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생이 대법을 공경해 하늘이 복을 내리다

글/ 산둥 대법제자 징신

[밍후이왕] 저는 교사이며, 1996년 6월에 파룬궁(法輪功)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으로 지혜가 열리게 되어, 저의 눈에는 교재가 살아있는 생명이고, 여러 각도에서 그것을 이해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대법 수련에서의 깨달음을 그 안에 함께 넣어 가르쳐 학생들에게 유익함을 얻게 합니다. 저의 강의는 학생들, 동료, 상사, 전문가의 인정을 받아 국가급 영예상을 받았습니다.

1999년 7월 중공 장 씨 집단이 국가 헌법과 법률 위에 군림하며,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족, 친구, 동료들이 저를 걱정하며 중국공산당에 박해당할까 봐 두려워했습니다. 특히 가족들은 이 때문에 큰 고통을 감내해야 했습니다.

귀중한 것은, 이런 선량한 가족과 친구들은 가능한 한 저를 도우며 저를 떠나지도 포기하지도 않았고, 한 번도 저에게 수련을 포기하라고 충고한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을 존중하고 대법을 신임하기 때문입니다.

리훙쯔 사부님은 “인류가 세간에서의 대법의 표현에 대해 마땅히 있어야 할 경건과 존중을 체현할 수 있으면, 사람과 민족 혹은 국가에 행복 또는 영예를 가져다줄 것이다. 천체ㆍ우주ㆍ생명ㆍ만사만물은 우주 대법이 개창(開創)한 것인바, 생명이 그에 어긋나면 곧 진정한 패괴(敗壞)이고, 세인이 그에 부합할 수 있으면 진정 좋은 사람이며 동시에 선보(善報)와 수복[福壽]이 따를 것이다. 수련인으로서 그에 동화하면 당신은 바로 득도자(得道者) – 신(神)이다.”[1]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몇 가지 이야기를 적어내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중생이 대법을 공경해 하늘이 복을 내리다.’

이야기 1: 남편이 건강해지고 연봉 백만 위안에, 딸은 명문대를 가다

1999년 이전에 남편은 가문이 자랑스러워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 장 씨 집단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후, 남편의 직장에서는 ‘윗선(上面)’의 압력을 받아, 남편에게 아내와 벼슬길에서의 선택을 강요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인 아내를 포기하면 직위가 높아지고 명리(名利)를 얻지만, 아내를 선택하면 일을 그만두도록 했습니다. 남편은 저를 선택하고 직장을 잃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찾으며 남편은 상상할 수 없는 많은 고생을 겪었지만, 그는 불평이나 원망 한마디도 없었습니다. 남편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다는 것을 진심으로 믿고 있었습니다. 이토록 큰 타격을 받고도 절대로 저에게 수련을 포기하라는 말을 하지 않았고, 혼자서 거대한 고난을 감당하며 제가 수련하는 것을 여전히 지지했습니다. 때로는 제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돕기까지 했습니다.

남편은 대법에 대한 존중으로 복을 받아 지금은 몸이 건강하고 동료들보다 훨씬 젊어 보이며 연봉이 백만 위안(약 1억 7천만 원)이 넘습니다.

딸은 일찍이 대법의 어린 제자였습니다. 피비린내 나는 박해에 직면해 어린 마음에 큰 상처를 입어 한동안 의기소침하게 지냈지만, 몇 년간의 조정(調整)을 거쳐 지금은 명문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외국에서 돌아와 저에게 가져다 준 선물은 바로 ‘전법륜(轉法輪)’, 이 소중한 책이었습니다. 딸이 좋은 대학에 갈 수 있었던 것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가 있었기 때문이고 대법이 복을 내렸기 때문입니다.

이야기 2: 교육연구원이 재난을 피하고 복 받아 수명 늘어

중국공산당 장 씨 집단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던 시기에 많은 대법제자가 직장에서 박해받았습니다. 저는 교사이며, 우리 학과의 교육연구원(학과 교사 수업 배치)은 1999년 7월부터 퇴직할 때까지 큰 압력을 무릅쓰고 저를 위해 진실한 말을 했습니다. 그가 있는 동안에 저는 줄곧 우리 학과의 리더였습니다. 그의 지지로 저의 교육 경험과 각종 영예가 시 지방 신문에 실렸습니다.

한번은 우수교사 선발에 어떤 상사는 제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며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교육연구원이 도리를 따지며 변론해 대법제자를 위해 공정한 말을 했습니다. 매번 저를 볼 때마다 안전에 조심하라고 당부했고, 저에게 수련을 포기하라고 한 적이 없으며, 저의 신앙을 존중해 주었습니다.

