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걸어 공검법 인원을 구도하다
글/ 중국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2년 수련한 노 대법제자입니다. 예전에 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중생을 구도했는데, 사람을 상대로 직접 진상 알리는 효과가 매우 좋았습니다. 많게는 하루에 50, 60명을 탈퇴시켰습니다. 저는 몇 년 견지했습니다.
후에 저는 휴대폰 여러 대로 음성전화를 걸고 삼퇴를 권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진상을 다 들은 후 삼퇴 버튼을 누르지 않고 전화를 중단하여 매우 아쉬워 전화를 걸어 물었더니, 상대방은 순조롭게 삼퇴했습니다. 이후 저는 듣는 시간이 길지만 삼퇴하지 않은 전화번호를 골라 전문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진일보 진상을 알리고 삼퇴시켰습니다. 이렇게 8년 동안 이런 전화를 걸어 하루에 적어도 몇 십 명, 많은 때는 백 명에서 백오십 여명을 탈퇴시켰습니다. 후에 저는 많은 수련생이 박해 받는 것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인원이 진상을 몰라 박해에 참여했기 때문인 것을 알고 공검법 인원에게 전화 걸 생각을 했습니다.
1. 진심으로 사람을 구하고 끊임없이 안으로 찾다
이건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저는 예전처럼 말했는데 한 사람도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이 길을 걸어 나가지 못했고 막혀버렸습니다. 병목을 만났으니 어떻게 할까요? 수련은 바로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다. 나아가지 못하면 후퇴하는 것입니다. 대법제자는 어려운줄 알지만 거슬러 올라가야했습니다. 진상전화를 하는 중요한 시간에 저는 손에 전화를 쥐고 속으로 경건하게 사부님께 빌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 큰 자비로움과 무량한 지혜를 주십시오. 대법이 널리 전해질 때 그들과 대법이 스쳐지나가게 해서는 안 됩니다. 심지어 대법의 반대편에 서서 없어지는 일보에 이르게 해서는 안 됩니다.” 사부님께서는 제자가 진심으로 중생을 구도하려는 마음을 보시고 제자에게 지혜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그들을 구도하는 자비로움과 지혜가 샘물처럼 끊임없이 마음에서 흘러나왔습니다.
전화통화가 연결되면 저는 즉시 사부님께 그를 구해달라고 청했습니다. 이 중요한시각에 저는 온 정신을 다 기울여 생각했습니다. ‘그가 탈퇴하든 안 하든 그의 공간장은 이미 청리되고 정화될 것이다.’ 전화를 걸때마다 저는 그에게 정념을 주었습니다.
저는 상대방과 소통하고 서로 얘기를 나누어 상대방에게 친절, 우호,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저와 40여분 통화하고 본인이 삼퇴하겠다고 말한 사람도 있었고, 저에게 전화를 끊지 말라면서 즉시 동료를 부르겠으니 잘 말해주라고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전화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힘껏 외친 사람이 있었으며 어떤 사람은 조급하게 물었습니다. “우리가 언제 션윈(神韻)을 볼 수 있습니까?” “언제 리(李) 대사님을모셔올 수 있습니까?” 또 어떤 사람은 말했습니다. “공산당은 철저하게 끝장난 겁니다. 파룬궁이 중국을 구할 수 있습니다.”
듣지 않고 욕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어떤 경찰은 입을 열자마자 크게 욕했지만 저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3번 진상을 알렸더니, 상대방이 삼퇴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보호하겠다고 대답했습니다. 젠싼장(建三江)의 한 경찰은 악의 통제를 받아 아주 날뛰었습니다. 끊임없이 욕했고, 그 변호사의 늑골은 그가 때려서 부러진 것이라며 저희를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포기하지 않고 전화를 걸고 MMS를 6번 보내서야 상대방은 잠잠해졌습니다.
어느 한 번 저는 매우 힘들게 전화를 했습니다. 전후로 5번 걸었는데 앞 4번은 상대방이 욕을 했습니다. 저는 끊임없이 반복해서 안으로 자신을 찾았는데 많은 것을 찾고 제때에 닦아버렸더니 마지막에 상대방이 삼퇴했습니다.
