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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위적인 무죄변호를 조심하자

글/ 번전(本眞)

[밍후이왕] 불법적인 재판에 동료수련생은 변호사를 선임했으며, 현지 변호사도 있었고, 베이징 변호사도 있었습니다. 어떤 이는 대법제자에게 무죄변호를 진정하게 해 주었고, 어떤 이는 하지 않았습니다. 박해당한 수련생마다 가정환경이 다르고 그 자신과 구출에 참여한 수련생의 수련 경지와 층차 상의 차이(差異)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자에게 존재하는 집착과 누락으로 인해 어떤 수련생은 돈을 들여 변호사를 선임했으나 변호사가 오히려 무죄변호를 허위로 하여 중형을 선고받고, 구세력이 배치한 올가미에 걸렸습니다.

이러한 사례가 있습니다. 사악이 한 수련생의 빈틈을 파고들어 수련생 자신과 현지의 그와 연락했던 많은 수련생이 납치됐습니다. 악인은 불법적으로 대량의 소위 ‘증거’를 압수해갔으며, 이 수련생에게 중형을 선고하려 했습니다. 수련생의 가족과 구출에 참여한 동료수련생이 변호사를 선임하여 그에게 무죄변호하도록 했고, 변호사는 수련생에게 법정에서 자신이 알려준 대로 말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다년간의 박해로 수련생이 정신적으로 우울해져 서서히 파룬궁(法輪功) 물품을 소장하는 취미가 생겼으며, 불법적으로 압수해온 소위 증거는 모두 이 수련생의 개인적인 소장품이라는 등등입니다. 변호사도 법률적 각도에서 한차례 변호했지만, 결과는 원래 그대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변호사가 무죄변호를 했다지만 실제로는 유죄를 인정한 것입니다. 불법적으로 압수해 온 물품을 증거로 삼아 유죄, 무죄변호를 했는데, 실제로 유죄인가 무죄인가는 이런 물품이 개인의 소장품인가 아닌가와 무관합니다. 만약 개인 소장품이 아니면 유죄가 된다는 말입니까? 실질적으로 변호사는 유죄를 인정하는 기초에서 범죄 죄질을 경감시키는 변호를 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 수련생에게 정신적으로 우울하다고 거짓말하게 했던 것입니다.

당시 구출에 참여한 몇 명의 수련생은 사전 교류에서도 심각한 문제를 드러냈습니다. 그 수련생에게서 압수해간 소위 ‘증거’로 인해 수련생에게 중형을 선고할 것을 우려하여 비 자각적으로 박해를 인정하고 기점을 잘못 잡아 박해를 인정하는 중에 반(反)박해하여 구세력이 배치해놓은 함정에 빠진 것입니다. 동시에 변호사를 선임할 때 지나치게 변호사에게 의존하여 어떻게 해야 주역(主角)을 잘 해내고 변호사가 대법제자와 협력하여 법률적인 측면에서 대법이 박해를 당하는 진상을 똑똑히 설명할 수 있으며, 어떻게 접촉하는 공안, 검찰, 법원 관계자가 진상을 알게 하여 그들을 구도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이 과정 역시 대법을 실증하고 대법을 수호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망각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장쩌민은 중국공산당과 연합하여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발동했고, 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법을 어긴 것으로 범죄행위입니다. 중국공산당 스스로 제정한 법률 조문에도 파룬궁을 수련하면 법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조목이 없으며, 파룬궁은 X교(중국공산당이야말로 진정한 사교이다)가 아님을 알려야 하며, 그리고 구체적인 사례와 기본 진상으로 일체는 모두 장쩌민 집단이 요언을 날조하고, 명예를 더럽히고, 죄를 뒤집어씌우고, 모함한 것임을 실증해야 합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중국공산당이 전국에 화란(禍亂)을 일으키고 사람들의 도덕이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가 재난이 가득할 때 파룬따파(法論佛法)를 사람들에게 전하여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 주셨으며, 중화민족의 선량한 본성으로 돌아가 도덕을 향상하도록 하셨습니다.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좋은 점이 있을 뿐 한 가지도 나쁜 점이 없으며,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고, 장쩌민 집단에게 속아서 이용당한 선량한 사람을 제도하는 것인데 무슨 죄가 있습니까? 기왕 근본 상에서 거짓말과 모함으로 발동한 이 박해는 성립되지 않는데 또 무슨 재판을 한단 말입니까? 재판을 받아야 하는 것은 바로 장쩌민 집단입니다! 원래 성립되지도 않는 이 재판을 즉시 철회하고 대법제자를 석방함은 하늘이 사람들에게 선을 선택하여 제도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동시에 자신의 수련체험을 사람들에게 알려 주어야 합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심신이 건강해지고, 많은 것을 얻게 되고, 생명의 진정한 의의를 알게 된 수련자가 어떻게 정신적으로 우울할 수 있겠습니까? 기존에 정신적으로 우울했던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우울증이 사라지고, 정신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진취적이고 낙관적이며 선량하게 살아가고 있는데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불공정한 대우와 잔혹한 박해 앞에서도 대법제자는 선량하고, 평화로운 심리 상태로 사람들을 대하고 자비롭게 대하며 이익을 따지지 않고 보답을 바라지 않습니다. 대법제자는 당당하게 좋은 사람이 되고 당당하게 수련하면서, 어째서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알리지 못하고 어째서 당당하게 대법을 실증하지 못합니까? 사악은 바로 우리가 아직 닦아 버리지 못한 사람 마음을 이용하여 우리의 빈틈을 탑니다. 우리가 근본 상에서부터 이지적으로 대법을 인식하지 못하고, 제고해 올라가지 못하면 구세력에게 통제당하고 이용당하며, 함정에 빠집니다. 만약 재빨리 청성(清醒)해지지 못하면 더욱 위험해집니다.

이상은 개인의 조그만 깨달음을 교류하고자 함이니,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은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9/380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