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연 있는 사람을 세 번에 걸쳐 구하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인연 있는 사람을 첫 번째로 구하다: 진상을 듣고는 믿지 않는다고 말하다

2018년 여름의 어느 날, 공원에서 진상을 알리려고 인연 있는 사람을 찾아보고 있는데, 한 중년 남성이 정자에서 휴대폰을 가지고 놀고 있기에 말을 걸었다. “여기 시원하네요.” “예. 시원합니다.” “어디서 일합니까?” “정부에서 일했는데 조기 퇴직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지요?” “예” “인터넷에서 ‘장자석(藏字石)’ 세 자를 치면 구이저우성(貴州省) 핑탕현(平塘縣) 장부향(掌布鄉)에서 발견한 큰 바위 횡단면에 자연적으로 생긴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라는 여섯 글자를 볼 수 있습니다. 중공은 그 ‘망’자를 말하지 않지만, 그래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 또 물었다. “파룬따파는 좋다는 말과 삼퇴[공산당의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 탈퇴]를 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그는 “최근에 미국에 갔다 왔는데 미국에서 보았습니다.”라고 했다. 내가 “그럼 삼퇴했나요?”라고 묻자 그는 “저는 믿지 않습니다.”라고 했다.

그에게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고 진선인(眞善忍)을 가르치며 몸을 건강히 하는 데 신기한 효과가 있습니다. 장쩌민이 수련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질투해 좋은 사람을 박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공은 역대의 정치 운동 중 평화로운 시기에 8천만 명을 죽였습니다. 저는 학교 다닐 때 글짓기에서 ‘류소기를 타도해 영원히 일어나지 못하게 하자’고 적었습니다.”라고 자세히 설명하자 그는 웃었다.

그가 “당신들은 왜 분신자살을 하나요?”라고 묻자 나는 “거짓말에 속았군요. TV에서 방송한 천안문 분신 장면에는 각종 의문점이 있어 조금만 유의하면 정부가 연출한 가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나는 계속해서 설명했다. “중국 공산당이 누구를 박해하려면 우선 모함부터 하고, TV와 신문에서 동시에 비판해 민중이 증오하게 만드는 것은 늘 사용하는 수단입니다. 파룬궁수련생을 마음대로 체포하고 마음대로 판결하고 감옥에서 어떠한 형벌이든 다 씁니다. 또 군대, 감옥, 병원이 연합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해 폭리를 취합니다.” “공산당은 당・단・대(黨・團・隊) 조직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토록 악한 짓을 했는데 하늘이 용서하겠습니까? 그러므로 우리가 그것의 조직에 가입했다면 그것의 일원이므로 빨리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아야 합니다.” 그는 믿지 않는다며 전화를 받고는 가버렸다. 나는 얼른 그에게 USB를 하나 주고 집에 가서 보라고 했으나, 싫다며 그냥 가버렸다.

인연 있는 사람을 두 번째로 구하다: 진상자료를 주자 받아 가다

여러 날이 지나 공원에 다시 가니 그 중년 남성이 여전히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사부님께서 또 배치하셔서 그 사람을 구하라는 것 같았다. 우리는 오래된 친구처럼 이야기를 나누다가 삼퇴 이야기까지 끌고 갔다. “고대 로마 황제 네로가 고의로 방화해 성을 태우고는 기독교 신도에게 죄를 뒤집어씌워 신도들을 짐승 우리에 던져 넣어 짐승들이 물게 하고, 마른 나무에 묶어서 태워죽였는데, 거짓말에 속은 사람들이 갈채를 보냈습니다. 기독교 신도들의 신앙에 대한 확고한 믿음에 하늘이 감동해 네 번의 급성 전염병을 내려 고대 로마를 소멸했습니다.”

내가 “아무개 파출소장을 알지요?”라고 물으니 그는 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그 파출소장이 설 기간에 가족이 다 모여야 하는 날에 갑자기 죽은 것은 원인이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고, 가산을 몰수하고, 구타하고, 벌금을 부과하며 파룬궁을 아주 흉악하게 박해했는데 저도 그에게 납치된 적이 있습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하늘의 이치는 추호도 틀림이 없습니다.”라고 알려주었다.

그는 “당신들은 무엇을 바라고 매일 이 일을 하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먹고 마시는 것을 속이는 사람은 있어도 평안해지라고 속이는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가 왜 박해의 압력을 무릅쓰고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조롱을 받으면서도 진상을 알리겠습니까? 우리는 선량한 사람이 거짓말에 속아 불법(佛法)을 적대시해 하늘의 버림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고, 행복한 가정이 더 많아지게 하려고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때 그의 핸드폰이 울려 전화 받으며 가려고 하기에 얼른 진상 정기 간행물을 주니 받아 갔다.

인연 있는 사람을 세 번째 구하다: 진상을 알아듣고 삼퇴하다

8월 중순의 어느 날, 공원 정자에서 두 여성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한 남성의 소리가 들렸다. “또 여기서 홍보하고 있네요.” 바로 그 사람이었다. 그는 지난번에 앉아 있던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그는 “여기 나와서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남편이 동의합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박해 전에 남편은 제가 수련하는 것을 지지했습니다. 제가 죄 없이 몇 번 감금된 후 남편은 스트레스도 심하게 받고 있고 공산당도 무서워합니다. 지난번에 말한 그 파출소 소장이 악보를 받은 소식을 듣고 저도 괴로웠습니다. 유감입니다. 그에게 파룬궁 진상을 당당하게 알리고 공산당의 거짓말을 폭로하고,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지 못해 후회됩니다. 젊디젊은 나이에 공산당의 희생양이 되었으니 말입니다.”라고 했다.

마지막에 나는 “공청단 가입 연령이 지나 자동으로 탈퇴되었으나, 우리는 주먹을 쥐고 공산당을 위해 일생을 분투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 맹세는 효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독한 맹세를 지우고 하늘에 대고 그 무신론 조직에서 탈퇴해야 진정으로 평안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고는 그의 이름을 물어보고 뒤에 있는 두 글자를 선택해 “이 이름으로 탈단시켜 드릴까요?”라고 물었다. 그는 “좋아요.”라고 했다. 이 인연 있는 사람은 마침내 구도 되었다.

사부님께서 세 번이나 고심한 배치를 해 주신 것을 생각하면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한 마음이 저절로 든다. 중생 구도를 위해 자비롭게 애를 많이 써 주셨고 제자가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길을 닦아주셨다. 우리가 사람을 구하겠다는 마음만 있다면 사부님께서는 인연 있는 사람을 우리 앞으로 올 수 있도록 배치해 주실 것이다.

 

원문발표: 2018년 9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9/18/3739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