처음에 이 경찰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그는 끊임없이 저를 위협했습니다. 저를 붙잡겠다고 말하지 않고 저의 위치를 추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법에서 중생의 표현이 대응한 것은 자신의 마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두려운 마음을 닦아버려야 했습니다. 어느 한 번의 전화에서 상대방은 정말 저의 위치를 추적했습니다. 그는 제가 어디에 있는지안다면서 즉시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제가 정말 이 두려운 마음을 닦아버리려고 하는 것을 보고 저를 가지해주셔서 당시 두려운 물질을 제거해주셨습니다. 저는 하하 크게 웃었습니다. 상대방은 의아해서 저에게 왜 웃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누가 그렇게 바보처럼 은인(恩人)을 붙잡겠습니까?” 상대방은 당시 주눅이 들어 다시는 날뛰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속 안으로 찾았습니다. 자아를 실증하고 말재주, 문화적 재능에 집착하고 다른 사람을 개변하려고 강요하는 마음을 찾았습니다. 제가 이런 바르지 않은 요소를 찾은 후 다시 그에게 전화를 걸고 말했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제가 조급하여 선생님을 개변하려하여 선생님이 화를 낸 겁니다. 제가 사과할게요.” 상대방은 저의 진심을 알아듣고 다시는 욕하지 않고 즉시 삼퇴에 동의했습니다.
이 한동안의 특수한 단련 과정을 거쳐 저는 세간의 ‘위태로움’과 ‘고난’에 새로운 느낌이 있게 됐습니다. 이 모든 것은 대법제자를 수련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자 음탕한 말을 하거나 중국공산당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처음에 이런 것에 상대방을 설복할 자신이 없었는데 중생의 표현이 바로 제가 수련해야 할 것을 저촉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9평공산당’과 ‘해체당문화’를 많이 보고 사부님의 상응한 법을 외웠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저를 도와 많은 것을 제거해주셨습니다. 다시 유사한 정황에 부딪히면 저는 몇 마디 말로 상대방을 놀라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한 경찰은 옷을 갈아입듯이 거의 매일 여인을 바꾼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아주 멋있다고 생각합니까? 제가 볼 땐 가련하고 슬픈 일입니다. 자신을 위해 산 것이 아닙니다. 악이 누굴 없애려고 하면 그의 욕망을 조정하여 당신에게 실컷 쓸데없는 짓을 하게하고, 다 들볶고 나면 제일 밑층의 지옥에 가게 합니다. 가벼운 자는 수명이 단축되고, 이후 자손들도 다 응보를 받습니다.” 저의 엄숙한 말에 그는 놀라 우렛소리처럼 받아들이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것은 중국공산당이 욕망에 빠지게 만들어 사람을 망치는 것이라고 말하고, 그에게 삼퇴하는 방법과 명을 보존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것을 듣는다고 했습니다.
2. 두 가지를 심각하게 깨닫다.(사부님에 대한 믿음과 중생에 대한 자비로움)
매일 경찰에게 2시간 전화를 거는 것은 일반인에게 전화를 거는 것과는 치르는 대가가 다릅니다. 어떤 때 한 사람에게 진상을 알린 후 갑자기 목소리가 쉬거나 어떤 때는 완전히 말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제가 즉시 사부님께 빌면 기적처럼 나았습니다.
공검법 요원에게 전화를 건 1년 중에 저는 만 오천여 명의 경찰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중 이천여 명이 삼퇴했고 어떤 사람은 진정하게 법을 얻어 수련했습니다. 저는 전후하여 그들에게 40여 권의 대법 책을 보냈습니다. 상대방은 책을 본 후 너무 늦게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사후 소통을 통해 그들은 매우 정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찰과 통화할 때 저는 두 가지를 심각하게 깨달았습니다. 하나는 사부님께 대한 믿음과 중생에 대한 자비로움입니다. 저는 깊이 느꼈습니다. 그들을 구도하려면 강철을 용해할 수 있는 자비로움이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위엄도 있어야 하고 지혜도 있어야 합니다. 만물에 유리하고 넓은 마음을 가져야 하고 착실하게 수련하여 먹구름을 쓸어버릴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을 순정하게 하고 사부님의 가지가 있어야 중생은 진상을 알고 미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 차례 또 한 차례 이런 과정을 거쳐 사부님께서 바로 제자 옆에 계시다는 것을 느끼면 순간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사부님과 법에 대한 확고한 마음으로 이후 수련에서 대법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더 다졌습니다.
그 외에 또 주의할 것이라면, 전화를 걸 때 박해당한 수련생에 대한 정(情)과 내심에서 경찰에 대한 깊은 증오의 마음을 가지고 상대방에게 진상을 주입하고 상대방을 개변하려고 시도하면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내보낸 물질이 순수하지 않기에 상대방은 느낄 수 있습니다. 표현은 반감을 갖거나 듣지 않고 욕하는 것입니다. 사실 상대방에게 업을 짓게 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전화를 거는 과정이 바로 마음을 닦는 과정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듣기 싫은 말로 당신을 자극했을 때 당신이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자비롭게 대하고 이끌리지 않을 수 있는가?’ 저희는 이 고밀도의 마음 닦는 기회를 파악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한 층의 대법 표준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修在自己), 공은 사부에게 달렸다(功在師父).”[1]의 표준에 도달하면 저희는 사부님의 중생구도를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3. 공검법 인원을 구하기 위해 건 전화의 일부분 내용
2018년 8월 22일과 23일 랴오닝성에서 이틀 만에 47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수련생들은 사악(邪惡)이 많은 경찰을 이용하여 업을 짓고 죄를 범하게 하여 많은 경찰이 도태되고 경찰을 망치려고 하는 것을 보고 온 힘을 다하여 구출하려 했습니다. 모두 제일 불쌍한 중생인 공검법 경찰에게 전화를 걸려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수련생은 말할 줄 몰라 효과가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이것을 감안하여 저는 그 나흘 동안 구출 전화를 건 정사 대결에서 모두 22여 편의 진상을 알리는 원고를 써 수련생에게 참고로 사용하라고 제공했습니다.
