 잠들기 전에 생각했는데, 마치 잠드는 것처럼 빠져들어 다시 깨어나지 않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했다. 그런 어린 시절의 생각은 성장함에 따라 점차 잊혔지만, 생명의 의미에 대한 생각을 마음속에서 놓은 적이 없었다.

1995년 8월, 내가 처음으로 ‘전법륜’을 얻어 모두 읽었을 때 나는 생명의 의미를 알았다는 마음속 진동으로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나는 이것이 바로 내가 일생 찾던 것임을 알았고, 생명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그때부터 나는 파룬따파의 가르침에 따랐고, 진, 선, 인의 수련 원칙에 따랐다. 생활 속에서 진실한 말을 하고, 사람들을 선하게 대하며 진정하게 좋은 사람이 되었다.

1999년 7월, 사악 장쩌민이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를 시작했고, 이제 막 몇 가지 책을 읽은 나는 대법에 대한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해고됐다. 학과 주임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당신 교실에 가서 확인하니 모두 당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했어요. 하지만 우리에게도 방법이 없어요.”

2002년 7월, 나는 대법을 굳게 믿고, 진상을 알렸다는 이유로 불법적인 판결에서 9년 형을 받고 감옥에 수감됐다. 그곳에서 감옥 경찰은 파룬따파에 대한 나의 신앙을 버리게 하려고 정상적인 수면을 방해했고, 장시간 서 있기, 장시간 체벌 같은 오래달리기, 폭력 구타 등등 온갖 잔인한 방법을 사용했다.

감옥에서 나온 후, 나는 대학에서 해고되어 경력 증서가 없고, 장시간 사회를 떠나 있었던 관계로 직장을 찾으면서 수많은 일을 겪었다. 그러나 어떤 일을 하든지를 막론하고 나는 늘 자신이 파룬따파 수련자임을 잊지 않았으며, 항상 진, 선, 인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다.

2013년, 나는 창업을 하기로 하고, 신선한 과일 주스를 만들어 사무실에 있는 고객들에게 배달하기로 했다. 나는 가정용 착즙기로 좋은 과일 주스를 만들어 고객에게 배달했다. 과일 주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은 과일을 깨끗이 씻는 것이다. 비록 집에서 일했고, 어떤 감독자도 없었지만, 나는 항상 스스로 양심을 지키며 가짜를 만들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랐다. 착즙 전에는 과일을 가장 철저하게 씻었는데, 내가 과일을 먹을 때 어느 정도로 씻는지, 과일즙을 내기 전에 어느 정도로 씻어야 하는지를 따졌다. 그리고 순수한 과즙만 사용하고 물을 넣지 않았으며, 물을 넣지 않는 것을 완전히 보증하고 반드시 지켰다. 나는 또 후불제를 도입해 일주일 동안 배달이 완료되면 계산했고, 나의 제품에 대한 철저한 보증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았으며, 고객으로부터 호평과 인정을 받았다.

2017년, 나는 모 회사에서 판매 업무를 맡기로 했다. 당시 회사 사장은 나에게 인터넷 업무 등을 아주 자세히 가르쳐 주었다. 그러나 나는 실제 업무를 하면서 판매하는 상품이 사장의 말과 다르고, 판매할 때 고객과 한 약속을 전혀 지킬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빈말하는 것은 곧 사기의 일종이다. 사장이 주는 임금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는 즉시 결정했다. 나는 일할 수 없었고, 거짓을 꾸밀 수 없었다. 나는 그 회사를 떠난 후 아주 빨리 현재의 회사에 들어왔는데, 차량 탑재 인공지능설비 판매회사다. 이 회사에서 내 임무는 바로 자동차 수리점에서 회사의 상품을 파는 것이다.

2018년 3월 마지막 날, 가게 앞에서 상품 한 대를 팔았는데, 나의 상급 책임자가 나에게 이번에 판 것을 다음 달 판매 수량에 넣자고 말했다. 그렇게 하면 나는 다음 달에 천 위안에 가까운 장려금을 받지만, 자동차 수리점 주인은 이번 달에 600위안을 반환하게 되었다. 이 일을 가게 주인은 전혀 몰랐고, 완전히 내가 하기에 달렸으며, 모두 규정에 맞는 일이었다. 하지만 나는 생각했다. 나는 파룬따파 수련자이므로 마땅히 상대의 입장에서 다른 사람을 고려해야 하며, 자신의 이익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비록 사장은 모르지만, 나는 스스로 양심에 따라야 한다. 그래서 나는 책임자의 제안에 따라 사실을 조작하지 않고, 사실대로 처리해 자동차 수리점 주인에게 실질적인 수익금을 돌려주었다.

4월이 되어 가게 주인이 소개한 고객이다시 소개한 친구가 상품을 사러 왔고, 나의 판매량도 아주 빨리 늘어났다.

판매 업무를 하던 중에 회사에서는 방금 학교에서 나와 실습하러 온 대학생 두 명을 데려와 나에게 회사 상품 판매 방법을 가르치라고 했다. 나는 필요한 상품 지식을 가르친 후 그녀들에게 파룬따파의 진상과 삼퇴의 의미를 말해주었다. 그녀들은 아주 잘 알아듣고 모두 삼퇴를 했다. 당시 나는 그녀들에게 진상을 알고 삼퇴를 하면 여러분에게 아름다움과 복이 있을 것이며, 일할 때 제품 판매가 매우 잘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그녀들은 모두 감히 욕심을 낼 수가 없었다. 왜냐하면 회사 상품의 공개된 판매량이 상상을 초월했고, 그녀들이 방금 대학교에서 나와 판매 경험도 전혀 없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나중에 증명되었는데, 그녀들은 자리에 배치된 첫날에 상품을 팔았고, 이후 2일째, 3일째 계속 판매량을 올렸다. 게다가 그녀들 두 명이 모두 이런 결과를 얻었으니 다른 판매원들은 아무도 생각지 못한 일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녀들의 운이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사실은 그녀들이 정확한 선택을 하여 대법이 그녀들에게 복을 준 것이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수련경력>진상 알려 세인 구도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9/3/17/3767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