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이해한 경찰, “계속 앞으로 걸으세요. 뒤돌아보지 말고 가세요.”

[밍후이왕]

진상을 이해한 경찰이 말했다. “계속 앞으로 걸으세요. 뒤돌아보지 마세요.”

[허베이 투고] 2018년 5월 중순이었다.딸과 함께 웨딩홀에 갔는데 주인이 자리에 없었다. 주인과 통화했는데 잠시 기다리라고 했다. 나는 기다리는 사이에 근처에 나가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자료를 거의 다 배포하고 몇 권이 남았을 때 오토바이에 앉아 있는 젊은이를 보았다. 다가가서 진상소책자 한 권을 주었더니 그는 무엇인지 물었다. 나는 이것은 진상자료이고,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사실을 잘 이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갑자기 내 손을 잡아당기면서 말했다. “당신이 감히 당을 반대해요? 공안국에 갑시다.” 나는 그에게 당신을 위한 것이니 이러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공안국에 가서 말하라고 했다. 나는 속으로 사부님께 그가 죄를 범하지 않게 해달라고 청했다.

젊은이는 계속 나를 붙들고 놓지 않았다.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둘러싸고 보고 있었다. 그는 내 말을 듣지 않고 공안국에 전화를 걸었다. 우리 둘은 서로 밀고 당기면서 웨딩홀까지 갔다. 웨딩홀 주인도 그에게 말했지만 그는 고집스럽게 몇 번이나 전화를 걸었다.

잠시 후 공안 직원 두 사람이 와서 내 가방을 뒤집어 두 권의 진상자료를 보고는 그와 함께 가자고 했다. 딸도 같이 가겠다고 말해서 우리는 함께 차에 탔다.

차에 탄 후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나는 나쁜 일을 하지 않았어요. 나를 보내주세요. 우리는 동년배이고 모두 아들딸이 있어요. 우리 가족을 곤란하게 하지 마세요.”

그 경찰은 길가에 차를 세웠다. “당신들은 차에서 내리세요. 계속 앞으로 걸으세요. 뒤돌아보지 말고 가세요. 우리 파출소에서는 파룬궁(法輪功)을 전혀 상관하지 않아요.”

경찰이 말했다. “우리 파출소는 기본적으로 파룬궁(法輪功)을 상관하지 않아요!”

[산둥 투고] 저녁 무렵 나는 우리 시 파출소를 지나가다 가로수 밑에 서있는 경찰을 보았다. 그에게 다가가서 물었다. “당신은 파룬궁이 억울한 누명을 쓴 것을 알고 있나요?” 경찰은 나에게 무슨 말인지 물었다. 나는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운 것을 알고 있느냐고 재차 물었다. 그는 솔직하게 말했다. “우리 파출소는 기본적으로 파룬궁(法輪功)을 상관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공손하게 “리(李) 대사님은 지금 어디에 계시나요? 아직도 미국에 계시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미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 어느 나라에도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지 않겠어요? 어떤 나라가 평안과 건강을 싫어하겠어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이미 100여개 국가에 널리 전해졌고 전 세계에서 우리 사부님을 환영하고 있어요. 공산당만이 파룬궁을 무서워해요. 거짓과 사악, 투쟁을 일삼는 공산당이 진선인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나요? 거짓말을 날조해서 진선인을 탄압하는데 이것이 가능할까요? 중국의 천재인화는 모두 공산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하고 대법을 박해해서 일어났어요. 2002년 구이저우(贵州) 핑탕현(平塘县)에서 갈라진 바위에 자연적으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党亡)’이라는 여섯 글자가 새겨졌어요. 장자석(藏字石)은 구이저우 및 국가급 지질학자들의 감정을 거쳐 자연적으로 생긴 것으로 확인됐어요.”

경찰은 진지하게 들었다. 나는 그에게 당원인지 물었다.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 단, 대에서 탈퇴하는 것을 도와줄게요. 당신이 승진하고 부자가 되기를 바래요. 하지만 자신의 재능과 학식을 바탕으로 부자가 되어야지 공산당의 투기에 영합해서 사리사욕을 취하지 말기를 바래요. 그것은 자신을 훼멸시키는 길입니다.”

경찰은 큰 소리로 “좋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28/3717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