저의 방법을 포함하여 전화를 건 일부분 내용을 정리해 간단하게 토론 연구하고자 합니다. 적당하지 않은 점은 수련생께서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A는 저를 대표하고 B는 상대방을 대표합니다.)
첫 번째 내용 ‘병이 완쾌’
이것은 한 경찰에게 건 전화입니다.
A: “통화할 수 있는 것은 연분입니다. 알아들으면 복입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상대방은 파룬궁이라는 세 글자를 듣더니 욕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악의 조종을 받아 끊임없이 크게 욕했습니다. 저의 마음은 매우 평온했고 그에게 이끌리지 않고 속으로 끊임없이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 그를 구해주십시오. 사부님의 크나큰 자비로움으로 그가 구도 받는 것을 가로막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녹여 없애주세요.’ 그는 반나절 욕하더니 멈추었습니다.) 저는 자비롭게 말했습니다. “욕을 다 했습니까?”
B : “아직 듣고 있었습니까?”
A : “그렇게 욕해도 저는 화나지 않았습니다.”
B : “왜요?”
A : “저는 이 공산당이 너무 나쁘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을 좋고 나쁨과,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을 분별하지 못하게 하고, 흑백을 전도하게 하며, 제가 돈을 지불해서 당신에게 평안을 보존하라고 하는데 어찌 저를 욕할 수 있습니까?”
B : (미안해하며 웃으면서 삼퇴하겠다고 대답했습니다.)
말할 때 즐겁게 웃으며 천천히 말하고 질책하는 뜻이 없어야 합니다. 관건은 마음을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사부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신 어투, 선한 마음, 도리(道理)를 더하면 사람의 마음을 개변시킬 수 있다고 하신 법리에 부합되는 것입니다. 저희의 사람마음이 앞을 가리지 않는다면 자비로움이 그의 ‘병소’를 쳐 그를 즉시 ‘다 낫게’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내용. ‘전화를 세 번 걸다.’
이 경찰에게 저는 전화를 세 번 걸었습니다.
첫 번째 걸었을 때
A: “안녕하세요.”
B: “안녕하세요.”
A: “저는 파룬궁 수련생입니다. 당신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B: (제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상대방은 듣기 싫은 말을 한 무더기 했습니다.) “당신들 파룬궁은 배불리 먹고 할 짓이 없어 자꾸 나에게 무슨 소란을 피우는 전화를 겁니까? 정말 한 무리 미친 사람들이야.”(팍,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자신에게 무슨 마음이 일어났는지를 찾고 저에게 어려워하는 정서가 있는지를 물었습니다. 없었습니다. 그럼 발정념으로 그를 도와 청리해야지. 사부님께서 제자를 가지해주어 그가 진상을 듣고 구도 받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해체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걸었을 때
A: “여보세요. 젊은이, 제가 또 전화를 걸었어요.”
B: “아주머니, 내가 당신의 말을 들으면 당신이 나에게 봉급을 줍니까? 나의 아내와 아이를 당신이 먹여 살리겠습니까?” (팍, 또 끊었습니다.)
(저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자신을 찾아봤는데 마음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가 대답하지 않았지만 어투가 완화되었습니다. ‘어디가 부족하여 그가 대답하지 않았을까? 저의 마음이 부족하여 그의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완전히 해체하지 못한 것인가?’ 다음 그가 잘 되기를 바라는 강대한 일념을 내보내고 아울러 사부님께 제자를 가지해달라고 청했습니다)
세 번째 전화 걸었을 때
(이것은 세 번째 날입니다. 그는 여전히 저의 번호인 것을 보고 제가 말하기 전에 그가 먼저 말을 했습니다. 어투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B: “아주머니, 왜 또 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까?”
A: “젊은이, 저는 무엇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B: “아주머니는 제가 잘 되기를 바란 것이지요. 저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아무 것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아주머니 말을 듣겠습니다. 저를 공산당에서 탈퇴시켜주십시오.”
A: “그럼 제가 당신에게 ……이라는 이름을 지어줄 것인데 괜찮을까요?”
