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에겐 사부님이 계신다

글/ 중국 대법제자 징신(淨心)

[밍후이왕] 저는 올해 5월초에 법을 얻은 신 수련생입니다. 저의 생일날에 저는 사부님의 법상 앞에서 사부님께 간단한 보고를 하였습니다. 다음은 제가 사부님께 보고한 내용입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제자는 30세 생일날에 사부님께 법공부 후의 심득체험을 보고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과 교육을 받아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고 아울러 사람과 일을 대할 때에는 항상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릴 때에는 진선인을 실천하기만 하면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중의 진정한 함의는 몰랐습니다. 진정하게 법을 얻은 후에야 비로소 진선인은 우주의 대법이고 오직 법에서 진선인을 실천해야만 우주의 특성에 동화될 수 있고 따라서 반본귀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법을 얻은 후 저는 법에 따라 자신을 요구할 수 있었지만 그래도 잘하지 못하는 때가 있었습니다. 심성을 지키지 못할 때에는 스스로 반성했는데 갈등이 생겼을 때에는 왜 넘지 못하는지? 일이 벌어진 후 생각해보니 무슨 대단한 일도 아니고 큰일도 아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반드시 심성을 제고시켜 법에 따라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착실하게 수련하겠습니다.

오늘 저한테서 발생한 한 가지 일은 법공부를 한 이래 저의 심성을 고험하는 가장 어려운 난관이었습니다.

남편은 제가 법공부 하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대법을 모함하는 중국 공산 악당의 선전 독해를 받아 대법에 편견을 갖고 있어 이해하지 못합니다. 때문에 저의 법공부에 대해 마음속으로 갈등이 생겨 저의 법공부를 지지하지 않았고 나와 이혼할 생각까지 한 것 같습니다.

그의 생각을 알고 난후 나는 마음속으로 기껏해야 최후에는 이혼하겠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바로 이 생각을 부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사부님께서 구하는 문제에서 말씀하셨듯이 제가 이 생각을 부정하지 않으면 이 결과를 구하는 것과 마찬가지가 아니겠습니까? 두 번째는 그가 법을 얻기 위해 나와 가정을 이루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우리가 이혼하면 누가 또 그를 구할 수 있겠습니까? 반드시 그의 앞에서 대법을 실증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사부님을 도와 리리(麗麗, 옛 동창 수련생, 사부님께서 그를 찾아오라고 점화해주셨음)를 찾아오겠습니다. 이번 난이 얼마나 어렵던지 저는 대법을 확고하게 수련하는 정념을 지키고, 속인 마음에 이끌리지 않겠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가지해주시면 저는 반드시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본귀진의 길에서 저를 빠뜨리지 않고 또 저의 몸을 정화시켜주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매일 일할 때 체력이 예전보다 훨씬 나아졌음을 실감하고 있고 또 저녁에 잠도 잘 자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제자에 대한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법공부와 연공을 잘하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해서 심성을 지켜 되도록 빨리 제고하겠습니다. 저는 밍후이왕 편집부의 통지를 본 후 핸드폰의 각종 소프트웨어를 삭제하고 핸드폰을 가지고 놀지 않습니다. 사부님께 심려를 적게 끼쳐드리고 훌륭한 제자가 되겠습니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안으로 찾아 심성을 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21/3718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