7년 전, 그는 병원에서 폐에 3개의 종양을 발견했고, 종양의 위치는 생명을 위협했으며, 의사는 3개월밖에 살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제가 병원에 가보니 그의 부인은 눈물을 그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울면서 “이제 막 생활이 좋아지려고 하니 사람이 없어지네요. 아직 80세가 넘은 노인이 계시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교육연구원님은 여러 해 동안 저, 이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해주셨으니, 우리 사부님께서 반드시 당신들에게 복을 내릴 것입니다.”

저는 그에게 3퇴를 권하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산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껏 염하라고 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3퇴에 동의했습니다. 저는 돌아가기 전에 3개월은 걸리지 않고, 일주일이면 퇴원하게 될 거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일주일 후 교육연구원에게서 전화가 걸려와 병원에 보러 올 필요 없다며 퇴원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7년이 지났습니다. 교육연구원은 신체가 건강하고 정신력과 기력이 넘치며, 마음에 근심 걱정(平安無事)이 없습니다. 올해 설에 우리 부부는 퇴직한 그를 보러 갔고, 남편은 노 지도자가 갈수록 젊어진다고 말했습니다.

교육연구원은 진심으로 바라는 것 없이 대법을 존중하고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해 선보(善報)와 수복(壽福)을 받았습니다. 그의 80이 넘은 어머니와 장모님도 노년에 부양해 줄 사람이 있게 되었고, 자손이 번성하여 가정에 행복이 충만합니다.

이야기 3: 양측 갑상샘을 절제해도 엄마가 되다

한 동료가 있었습니다. 10년 사이에 양측 갑상샘을 모두 잘라냈고, 결혼한 지 10년이 넘도록 엄마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녀에게 대법진상을 알렸고, 그녀는 전적으로 받아들이며 3퇴를 했습니다. 그녀는 저의 신앙을 존중하며 제가 수련을 견지하는 것에도 감탄했습니다.

그녀는 중간 관리자이며, 학생활동을 조직할 때면 학생들의 발언 원고를 제가 조정해 주기를 희망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솔직히 말했습니다. 무슨 후계자가 되자는 것을 염황 자손으로 고쳤다는 등. 저는 중국공산당 사악 문화에 부합하는 내용을 삭제하고, 중국 전통문화에 부합하는 내용으로 고쳐 이에 동의하면 정말 아주 좋은 일을 한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대법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깊어감에 따라 그녀가 대법을 존중하고 대법을 믿으면 반드시 복을 받으리라는 것을 굳게 믿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대법 사부님이 반드시 복을 내려줄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녀는 성심껏 몇 년 동안 열심히 염했고 저는 그녀의 의지를 북돋아 주었습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녀는 간밤에 꿈에서 저를 보았다며, 혹시나 검사해보니 임신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40이 다 되어가는 그녀가 드디어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야기 4: 오빠의 미국 그린카드

오빠는 퇴직하고 미국으로 딸을 보러 떠가기 전에 우리 집에서 며칠 머물다 갔습니다. 오빠는 처장급 간부이고 3퇴를 했으며, 션윈CD를 보았고, 저의 신앙을 존중해주었습니다.

오빠와 대화 중에 저는 “중국공산당의 대법제자들에 대한 사악한 박해 중 한 가지는 연공하지 않겠다는 보증서를 쓰고, 사부님의 사진을 밟아야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고 오빠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오빠는 듣는 즉시 벌떡 일어나 “그럼 왜 나오느냐? 그냥 그곳에 있어라.”라고 진지하게 말하며 매우 심각하게 보았습니다. 예전에 오빠는 저에게 거짓으로 연공하지 않는다는 보증서를 쓰라고 한 적이 있었지만, 지금 보니 이미 대법 진상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저에게 밟으라고 하지 않았다고 알려주니, 오빠는 안도의 숨을 내쉬었습니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아냈고, 여동생에게 ‘거짓보증서’를 쓰라고 하던 데에서, 옥살이할지언정 사부님을 공경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변화가 저를 감동케 했습니다. 오빠의 사부님에 대한 그 진심 어린 존경이 저를 감동케 했습니다.

오빠는 미국에 간 지 반년 만에 올케와 함께 기적적으로 미국 녹색 카드를 발급받고, 미국에서 퇴직 후 즐거운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주위 친구들은 오빠와 올케가 너무 순조롭다며, 복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 중생이 대법을 공경하면 하늘에서 큰 복을 내린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논어’

 

원문발표: 2018년 6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6/12/3687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