B: “됩니다. 감사합니다.”
A: “저에게 감사하다고 말하지 말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리세요.”
B: “리 대사님, 감사합니다. 이 공산당은 끝난 셈입니다. 장쩌민은 죽어 마땅합니다. 파룬궁 만세.” (이 두 마디는 그가 큰 소리로 외친 것입니다.)
A: “젊은이,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세요. 재난이 올 때 목숨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또 당신의 가족이 삼퇴한 내용을 돈에 쓰고 사용하고,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파룬궁이 보호합니다. 그러면 저는 시름을 놓을 수 있어요.”
B: “기억했습니다.”
세 번째 내용 ‘경찰이 잘못을 인증하다’
A: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B: “안녕하세요.”
A: “파룬궁 진상을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B: (상대방은 다짜고짜로 조상 3대를 한 바탕 욕했습니다.)
A: (저는 관심 있는 말로 상대방에게 물었습니다.) “젊은이는 술을 마셨어요?”
B: “예, 나는 금방 몇몇 동료와 술을 다 마셨습니다.”
A: “사내대장부로서 밖에서 교제는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나쳐서는 안 됩니다. 몸이 상하니까요. 몸은 부모가 준 것이고 아버지 엄마가 낳아준 것이기에 밖에서 자신을 잘 돌봐야 합니다. 이것은 자식으로서 부모에게 효도하는 일부분입니다.” (상대방은 제가 내심으로부터 그에게 관심 갖고 그가 터무니없이 마구 욕한 것을 개의치 않아하는 것을 듣더니 진심으로 저에게 사과했습니다)
B: “아주머니, 방금 제가 잘못했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욕하지 말아야 했습니다. 제가 방금 한 말은 모두 취소하겠습니다. 취소하겠습니다.”
A: “젊은이, 괜찮아요. 푹 쉬세요. 푹 쉰 후에 제가 다시 당신에게 전화를 하겠습니다.”
후에 그는 아주 쉽게 삼퇴했습니다. 그 속에서 저는 저희가 얼마나 악렬한 사람을 만나고 얼마나 듣기 싫은 말을 듣던지 저희에게 자아가 없이 완전히 순수하게 호의적으로 대하면 주위 환경은 마음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네 번째 내용 ‘날뛰면서 위협하던 데에서부터 조용히 다 듣다.’
한 번은 수련생이 저에게 전화번호와 성명을 주면서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성(省) 변호사협회 우두머리입니다. 제가 만난 사람 중에서 가장 사악한 사람입니다. 얼른 그에게 전화를 거세요. 그에게 대법에 더 업을 짓게 해서는 안 됩니다.” 저는 수련생의 말에 이끌리지 않고 자비로운 마음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A: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선생님은 모모 씨 맞으세요?”
B: (상대방은 저의 목소리를 알아듣고 총알이라도 먹은 듯이 표독스럽게 저에게 화를 내뿜었습니다.) “담이 있으면 와봐, 내가 있는 곳으로 와 봐.”
A: (저는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게 어투를 가중하여 그를 놀라게 했습니다.) “제가 감히 못 갈 줄 압니까? 만나면 저는 엄한 말로 선생님을 반박하여 말을 못하게 할 것이고, 이치가 닿지 않아 당신은 말문이 막혀 눈이 휘둥그레질 겁니다. 진리가 제 쪽에 있기 때문입니다. 진선인(眞善忍)은 보편적인 가치이고 어디에 두어도 다 정확한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땅이 있고 중간에 양심이 있습니다. 선생님이 본인의 양심을 두드리며 물어보세요. 제 말이 옳은지 그른지…?” (잠시 멈춘 후 포함하지 않은 곳이 없고 빠뜨리는 곳이 없이 그의 공간장에 멸(滅)자를 내보냈습니다. 대법의 위력이 그의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진압하여 종적 없이 사라지게 했습니다. 당시 날뛰던 기염이 꺾였습니다.)
