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다년간 저는 매일 밍후이왕을 보는 습관을 양성했고, 주로 심득교류 부분을 보고 있습니다. 서서히, 밍후이왕에서 매일 새롭게 바뀌는 약 10편 정도 되는 심득교류가 현재 대법제자의 수련상태를 충분히 나타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교류문장들을 통해 중국 수련생들의 구체적인 수련상태를 더욱 잘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문장은 제목만 봐도 마침 제가 금방 만난 문제에 대응하고 있거나 또는 금방 깨달은 문제이거나 혹은 금후 경계해야 할 문제였습니다. 그 해 내외의 정법노정은 모두 일치했으며, 정말이지 너무 신기했습니다!
장기간 대량으로 밍후이왕을 보면서 저도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중대한 문제는 반드시 밍후이의 태도를 보라”는 다른 한 층의 함의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다년간 저도 사부님의 이 법의 혜택을 받았고, 줄곧 밍후이왕을 중시하고 믿었습니다.
저는 여러 차례 밍후이왕에 투고했습니다. 어떤 때 문장 속에 극단적인 구절도 있었지만 편집인이 수정하여 발표해주곤 했습니다. 이러한 일은 저에게 여러 차례 있었고, 밍후이왕 실무자들은 저에게 자신감을 주고 그들의 수련상태를 충분히 신임하고 탄복하게 했습니다. 물론 문장이 발표되지 않을 때도 있었습니다. 그럴 때면 무조건 안으로 찾았으며, 즉시 저의 문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인식이 법에 있지 않거나 내용이 중요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밍후이왕은 한 번도 문제가 있는 저의 문장을 발표한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문장이 게재되면 수천수만의 사람이 보므로 그 영향이 너무 크고 또 너무나 큰 업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잘 쓰지 못한 문장을 발표하지 않는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십 년을 하루와 같이, 밍후이왕은 정말이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밍후이왕은 이토록 중요하지만 인터넷 접속이 자유로운 해외에서 사람들은 충분히 중시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수련생은 아직도 가정, 사업, 친구, 향락 속에 빠져 법에서의 요구와 거리가 있고, 심지어 밍후이왕에 게재된 문장에서 반복적으로 언급한 문제와 현실에서도 수련생들은 여전히 전철을 밟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수련생들은 밍후이왕을 별로 보지 못했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사실 밍후이왕은 바로 커다란 연공교류장이 아닙니까? 그리고 매일 대법제자 속에서 수련이 향상된 수련생들이 참고할 만한 교류를 공유하기에 이는 자신의 제고에 날개를 달아주는 것이 아닙니까? 어째서 많이 보면서 비교하지 않고 계십니까?
개인의 깨달음으로 적절하지 못한 곳은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8년 5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8/365184.html