(다음 저는 말하는 속도를 완만하게 늦추었습니다.) “‘진선인(眞善忍)’은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의 모든 것은 해마다 변합니다. 무엇 때문인가요? 그것이 진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국민을 우롱하고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거짓말을 사람들이 다 보아내면 그것은 즉시 수단을 바꿉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지하기 어려우니깐. 때문에 끊임없이 수단을 부리고 음모를 꾸미고 폭력을 가하는 겁니다. 중국 경제는 무엇에 의거한 겁니까? 토지를 팔고 노동력을 염가로 판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합작하고도 도둑질하여 ‘깡패 정부’라는 명성을 남겼습니다. 이 오천년 문명, 이 중화의 후손은 그것에게 짓밟혀 망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견줄 수 없는 기서 ‘9평공산당’은 스스로 위대하다고 자칭한 공산당을 남김없이 까밝혔습니다. 10년이 넘었지만 한 마디 소리도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 무슨 말을 더 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을 죽였으면 목숨으로 갚아야 하고 빚을 졌으면 돈으로 갚아야 하는 이치는 사람들이 다 아는 천리입니다. 그것이 벌린 여러 차례 운동에서 살해한 8천만의 억울한 영혼이 그것을 가만두겠습니까? 하늘이 중국을 멸하려고 하는데 누가 막을 수 있습니까? 파룬궁이 그것과 맞서는 것이 아니라 하늘의 뜻에 따라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것에게 말뚝을 뽑아주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오늘 선생님께서 제가 말한 이런 진상을 듣는 것은 하늘에서 내린 복입니다. 사람마다 기회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파룬궁에 좋지 않은 많은 일을 한 것은 선생님께서 거짓에 속았기 때문입니다. 생명과 미래를 선택하는 기회를 모두 줍니다. 모든 중국인이 명(命)을 보존할 수 있는 비결은 두 가지입니다. 마음으로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당단대)에서 탈퇴하는 것이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는 것이 생명에 유감이 없을 겁니다.”
그는 조용히 저의 말을 다 들었습니다. 사부님의 가지로 이 우렛소리 같은 진상에서 그는 반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부님께 그가 진상을 조용히 다 듣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섯 번째 내용 ‘소장이 사람을 석방하지 않아 소장 아버지에게 전화 걸다’
산둥의 한 수련생이 전화를 걸어와 다급하게 구조를 청했습니다. 한 여성대법제자가 구치소에 수감되었는데 이 사건을 처리하는 류(劉) 소장과 그의 아버지 전화번호를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아 저는 다급하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A: “류 소장님, 지금 한 여성 대법제자가 당신들 파출소에 있습니까?”
B: “네.”
A: “대법제자는 천하에서 제일 선량한 좋은 사람입니다. 소장님 있는 곳으로 간 것은 당신들과 선한 인연을 맺으러 간 겁니다. 진상을 다 듣고 사람을 석방하세요. 이렇게 하면 일거양득의 좋은 일을 하는 겁니다.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상대방은 잠시 침묵하더니 전화를 끊었다. 저는 즉시 류 소장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A: “제가 누군지 아시겠습니까?”
B: “모르겠는데.”
A: “그럼 맞는 겁니다. 어르신 몸은 건강하세요?”
B: “좋아요.”
A: “어르신은 자녀 교육을 잘 하셔서 아들이 간부가 된 거지요.”
B: “그럼.”
A: “과거에 집안에 관리가 나오면 조상이 덕을 쌓은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조상이 쌓은 덕입니다.”
B: “그럼.”
A: “그러나 지금 시대에 파출소 간부가 되기 쉽지 않습니다. 과거 파출소는 나쁜 사람을 붙잡았지만, 지금 장쩌민이 그들에게 좋은 사람을 붙잡으라고 합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좋습니까? 예전에는 온 거리, 온 운동장에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B: “네.”
A: “그러나 연마하는 사람이 많다는 이유로 장쩌민이 질투 때문에 탄압하기 시작했습니다. 탄압이 어려워지자 사람을 찾아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을 만들어 사람을 속였습니다.”
B: “뭐라고, ‘톈안먼 분신자살’이 가짜라고?”
A: “네. 서민들이 다 파룬궁을 증오하게 만든 겁니다. 이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인데 사람들이 다 좋은 사람을 미워하면 그럼 악의 응보를 받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겁니다. 요 몇 해 적지 않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을 죽였고 또 생체장기적출 하여 비싼 값으로 장기를 전 세계에 팔고 있습니다.”
B: “이건 너무 악랄하네.”
A: “어르신, 중국공산당이 많은 좋은 사람을 해치는 것은 죄가 있는 것이기에 하늘이 용서하지 않습니다. 구이저우(貴州)성에 있는 절벽이 갈라졌는데 6글자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입니다. 그것은 세인에게 이것은 하늘의 낸 소리라는 것을 명시한 겁니다.”
B: “이 공산당은 너무 나쁘구먼.”
A: “어르신, 그것이 제일 먼저 망치는 사람은 어르신 아들과 같은 사람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요 몇 해 파출소 소장이 명령하여 파룬궁(제자)을 붙잡았습니다. 모든 소장의 두 손에는 좋은 사람의 선혈이 가득 묻어있습니다. 살인하면 목숨으로 갚아야 하고 빚을 지면 돈으로 갚아야 하는 것은 천리입니다. 과거에는 좋은 사람을 해치면 9족이 멸하게 된다고 했습니다. 전체 가족에게 치명적인 재난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B: “그럼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방법이 있습니다. 온 가족이 3가지 일을 잘 하면 아무 일 없습니다.”
B: “어떤 3가지 일인데, 빨리 말하시오.”
A: “공산당은 사람들에게 독한 선서를 하게하고 그것의 무리에 가입하게 했습니다. 바로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입니다. 첫째, 먼저 이 독한 맹세를 버려야 합니다. 바로 속으로 당단대를 탈퇴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파룬궁(제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를 기억하셨습니까?”
B: “기억했습니다. 나는 공산당원에 가입했었습니다. 나는 지금 탈퇴하겠습니다.”
A: “어르신, 가족이 평안하려면 관건은 어르신의 파출소장 아들입니다. 그에게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말게 하시고 방법을 대어 파룬궁을 보호해야합니다. 어르신은 그와 말을 해야 합니다. 아버지는 한 집안의 주인입니다. 관건시각에 아버지가 가족을 보호하는 작용을 발휘해야 합니다.”
B: “네.”
A: “어르신, 어르신 아드님의 손에 지금 파룬궁 한 명이 있습니다. 그는 진퇴양난입니다. 어르신께서 그에게 공산당의 총이 되어서는 안 되고 그것의 곤봉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권해주세요. 마지막에 파룬궁이 억울한 누명을 벗으면 어르신 아들은 화를 입게 됩니다.”
B: “알고 있습니다.”
A: “나는 어르신이 꼭 잘 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B: “시름 놓으세요.”
여섯 번째 내용 ‘젊은 법관이 귀를 기울여 듣다’
이것은 한 중급법원의 젊은 법관에게 건 전화입니다.
A: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B: “안녕하세요. 누구신가요? 무슨 일이 있습니까?”
A: “목소리를 들으니 나이는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전화를 응대하는 것이 예의 바르고 젊고 유망해 보입니다.”
B: “아주머니, 저는 대학을 금방 졸업하고 중급법원에 금방 와 일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도와드릴 일이 있습니까?”
A: “저는 젊은이에게 인생의 가장 큰 대사를 알려주려고 해요.”
B: “아주머니 얘기하세요.”
A: “젊은이는 인민의 법관으로서 한 손엔 양심과 정의를 받쳐 들고, 다른 한 손엔 법률의 기준을 받쳐 들고 있습니다. 파룬궁 사건을 만나면 절대 상급의 지시대로 파룬궁에 징역 판결하면 안 됩니다.”
B: “아주머니, 제게 파룬궁이 어찌된 일인지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습니까?”
A: “제게 물으면 제대로 물은 겁니다. 지금 제가 상세하게 말해줄게요.”
B: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귀를 기울여 듣겠습니다.”
A: “파룬궁은 불가의 상승 고덕 대법입니다.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서 1992년 5월 13일에 창춘에서 전한 법입니다. 주요하게 ‘쩐싼런(眞善忍)’세 글자입니다. 경서로는 ‘전법륜’이 있고 5가지 연공 동작이 있습니다. 일하고 여가 시간이 있으면 이 경서를 늘 보고, 관건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는 겁니다. 그러면 법관님의 사상 경지가 끊임없이 승화됩니다. 거기에 끊임없이 연공하면 생명의 질이 개변됩니다. 그것은 생명을 연구하는 최종의 책입니다. 사람이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야 할지를 알려주고 무슨 방법을 통하여 반본귀진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 책입니다. 최저로는 병을 제거하고 건강해지는 특이한 효과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원래 8가지 계통에 12가지 병이 있었는데 파룬궁을 배우고 2달 만에 약 한 알 먹지 않고 다 나았어요. 생명은 청춘을 되찾은 것처럼 무궁무진한 힘이 났습니다. 저는 원래 직장에서 이름 있는 약골이었는데 동료들은 저의 변화를 다 보고 2달 사이에 제 주위에 73명이 파룬궁을 연마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저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파룬궁은 1992년에 전해지기 시작해서부터 1999년 탄압 받기 전까지 7년 사이에 눈덩이 굴리듯이 몇억 명에 달하는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B: “오, 그렇게 좋습니까?”
A: “연마하는 사람이 많아 공산당원 숫자를 초과하자 장쩌민은 질투 때문에 공산당과 서로 이용하여 온갖 힘을 다해 모든 매체를 목구멍과 혀로 삼고 모든 공검법을 납치해 곤봉으로 되게 했습니다. 몇백 명의 병원 의사를 억압하여 생체장기적출 하는 살인범으로 만들었습니다.”
B: “너무 악독합니다.”
A: “장쩌민은 명령을 내려 3개월 안에 파룬궁을 제거하겠다고 했는데 탄압하기 어려워지자 사람을 찾아 ‘톈안먼 분신자살’ 프로그램을 찍었습니다.”
B: “네? ‘톈안먼 분신자살’이 가짜라고요?”
A: “네, 중국공산당은 새빨간 거짓말만 하여 국민을 우롱하고 국민을 죄악의 심연에 밀어 넣었습니다.”
B: “너무 가증스럽습니다.”
A: “저희는 불법(佛法)을 비방하고 법도를 해치면 치명적인 재난을 받는 것을 보고 생명을 잃을 수 있는 압력을 무릅쓰고 18년을 하루 같이 사람들의 양심과 자선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껴먹고 아껴 쓰면서 진상 자료를 만들어 뜨거운 날씨와 혹한을 무릅쓰고 사람들의 손에 가져다주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평생 모은 노후 대비 돈을 내놓았고 어떤 사람은 유일한 집을 다 팔았습니다. 저희는 좋은 반찬, 맛있는 과일을 사 먹기 아까워하지만 목숨을 구하는 돈은 선뜻 내어 진상자료를 만듭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파룬따파는 억울한 누명을 썼다는 것을 다 압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이 거짓말을 하여 해외 지원이 있다고 당신들을 속였습니다. 해외에서 파룬궁이라 사칭하고 전화를 걸게 한답니다. 우리가 돈을 줄 테니 우리 파룬궁을 대신하여 퍼레이드에 참가하라고 말한다고 합니다. 우리 친척이 이런 영사관의 전화를 몇 번 받았다고 합니다.”
B: “이건 너무 비열합니다.”
A: “그렇습니다. 당신이 생각지 못한 것은 있어도 중국공산당이 하지 못하는 짓은 없습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이 박해할수록 두뇌가 있는 사람은 진상을 알려고 합니다. 파룬따파는 18년 동안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습니다. 격렬한 전쟁이 일어나는 중동에서도 연마하고 있습니다. 불법의 발원 성지 인도에는 경찰이든 초등학생이든 다 연마합니다. 대법 경서는 근 40종의 문자로 번역되었고 파룬궁이 받은 표창장은 삼천 여 가지입니다. 리 대사님은 네 번 노벨 평화상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분이 감독하신 션윈(神韻)은 몇 개단이 월드투어를 하고 있는데, 표 한 매 구하기 어렵고 세계 문예정상급 인물, 문학 태두, 전문가들의 일치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션윈을 문화 성연이라면서 정교하고 아름답다고 칭찬했습니다.”
B: “아주머니, 알아들었습니다. 우리는 언제 션윈을 볼 수 있습니까? 언제 리 대사님을 중국으로 모셔올 수 있습니까?”
A: “그날이 멀지 않을 겁니다. 종이로 불을 영원히 감쌀 수 없습니다. 언젠가 진상이 온 천하에 밝혀질 날이 있을 겁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당단대에서 탈퇴하기만 하면 큰 재난을 지나갈 수 있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B: “기억했습니다. 저를 도와 당단대를 탈퇴시켜주십시오.”
A: “성이 뭐예요?”
B: “왕입니다.”
A: “제가 이름을 지어줄게요. ……라고 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B: “좋습니다.”
A: “오늘 제가 대법이 널리 전해진 사실만 알려주었는데 돌아가서 ‘9평공산당’을 꼭 보세요. 보면 중국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박해했는지를 알겁니다. ‘전법륜’을 찾아 잘 보세요.”
B: “좋습니다. 오늘 아주머니가 한 말을 기억했습니다.”
저는 그와 40여분 통화했습니다. 전화를 내려놓고 저는 눈물범벅이 되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에게 정념을 가지해주셔서 또 한 생명을 구한 데 감사드렸습니다.
일곱 번째 내용 ‘파룬궁 만세!’
한 수련생은 제가 경찰에게 전화를 걸 때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들어도 되냐고 말하여, 저는 리시버를 그녀에게 하나 나누어주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A: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B: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 있습니까?”
A: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유익한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상대방이 욕하기 시작했습니다. 듣기조차 민망한 욕을 했습니다. 상대방과 통화할 때 저에게는 습관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사악한 요소에 통제되어 이지가 없을수록 사부님께 청합니다. 저의 마음이 순정할수록 사부님의 중생구도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 사부님의 일거양득입니다. 상대방이 욕을 했기에 때문에, 반드시 저에게 대응하는 물질이 반영되어 나오기 때문입니다. 어떤 땐 의식할 수 있고 어떤 땐 의식하지 못하기도 하지만, 어쨌든 자신을 철저하게 내려놓고 성실하게 사부님께 그를 구해달라고 빌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속으로 끊임없이 말합니다. ‘사부님께서 그를 구해주십시오.’ 잠시 후 상대방 배후의 사악한 요소가 깡그리 없어지면 상대방은 다른 사람으로 변합니다.)
B: “어이구, 방금 내가 왜 아주머니를 욕했을까? 정말 미안합니다. 마음에 두지 마십시오.”
A: “저는 화를 내지 않았어요. 저는 당신의 본성은 아주 선량하다는 것을 알아요.” (사부님께서 그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여 그의 주의식이 명석해진 것입니다. 그의 주의식을 강화해 주는 것이 바로 그의 선량한 일면을 격려하는 것입니다.)
B: “아주머니, 나에게 삼퇴하라는 말을 하려는 거지요? 나는 적지 않게 들었지만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A: “왜요?”
B: “뭐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공산당이 나쁘다는 것을 알지만 탈퇴하고 싶지 않습니다.”
A: “저는 당신의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압니다.”
B: “말하세요. 아주머니가 말하는 것을 듣고 싶습니다.”
A: “좋아요. 혹시 여우, 족제비가 몸에 달라붙는 일을 압니까?”
B: “압니다.”
A: “중국공산당이 어떤 것에 달라붙는지 압니까?”
B: “모릅니다.”
A: “‘공산당 선언’의 첫 마디에 알려주었습니다. “유령,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 대륙에서 배회하고 있다.” 유령은 무엇입니까? 마귀입니다. ‘성경·계시록’에 저희에게 이 마귀의 다른 공간의 이미지는 붉은 용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사람의 피를 먹고 그것의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당신에게 당단대에 가입하게 한 것이 바로 그것의 한 무리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영원히 가입한 사람을 관계하도록 하늘에 독한 선서를 한 겁니다.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할 때 그것의 도당을 멸하는 겁니다. 당신은 그것의 희생양이 되는 겁니다.”
“중국공산당이 집권한 60년 역사를 뒤져보면 다 알 수 있습니다. 60년 정권을 찬탈한 기간 살인 운동을 여러 차례 벌려 중국인 팔천만 명을 살해했습니다. 그것은 순서 있게 안배했습니다. 중국은 신전문화의 고향이기에 신주대지라고 합니다. 오천년 중화문명은 신이 전한 문화입니다. 사람들 마음에 하늘을 믿고 인과응보를 믿는 것이 뿌리박혔습니다. 이 마귀는 중국인이 모두 그것을 믿게 하기 위해 무신론을 외치면서 사람들에게 아무 것도 믿지 못하게 하고 군중 운동을 크게 벌려 고대 건축을 부수고 절을 부수고 불상을 부수고 책을 태웠습니다. 모든 것이 다 생명이 있기에 바른 에너지를 다 파괴하고, 모든 신에게 제사 지내는 명절을 전부 폐기하고, 그것에게 제사 지내게 하고, 백성들에게 모두 그것을 숭배하게 했습니다. 무슨 5.1, 6.1, 7.1, 8.1, 10.1 등. 교과서는 당문화의 세뇌시키는 책으로 변했습니다.”
“우리 과거는 인·의·예·지·신·효·제·염·치를 말했는데 그것은 가짜, 악, 투쟁, 음란, 도박, 독을 만들어 사람들의 욕망을 방종하고 난륜과 돈을 숭배하게 만들었습니다. 전 중국이 전면적으로 부패해지고 도덕성이 타락되었습니다. ‘진선인(眞善忍)’은 보편적인 가치입니다. 그것이 모든 중국인을 납치하여 보편적인 가치와 대항하게 하고 모든 매체를 그의 입으로 만들고 그것의 공적과 은덕을 찬양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그러한 수단은 백성을 속일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 사람들이 전한 것이 있는데 이런 것이 맞는지 들어보세요. ‘백성에게 돈이 있으면 그것이 탐내고, 백성의 집을 그것이 점했으며, 백성의 어려움은 그것이 일으킨 것이고, 그것이 백성의 목숨을 해친다. 진선인을 믿으면 그것이 죽이고 착한 사람은 좋은 사람을 구하는데 그것이 붙잡는다. 그것에게 왜 그러냐고 물으면 그것은 지옥에 혼자 있는 것이 달갑지 않으니 당신이 함께 그것을 동반하자고 한다. 그것은 그것이 당신을 제일 사랑한다며 사람들에게 그것을 어머니라 부르라고 한다.’”
B: “아주머니가 한 말은 정말 맞습니다.”
A: “그것의 죄악은 하늘보다 큽니다. 제가 말한 것은 극히 적은 부분입니다. 즉시 당단대를 탈퇴하여 그것의 희생양이 되지 마세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건강하고 미래가 있으며 아름다움이 있기에 지옥에서 당신을 받지 않을 겁니다.”
B: “나는 단호하게 당단대를 탈퇴하겠습니다. 파룬궁 감사합니다! 파룬궁 만세!”
이상은 제가 공검법 중생에게 전화를 건 약간의 깨달음입니다.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수련생께서 바로잡아주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밍후이왕 제15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18년 11월 6일
문장분류: 밍후이 대륙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6/3765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